나는 지금 6개월째 월세 살고있는데 학교 앞이라서 풀옵션이야 그래서 책상도 있고 의자도 있어 근데 의자가 갑자기 이상해 원래대로면 그 의자 받침? 에 달린 막대기 눌러야 의자의 높이가 조절되잖아? 지금까지 한번도 여기있는 의자를 조절해본적은 없지만 막대기 달린걸 봐서는 같은 방식이었을것같아 근데 방금 의자에 앉아있다가 일어나는데 의자가 갑자기 높아지는거야 너무 당황스러워 이거 조절이 뭐 잘못된걸까 아니면 고장난걸까? 고장난거라면 내가 물어내야할까? 이 의자가 몇년전부터 있었을텐데 물어내야하면 너무 억울할것같아ㅠㅠ

인스티즈앱
현재 벤투 인스타 상황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