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4788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1
이 글은 3년 전 (2023/3/08) 게시물이에요
대체 면접을 몇번을 본건지.. 계속 최탈최탈이야.. 희망직무가 경쟁률이 높긴하지만 급여도 적은 편인데 이정도가 맞나싶다.. 평생 난 취뽀 못할거 같고 부모님께는 그냥 짐만되고.. 이대로 죽고싶다 진심으로
대표 사진
익인1
좋은데 가려고 그러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였으면 좋겠는데 이젠 정신승리조차 안돼ㅠ.. 그냥 한없이 깊은 우울의 바다로 빠지는 거 같아,, 면접보고 온 날이면 끊임없이 자살방법 자살관련 영상만 찾아보는데 이젠 진짜 한계야ㅠ 부모님께도 너무 눈치보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야... 많이 급해?ㅠ 조금만 머리 식히면 좋을거 같은데.. 댓글만봐도 너무 한계에 다다른거같아...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꾸만 조급해져서 계속 눈물 난다 ㅠㅠ.. 머리 식히려고 해도 이룬 것도 없는데 이렇게 있어도 되나 싶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조금 눈을 낮추고 들어가서 하루빨리 경력 쌓는 것을 추천함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트레이트로 졸업하고 원하는 직무 계속 도전했었는데 신입이라 잘 안되서 연관있는 비슷한 직무로 1년 반 경력쌓고 나온거긴 해 ㅠ 근데 중고신입인데도 힘들어서 이번생에 내가 원하는 직무 취뽀할 수 있나 싶어...ㅠ 다 경력직만 뽑으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이제 졸업해서 이제 취준해!! 나보다 빠르다 쓰나!! 화이팅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ㅡㅠ.. 위로해줘서 고마워 우리 아직 늦지 않은 거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잉잉 그러어엄!!! 내 주변에 28에 취업한 언니도 있고 내 친구도 올해 취업했어!! 아직 기회는 많다!!! 해보자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28살에 내가 원하는 직무 신입으로 갔어. 아직 많이 남았구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정말 ..? 멋있다 ㅠㅠ.. 나도 꼭 내가 원하는 직무로 취뽀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내 멘탈이 견뎌줬으면 좋겠어 ㅠ 자꾸 괜찮다 괜찮다 다독여도 조급해지기만하네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 힘든 만큼 좋은 곳 들어가려고 하는 거니까 좀만 더 힘내!! 나도 26살 취준 때가 제일 막막하고 우울했는데 27살에 취업했어! 우울할 땐 잠시 모든 걸 내려두고 산책 조금씩 하며 다시 마음 잡아보자. 화이팅..!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혼자있으니 땅굴만 파고 들어가는 거 같고 안 좋은 생각만 자꾸 들었는데 그래도 여기 글쓰고 다들 좋은 말들과 위로, 조언해주니까 그래도 마음이 좀 가라앉는다 ㅠ 진심으로 고마워 정말 ..🥹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친구관계에서 터지면 끝인거같음
22:45 l 조회 1
ㅇ원룸사는 익들 바깥소음 ㄱㅊ아?
22:45 l 조회 1
유튜버 채도 아는사람??
22:45 l 조회 1
일본야구 보게 된 이후로 달라진 점
22:44 l 조회 7
혼전임신은 왜 하는 거야? 대체..?
22:44 l 조회 11
난잘생긴남자가 싫다3
22:43 l 조회 14
솔직히 난 비둘기 혐오하는 거 색깔 탓도 있다 생각함2
22:43 l 조회 14
기차표나 야구장표 어르신들 항상 입석, 못구하시는 거......
22:43 l 조회 22
직장 sns에 제보했대
22:43 l 조회 13
누가 지하철에거 내 가방을 건들길래 봤더니
22:43 l 조회 9
올영이랑 PC방 오전 알바 붙었는데 어디 갈까 후기 좀 !!! 5
22:43 l 조회 9
붙임머리 한 익들 리터치 몇달에 한번 받아?
22:43 l 조회 3
초록글 보고 쓰는 글인데, 불면증 해결방법 ㅊㅊ해봄
22:43 l 조회 8
진짜 혼자네1
22:43 l 조회 11
나 닌텐도 스위치 게임 하나에 생각보다 엄청 비싸서 놀람.. 하나에 8만원 막 이러더만?2
22:43 l 조회 12
오쏘몰 비타민 7개입 이런거 생선으로 어때???2
22:42 l 조회 13
공시 일년 준비하는 데 얼마들어 ?
22:42 l 조회 8
나 진짜 쿠크다스 유리멘탈인데 진상 빨리 떨쳐내는법좀
22:42 l 조회 8
햇빛 알레르기 있는사람…?ㅎㅋㅎㅋㅎㅎ
22:42 l 조회 7
삼전 하닉 20, 21년도엔 어땠어??2
22:42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