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애들이 한 번 빠지면 나오기도 힘들어... 그 전엔 '절대 안 넘어가~ㅋㅋ' 하던 게 들어가고 나서는 '사이비 절대 아니야~ㅋㅋ' 됨 사이비 빠지는 사람들이 다 힘들고 자기 확신 없고 팔랑귀여서 넘어가는 게 아님... 진짜 쟨 절대 안 당하겠다 싶던 애도 빠지는 게 사이비ㅠㅠ 세상에 절대 같은 건 없으니까, 내가 당할 수도 있다는 경우의 수는 열어두는 게 경각심 차원에서도 훨씬 낫다는 말
| 이 글은 3년 전 (2023/3/08) 게시물이에요 |
|
그런 애들이 한 번 빠지면 나오기도 힘들어... 그 전엔 '절대 안 넘어가~ㅋㅋ' 하던 게 들어가고 나서는 '사이비 절대 아니야~ㅋㅋ' 됨 사이비 빠지는 사람들이 다 힘들고 자기 확신 없고 팔랑귀여서 넘어가는 게 아님... 진짜 쟨 절대 안 당하겠다 싶던 애도 빠지는 게 사이비ㅠㅠ 세상에 절대 같은 건 없으니까, 내가 당할 수도 있다는 경우의 수는 열어두는 게 경각심 차원에서도 훨씬 낫다는 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