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4794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9
이 글은 3년 전 (2023/3/08) 게시물이에요
우리집 근처 맥도날드가 24시라 갑자기 햄버거 먹고싶어서 혼자 사러 갔거든 

가기 전에 엄마가 위험하다고 같이 가자고 해놓고 틈새 사이에 먼저 잠들어버린거임 그래서 혼자 간 거 

 

근데 가는 중에 검은 모자 쓰고 검은 경량 패딩입은 아저씨가 나를 쳐다보면서 밑에 그림같이 스쳐지나가는 거임.. 나 솔직히 이때 뭔가 쎄하면서 가까이 와서 칼로 찌르면 어카지? 이런 생각도 하고 쫄아있었다? (평소에 이런 생각 자주함) 

 

근데 다행히 걍 지나가길래 하 쫄았네 개무섭다..하면서 엄마한테 전화를 걺 다행히 엄마가 잠결에 전화를 받아ㅠㅠ 이런 사람 마주쳤다는 얘기 듣더니 (엄마도 무서워서) 차 가지고 데리러 갈테니까 맥도날드 안에서 기다리라고 하는 거야 .. 

 

여기서 너무 소름인게 햄버거 받고 나왔는데 (아 비속어 쓰고 싶은데) 나를 지나쳐갔다던 그 쎄한 아저씨가 건너편에서 출입문 흘끗 대면서 담배를 피고 있는 거야 당연히 나를 지나쳤으니까 반대편으로 갔어야되는데 거기 왜 있냐고…..뒤돌아온 거 아냐 심지어 맥도날드 출입문 잘 보이는 곳에서 기다리고 있었어 ˗ˋˏ 와 ˎˊ˗ 나 눈 마주치고 진짜 개소름돋았잖아  

 

너무 당황하면서 엄마 차 타고 저 아저씨라고 개무섭다고 하면서 돌아가는데 엄마가 사이드미러로 보더니 쟤 자꾸 계속 이 쪽 쳐다본다고.. 엄마가 멀어질 때까지 계속 그 아저씨 쳐다보고 있었는데 계속 우리 차 쳐다보다가 우리 멀어지니까 그 때서야 갔다고.. 나 진짜 무서워서 지금 햄버거 못먹고있음 진짜 나 오늘 무슨 짓 당했을 수도 있었겠다는 생각이,,하 앞으로 밤에 절대 혼자 안나간다ㅜㅠㅠㅠㅠ 

얘들아 진짜 밤길 조심하고 늦게 다니지 마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개 소름끼친다 진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갔을때 오늘따라 길에 사람도 없고 비냄새 나고 날씨 우중충하다 했는데.. 진짜 무서웠으 익인이도 조심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진짜 다들 조심하자ㅠ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세상 너무 무섭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이런 거 걱정하면 이것저것 다 걱정되는 스타일인데 차번호 외웠을까봐 개무섭다 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나 갑자기 아까 낮에 내 주변에 범죄자들 몇이나 있을까 궁금해서 성범죄자 알림이 깔아서 찾아봤는데 겁나 가까운 곳에 전자발찌 찬 범죄자 3명이나 있어서 소름돋음.. ㅠ 암튼 그렇다구.. 낮에도 조심해야하는 세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헉 이게 실시간으로 떠?? 아니면 거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거주지 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치 거주지는 아는데 돌아다니는것도 뜨나 궁금했옼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지금 딱 이 생각 들어서 찾아보려고 예전에 막 우리집에 성범죄자 조심하라는 우편도 날라오고 그랬거든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진심 무서우면서도 개빡침.. 왜저러고살까 다음생엔 등치 겁나 좋은 남자로 태어나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44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5555 다음생에는 키큰 남자로 태어나서 근육질몸 만들고 살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 어머니 잘 불렀다 잘했어잘했우ㅠㅠㅠㅠㅠ어여 햄버거 맛나게 먹어요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엄마랑 아빠한테 얘기하고 너무 무서워하느라 식었지만 맛나게 다 먹었다유…익인이도 조심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단 내일 날 밝을 때 엄마 차 블박 영상 확보해놓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연히 동선이 마주쳤던거면 좋겠다 너무무섭자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개무섭다 이제 밤늦게 나가지마 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평소에는 걍 찝쩍댄다하면 고추 차버리고 도망가야지 이런 안일한 생각으로 경각심만 살짝 있는 상태로 나갔는데 막상 무서운 사람 마주쳐보니까 이게 무서워서 행동을 못하겠네..앞으로 절대 밤 늦게 안나가려구..반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쒸 무서워 ㅠㅠㅠㅠㅠㅠ 쓰니 어무닝 안오셨으면 개 무서웠을 듯 ㅠㅠ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점나 무서워 나 그래서 요즘엔 10시 이후에 안 나가고 싶어 ㅋㅋ ㅜ 하도 흉흉해서•• 근데 알바는 빨라야 10시 반에 끝남 ㅋ 쒯 너무 무서웡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알바는 어쩔 수 없겠다 그래두 집 갈 때 주위 살펴보고 조심히 빨리 걸어서 가자ㅠㅠㅠ 개무서웟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나라가 치안 좋은건 맞는데 늦은 새벽에 여자가 돌아다닐만큼은 아님....
가로등도 많고 cctv 많고 경찰 부르면 금방 오지만 그럼에도 노리는 미친 사람들 많아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호신용품 다필요없고 전기충격기가 짱인듯 인터넷에서 10~15만원 정도면 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럴때 개무서움 나 학생때 할아버지가 겁나 넓은 길인데 저렇게 와가지고 부딪힌 척 내 어깨 갑자기 탁 붙잡고 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조심하자 우리 모두ㅜㅜ
쓰나 아무일 없어서 다행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무 일 없어서 다행이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들 조심하자 ㅠㅠ 밤늦게 혼자는 안다니는게 조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개무서움 진짜 ㅜㅜㅜㅜㅜ 어머니가 데리러 오셔서 진짜 다행이다... 밤길 조심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들 조심해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걍 자의식 과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여자 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닐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현실에서는 도태됐으면서 굳~이굳이 여초 커뮤니티 들어와서 여자가 밤길 무섭다는 글에 토독..토독.. 걍.. 자의식.. 과잉.. 이렇게 적고 있다는 게 진심 ㄹㅈㄷ 같고 한심함 이런 애들이 거리면서 남초에서 성희롱 짤 보고 블라인드에서 반반 결혼 아니면 안 한다!!! 하는 글 올라온 거 보고 음.. 맞는 말이군 하고 있겠지?ㅠㅠ(무직이라 실제로 블라인드는 못 까는 게 포인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익22 완전 순살됐겟다..ㅌ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맥날 들어가기 전이랑 후에 나랑 눈을 몇번이나 마주치고 쎄함을 느꼈는데 이게 자의식 과잉임? 아저씨 동선도 이상하고 무슨 짓을 직접적으로 당해야지 그때서야 인정할거야? 직접 겪으니 너무 무서워서 밤길 조심하자는 글에 굳이 이런 댓글까지 써가면서 아니꼽게 받아들이냐 너는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지 엄마가 밤길에 무섭다고 해도 피해의식이라고 생각하는 놈 ㅇ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니네 사이트로 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무섭다ㅠㅠㅠ배달시키자담부터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오엠지...조심해야겟다 나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자정에 알바끝나는데..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딱 저랬어ㅋㅋㅋ10시쯤이라 엄청 늦은 시간도 아니었는데...ㅠ그나저나 엄마 오셔서 다행이다..안오셨으면 진짜 끔찍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평소에는 걍 이상한 사람들 무시만 하고 지나가는데 그날따라 누구한테 전화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나봐..ㅠㅠㅠ 천만다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ㅠㅠㅠㅠ 쓰니 진짜 놀라고 무서웠겠다... 천만다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이고.. 무서웠겠다ㅠㅠ
따듯한 우유나 따듯한물이라도 좀 마시고 진정해!! 그래도 어머니가 바로 데리러오셔서 다행이네!! 혹시모르니까 호신용품같은거 사놓고 들고다녀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래도 밤은 밤이더라고.. 아무래도 낮보다는 아무것도 안 보여서 분간을 할 수가 없지ㅠ
그래도 쓰니 어머니께서 금방 데리러 오셔서 천만다행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쓰나 혹시 지역 어디야? 잠실이야?? 나도 맥도날드에서 나와서 그런 적 있어서 새벽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서울이긴 한데 잠실은 아니야!!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집 반경 1키론가 2키론가 설정했는데 5페이지나 되더라.. 낸주 집가서 정독해야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회생활 나름 꿀팁
13:47 l 조회 1
전신마취 수술 후 질에서 선홍색 피? 나는 거 뭐지…
13:47 l 조회 6
요기앱 뭐야
13:47 l 조회 3
'지은'이라는 이름도 요즘 안쓰지?1
13:47 l 조회 5
얘들아 오늘 스페이스엑스 150밑으로 갈까?
13:46 l 조회 6
뾰루지 니들 패치 써 본 익 있니2
13:46 l 조회 5
잉 나 지금 폰 20년도에 샀넼ㅋㅋㅋㅋ
13:46 l 조회 12
밥만먹으면 왤케 위산이 올라오지...
13:46 l 조회 9
가족이 올공시위에서 성조기 흔드는거 너무 보기 힘들어1
13:45 l 조회 18
여기 주식 왜케 징징거리는애들 많음?3
13:45 l 조회 34
실업급여 구직활동 사람인으로 지원했는데
13:45 l 조회 12
2030 남성들이 민주당에 돌아선 이유가 뭐라고 생각해6
13:45 l 조회 15
꽤 맛도리였던 사각새우버거3
13:45 l 조회 23
결혼도 독립도 못하는 딸을 둔 부모는 솔직히 속터지지 않을까?1
13:44 l 조회 13
님들 늦은 점메추나 하고 지나가셈. . . 2
13:44 l 조회 12
여자가 남성 호르몬 맞으면 성욕 강해져?1
13:44 l 조회 11
주식 처참하다...
13:44 l 조회 30
보통 저축을 저축+주식으로 생각해?
13:44 l 조회 6
다이소에서 키링 샀는데 미쳤다 너무 귀여워3
13:44 l 조회 65
우리동네에도 러브버그 돌아다니네
13:4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