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554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
이 글은 3년 전 (2023/3/13) 게시물이에요
7잔 들어와서 가뜩이나 빨리 해야겠다 싶은데 앞에 서가지고 끝까지 쳐다봐서 부담스러워서 뚝딱 대다가 오는 중 ㅠ 자기 일 할 때도 누가 옆에서 그렇게 감시하면 좋나...?
대표 사진
익인1
걍 암 생각없이 쳐다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카페 브이로그 보듯이 보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럼 익이니가 일 할 때 누가 그렇게 쳐다보면 기분이 어떨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별 생각 없는데... 어차피 파티션도 없는 곳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커피 언제나올까.... 밖에 없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주문 밖에 없었는디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나오면 들고 튈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실수하길 기다리면서 노려보는것도 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끔 그렇게 보다가 뭐라하는 사람이 있어서 더 예민한갑다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내가 맞음 당연함 내가 알반디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 왤케 기죽어있어...
당당하게해!!!! 실수해도돼!!!!!
라떼시켰는데 아메리카노 주셨어요하면
아 그래요! 다시만들어드릴게요! 하면대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하 글치ㅠ 왜 갑자기 울컥하냐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놔 매니저님... 한낱 알바 나부랭이도 아니시네요.... 당당하게 어깨펴고 살자구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만드는거 신기해서 쳐다보는거 아닐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기다리능 거 아냐…? 그 사람은 아무 생각 없을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알고보니 아무생각없이 쳐다본거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주문 밖에 없었고 나는 다른데 가도 쳐다보고 있는 건 실례라 생각해서 안 쳐다보거든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커피만드는거 보는게 좋아서 그럴수도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애초에 오픈주방에 일해서 딱히 상관 없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손님한테 찔리는거 있는것도 아닌데 뭐 어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누가 보고 있으면 긴장해서 뚝딱댄단 말여... 멀찍이서 보고 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냅다 앞에 서서 빤히 보는건 뭐냐구 대체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손님이 이 알바가 뚝딱이인지 어케 알어 걍 익숙해짐 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볼수도있지 부담스러우면 안보이는데서 일해야지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마쟈 ㅋㅋ 지켜보면 왕 부담스러워...
근데 지켜보는사람이 흔하지 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같은경우엔 시선은 알바생을 향해있지만 머리속은 다른생각중임 ㅋㅋㅋ오늘 저녁 뭐먹을까 같은거... 너도 너무신경쓰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보는건데 뭐 어케.. 나도 누가 쳐다보면 잘 못하긴 하는데 그런 손님들이 한명만 있진 않을걸 너가 적응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년째임 근데 적응이 안댐 개인적으로는 실례라고 생각하는 행동이라... 그렇다고 내가 매니전데 이런 걸로 냅다 그만 둘 순 없잖아...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카페 알바 1년 반째...
쳐다보는 손님 개싫음^^..... 그냥 보는 거면 모르겠지만 진짜 조리대 옆까지 와서 쳐다보는 사람들^^.... 대체 왜 때문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말이 이거임... 그냥 멀찍이서 보는 것도 아니고 가까이 와서 내가 뭐하는지 하나하나 쳐다보는 느낌으로 보고 있는데 안 뚝딱거릴 수 있냐구요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그럴까봐 안쳐다봄ㅋㅋㅋㅋㅋ 근데 특히 부모님들 앞에서서 고개까지 쭉 빼고 쳐다보더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위고비 1mg로 처방받고 나눠맞기한다고 하면 처방해줘?
14:34 l 조회 3
가끔 책에 볼펜 안 써지는 거 대체 왜그러지
14:34 l 조회 2
보베 열심히 충전하고 다른거 가져옴
14:33 l 조회 2
공동명의 때문에 결혼식 1년 전에 혼인신고 하는 거 어때
14:33 l 조회 3
로켓프레시라고 된 쿠팡제품 못 바꾸는 거야??1
14:33 l 조회 7
월드컵 탈락 위기인데 이재명 뭐해?1
14:33 l 조회 9
아악 토이스토리 보류왔는데ㅠㅠ1
14:33 l 조회 6
우리 엄마 갑질하신거야?5
14:32 l 조회 13
콜라중독 있어?1
14:32 l 조회 5
삼전, 대우 팔고싶다2
14:32 l 조회 8
토스증권 밤에 매도예약 걸어놓으면 프리장때 체결되니
14:32 l 조회 2
36살 남자한테 30살 여자 소개 어때? 5
14:31 l 조회 20
애인이 술 먹고 말실수한 것 때문에 정떨어진 것 같은데 정상인가?
14:31 l 조회 7
정보/소식 32강 빙고놀이 중인 국가들 정리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4:31 l 조회 20
월드컵이 정병존이라니
14:31 l 조회 7
아니 인티글보면 모솔 얘기 잊을만하면 나오냐2
14:31 l 조회 7
SNS 때문에 내 주변에 잘난 사람이 되게 많다는 착각이 들 때가 있음
14:31 l 조회 7
길치는 오늘도 10분 거리를2
14:31 l 조회 7
이런친구 어때?..손절감?..!
14:31 l 조회 7
쿠팡캐쉬 만이천원 있는거 쿠팡 주문에 쓸가 쿠팡이츠에 쓸가
14:31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