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민 보화 선화 연화 이런 이름 다 이쁘다고 하면서 도화 글에서만 화 들어가면 안된다고 술집여자이름 같다고 하지 왜..? 그리고 꼭 한자 꼭 꽃 화만 쓰지 않고 빛 화도 많이 쓰이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