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무섭거나 그런건 아닌데 그냥 누군가를 만나는게 꺼려지고 혼자있고싶어 동아리나 학회같은거 나도 해보고싶은데 필연적으로 사람이랑 만나고 접촉할수 밖에 없으니까 안가는 그런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