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5808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3년 전 (2023/3/15)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본인이 나한테 다쓴 상품권 팔아서  

내가 바로 연락하고 하루종일 이거 다쓴더라고 했는데 본인이 연락 안보고… 

내가 계좌에 1원씩 보내면서 신고한거도 알렸는데 지가 못봒다고 하는데 

 

저렇게 말하니깐 합의해줄 마음이 1도 안생기지 않아…? ㅋㅋ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53579631?category=1

 

 

 

내가 사기로 신고해서 사기꾼한테 연락왔는데 말투가 어이없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합의 해주지마 ㅋㅋㅋ 개뻔뻔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못기다린거래 ㅋㅋㅋㅋ
나는 하루종일 연락하고 1원씩 보내면서
님 신고함 이랬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합의 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합의 절대 해주지마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합의 절대 해주지마 ㅋㅋ 진짜 뻔뻔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뭘 어떻게 해줄 필요 없습니다 알아서 진행할게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러고 나중에 환불이 아니라 합의금 뜯어
쟤는 그래도 싸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합의 안하면 경찰이 알아서 조사해서 벌금이든 뭐든 해줄텐데.
저는 계속 연락했는데 그쪽이 답 없었다고 하고 경찰서 가서 얘기하세요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절대 해주지마 버릇을 고쳐줘야함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용한 상품권 팔아놓고 연락 안보는 건 일부러 맞지 ㅋㅋ 괘심죄 적용 합법..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심지어 저번 사람이 신고한거도 못기다린거래 ㅠ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답도 못하게 바쁘다면서 과거에 다른사람한테도 비슷하게 했다며 번장은 왜 하지 ㅋㅋㅋ 그렇게 바쁘면 하지말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당일에 바로 1분만에 이거 다쓴거라는데요? 했는데 답 하루종일 없었으면서 ㅠ ㅋㅋㅋ

과거에도 그 사람이 ‘못’ 기다린거랴 ㅠㅠ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경찰서에서 연락오니까 그제야 뻔뻔하게 못본거라고 하는것좀보ㅏㅋㅋ 절대 합의해주지마 인간적으로 무슨 사정이든간에 그간 핸드폰 한번 안봤다는게 말이안됨 ㅎㅎ 핑계를 댈거면 좀 그럴싸하게 대든가 예전에도 비슷한 사례 있어서 차단먹었다는거 보면 걍 상습범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1원씩 보낼때 보내는 이름 변경해서 신고한거 알려주고
더치트 신고하면 저사람 계좌로 1원 입금되면서 신고됐다고 알려주던데 그걸 못봤을리가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떻게 해주실 필요없다 답장하고 걍 진행시켜
어차피 말해봤자 이해도 못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합의없습니다. 연락하지마세요. 보내
개쫄릴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읽씹만 할려고 햤는뎅… 익인말처럼 보내긴할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응응 그리고 빌빌기어도
당분간 연락하지마 그래야 반성할듯
나중에 정 찝찝했을 때 합의해주던가 하고
계속 뻔뻔하면 합의 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2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다른 말 필요 없고 합의 안 한다고 신고 취소할 생각도 없으니까 경찰서 연락 오는 건 잘 받으시라고 하고 차단 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근데 저렇게 신고당하고 합의해야할거 알면서 왜 사기치지? 난 또 사기칠 정도면 해외에 있는 줄 알았는데
절대 합의해주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합의해주지마 ㅇㅇㅇ 빨간줄 긋게 ㅇㅇ 그리고 합의할거면 합의금도 엄청 높게 불러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런것을 감옥으로 직행시켜야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웃기노 쓰니야 지금은 니가 갑임ㅋㅋㅋ절대 취하해주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누가보면 지가 피해자인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절대 합의 취하 해주지마 사과해도모자를판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바쁘다고 그걸 못본다? 핑계고 거짓말임 진짜 신고할줄 몰랏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애초에 쓴걸 팔아놓고 뻔뻔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고한지 한달 정도 됐는데 경찰한테 연락오니깐 오늘 연락왔어 ㅠ
사기죄 성립되는지는 모르겠다…!!
난 사과 겁나 하면 걍 취하해줄려고 했는데 말투땜에 그 마음 싹 사라짐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원씩 보내는거 어케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저 사람 계좌를 아니깐 연락이 안되길래 1원을 보낼때 보내는 이름을 변경해서 보냈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냐 읽씹 말고 합의 없고 연락 하지 말라고 해줘 ㅠ 기분 조지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과거 신고 이력 또있어?ㅋㅌㅋㅋㅋ 분명 상습범인듯.. 지가 잘못해놓고 당당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때 합의는 됐었던거같아 더치트에 신고됐다는 기록이 없었어!!!
대신 내가 저 사람을 신고하게 되면 과거에 더치트 문자 보낸 이력이 뜨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 사기쳐놓고 뭘 사기신고하는데 기다리래.. 어차피 사기죄면 끝에 합의해주면 형량 내려가고 돈안돌려주면 형량쎄짐 마음대로 해버려..괘씸하네 진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합의 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말하는 꼬라ㅈ; 봐라 합의 해주지마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솔직히 무당들 그냥 손님오면 "그동안 어떻게 버텼어 너무 힘들었어” 이런식으로 말 한마디만 해도
20:04 l 조회 2
애인이 지하철에서 외국인 여자 캐리어 들어줌
20:03 l 조회 7
너넨 삼겹살에 냉면파야 밥+된장파야
20:03 l 조회 3
대학생인데 1
20:03 l 조회 6
여름 면접 복장 어떻게 가?
20:03 l 조회 7
미래적금 은행 어케 골라써??
20:02 l 조회 4
bbq 블랙페퍼 먹을까 핫윙 먹을까2
20:02 l 조회 7
다들 누우면 허리라인 이래??
20:02 l 조회 21
라면삼겹 VS 밥삼겹 뭐 추천해?2
20:02 l 조회 10
졸업 한학기 남음, 패드바꾼다vs버텨라 1
20:02 l 조회 5
내일 쪽파크림치즈소금빵 먹을건데 뭐 더 곁들일까
20:02 l 조회 7
아무런 행동 안해도 남자 구설 오르는 이유는 애들은 멀까7
20:01 l 조회 29
잘생긴 애 만나면 얼굴값하지만 못생긴 애 만나면 꼴깝이야7
20:01 l 조회 15
스트레스로도 심장마비가 올수있어??1
20:01 l 조회 9
하 멘헤라 커플이랑 안 놀아야지 ㅜ
20:01 l 조회 13
홍명보는 왜 죽지 않는 권력이 된거야
20:00 l 조회 8
다들 다른거 신경안쓰고
20:00 l 조회 4
친모아 사려는데 뭔 차이인지 모르겠어ㅠㅠ2
20:00 l 조회 43
축알못 질문
20:00 l 조회 7
원래 썸 타면 연락 매일 매일 해??? 4
20:00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