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후 240 받는다는 거 보고 충격 받음... 보너스 1년에 2번 나오는데 보너스는 300정도 나온대 한국 사람이 일본 가서 간호사 하고 있는 건데 태움 이런 거 전혀 없고 수평적인 문화에 차별 안하고 비교적으로 진상 없는 건 좋은데 한국보다 일은 더 많이 하고 월급은 얼마 안돼서 다시 한국 돌아오신다네...
| 이 글은 3년 전 (2023/3/12) 게시물이에요 |
|
세후 240 받는다는 거 보고 충격 받음... 보너스 1년에 2번 나오는데 보너스는 300정도 나온대 한국 사람이 일본 가서 간호사 하고 있는 건데 태움 이런 거 전혀 없고 수평적인 문화에 차별 안하고 비교적으로 진상 없는 건 좋은데 한국보다 일은 더 많이 하고 월급은 얼마 안돼서 다시 한국 돌아오신다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