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면접을 몇번을 본건지.. 계속 최탈최탈이야.. 희망직무가 경쟁률이 높긴하지만 급여도 적은 편인데 이정도가 맞나싶다.. 평생 난 취뽀 못할거 같고 부모님께는 그냥 짐만되고.. 이대로 죽고싶다 진심으로
| 이 글은 3년 전 (2023/3/08) 게시물이에요 |
|
대체 면접을 몇번을 본건지.. 계속 최탈최탈이야.. 희망직무가 경쟁률이 높긴하지만 급여도 적은 편인데 이정도가 맞나싶다.. 평생 난 취뽀 못할거 같고 부모님께는 그냥 짐만되고.. 이대로 죽고싶다 진심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