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장점이기도 한데.. 동기가 누군지도 모르고 전공수업에서는 여러학번 다 섞여있어서 동갑친구 만들기 힘들어.. 머 꼭 동갑만 친구할 수 있는건 아니지만..! 전과생이라 새내기때 친해지는건 이미 물건너감
| 이 글은 3년 전 (2023/3/08) 게시물이에요 |
|
물론 장점이기도 한데.. 동기가 누군지도 모르고 전공수업에서는 여러학번 다 섞여있어서 동갑친구 만들기 힘들어.. 머 꼭 동갑만 친구할 수 있는건 아니지만..! 전과생이라 새내기때 친해지는건 이미 물건너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