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이랑 아 주 69시간제 진짜 밋친거같다 말도안된다 얘기중이었거든 (24살 취준생들임) 근데 그중에 부모님 가게 운영중인 애가 우리같은 사업주들은 주69시간제 사실 너무 좋다고. 사업주 입장으로선 최고다 이런 말 하는데 싸-해짐.. 걔는 우리랑 입장이 다르니까 이해하긴 하는데 주휴수당은 대체 언제폐지하는거냐 이런말까지 얹어서 걍 분위기 진짜 싸함 그 자체였어
| 이 글은 3년 전 (2023/3/08) 게시물이에요 |
|
친구들이랑 아 주 69시간제 진짜 밋친거같다 말도안된다 얘기중이었거든 (24살 취준생들임) 근데 그중에 부모님 가게 운영중인 애가 우리같은 사업주들은 주69시간제 사실 너무 좋다고. 사업주 입장으로선 최고다 이런 말 하는데 싸-해짐.. 걔는 우리랑 입장이 다르니까 이해하긴 하는데 주휴수당은 대체 언제폐지하는거냐 이런말까지 얹어서 걍 분위기 진짜 싸함 그 자체였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