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시부터 11시까지 출근이라 그이후로는 걍 폰하거나 자거든 늦잠자고 또 출근…내일 드디어 휴무라 야식먹으면서 빈둥대고있는데 언니가 왜 아침에 시간도많은데 운동도 안하고 잠만자냐면서 나 한심하대…에휴…기분진짜 잡친다
| 이 글은 3년 전 (2023/3/08) 게시물이에요 |
|
1시부터 11시까지 출근이라 그이후로는 걍 폰하거나 자거든 늦잠자고 또 출근…내일 드디어 휴무라 야식먹으면서 빈둥대고있는데 언니가 왜 아침에 시간도많은데 운동도 안하고 잠만자냐면서 나 한심하대…에휴…기분진짜 잡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