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4788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1
이 글은 3년 전 (2023/3/08) 게시물이에요
대체 면접을 몇번을 본건지.. 계속 최탈최탈이야.. 희망직무가 경쟁률이 높긴하지만 급여도 적은 편인데 이정도가 맞나싶다.. 평생 난 취뽀 못할거 같고 부모님께는 그냥 짐만되고.. 이대로 죽고싶다 진심으로
대표 사진
익인1
좋은데 가려고 그러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였으면 좋겠는데 이젠 정신승리조차 안돼ㅠ.. 그냥 한없이 깊은 우울의 바다로 빠지는 거 같아,, 면접보고 온 날이면 끊임없이 자살방법 자살관련 영상만 찾아보는데 이젠 진짜 한계야ㅠ 부모님께도 너무 눈치보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야... 많이 급해?ㅠ 조금만 머리 식히면 좋을거 같은데.. 댓글만봐도 너무 한계에 다다른거같아...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꾸만 조급해져서 계속 눈물 난다 ㅠㅠ.. 머리 식히려고 해도 이룬 것도 없는데 이렇게 있어도 되나 싶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조금 눈을 낮추고 들어가서 하루빨리 경력 쌓는 것을 추천함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트레이트로 졸업하고 원하는 직무 계속 도전했었는데 신입이라 잘 안되서 연관있는 비슷한 직무로 1년 반 경력쌓고 나온거긴 해 ㅠ 근데 중고신입인데도 힘들어서 이번생에 내가 원하는 직무 취뽀할 수 있나 싶어...ㅠ 다 경력직만 뽑으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이제 졸업해서 이제 취준해!! 나보다 빠르다 쓰나!! 화이팅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ㅡㅠ.. 위로해줘서 고마워 우리 아직 늦지 않은 거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잉잉 그러어엄!!! 내 주변에 28에 취업한 언니도 있고 내 친구도 올해 취업했어!! 아직 기회는 많다!!! 해보자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28살에 내가 원하는 직무 신입으로 갔어. 아직 많이 남았구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정말 ..? 멋있다 ㅠㅠ.. 나도 꼭 내가 원하는 직무로 취뽀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내 멘탈이 견뎌줬으면 좋겠어 ㅠ 자꾸 괜찮다 괜찮다 다독여도 조급해지기만하네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 힘든 만큼 좋은 곳 들어가려고 하는 거니까 좀만 더 힘내!! 나도 26살 취준 때가 제일 막막하고 우울했는데 27살에 취업했어! 우울할 땐 잠시 모든 걸 내려두고 산책 조금씩 하며 다시 마음 잡아보자. 화이팅..!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혼자있으니 땅굴만 파고 들어가는 거 같고 안 좋은 생각만 자꾸 들었는데 그래도 여기 글쓰고 다들 좋은 말들과 위로, 조언해주니까 그래도 마음이 좀 가라앉는다 ㅠ 진심으로 고마워 정말 ..🥹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예쁜사람들 개많아져서 놀랬음
0:10 l 조회 2
웅 ㅇㅋ 이거 띠꺼워 보여 ???????
0:10 l 조회 2
소개팅 일주일 남았는데 뭐 해야할까
0:10 l 조회 2
옷 비비는거 좋아하는익 있어?2
0:09 l 조회 7
수박 먹으면 속 미슥거리는사람 있어?2
0:08 l 조회 8
사주/타로/점성술 편인있어서 과거 반추하는거 어떻게해야해는거야?
0:08 l 조회 5
군체 마지막 결말 해석좀 1
0:08 l 조회 13
근데 집에서 왜 앉아있어?3
0:08 l 조회 18
집에서 화장실 문열었는데 비둘기 있으면 어떡할거야?3
0:08 l 조회 21
여자 키작은거 진짜 없어보임..... 8
0:08 l 조회 32
난 짝사랑을 안해봤어
0:08 l 조회 9
면접 보고 시간 남는데
0:08 l 조회 7
확실히 인프피 잇프피들이 귀여운맛이 있음ㅇㅇ
0:07 l 조회 7
다들 남자친구가 일주년때 뭐해줬어??1
0:07 l 조회 15
은도 팔 수 있어?? 2
0:07 l 조회 12
직장익들은 주말에 보통 뭐하면서 시간 보내?7
0:06 l 조회 35
경산에서 대절버스타고 서울 결혼식 가는데 다시 돌아오면 몇 시 쯤일까?2
0:06 l 조회 8
갤럭시는 오래써도 ㄱㅊ은 폰임?2
0:06 l 조회 9
쌍수 실빕풀고 따로 추가로 관리해..? 4
0:06 l 조회 12
여자 157 남자 174 키차이 어땟4
0:06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