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5922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2
이 글은 3년 전 (2023/3/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260짜리 숍이 결코 템이 엄청 좋다 이런건 아닌데 (에픽둘둘+유닉둘둘 반반 섞여있음) 

210짜리 썬콜은 템 이런거 하나도 없는 상태긴 함 

 

210짜리 키운다 했을때 걸리는부분은 다시 심볼세 내야하는거 + 템 다 맞춰야하는거 + 마네킹칸 + 커믹염 커믹렌 헤어 성형 뽀라 

 

260짜리 자전해서 키운다하면 걸리는부분 새로 코강(이제까지 숍 코강한거 아까움 ㅜ)+ 보조무기 구입+ 자전비용 

 

썬콜로 넘어가려는 이유는 솔플유전데 비숍으로 솔플하기 좀 힘든거같아서... 

요즘 숍 많이 좋아진것도 맞는데.. 혼자 키우니까 힘들당 ㅜㅜ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솔직히 다른거 다 상관없고 코디땜에 돌아올거같아서 쓴 글이긴 함 ㅜㅜ
비숍이 나쁜건 아니라 자전하면 생각날거같아서 갈팡질팡중이였으...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보조무기랑 코강 어차피 210이어도 쭉 맞춰야대는거 아냐?? 스인미 크오솔 메여축 같은 공통 스킬 되어잇는 것만 해도 괜찮을 거 같은데

썬콜 코강이 불독만큼 어렵지도 않고.. 보조야 어차피 다시 숍으로 안온다 치면 백금 팔아도 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맞음,,, 근데 나 사실 보조무기 구려서 내놔도 안팔리더라 ㅎ..슬푸넹
260자전하는게 맞는거겠지.. 코강이랑 자전비용 무섭다 호달달,,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썬콜로 255까지 레벨업
-비숍으로 자전
8개월 해방하면서 275레벨 달성
-불독으로 자전
솔플하다가 너프먹어서
-썬콜으로 자전
솔플로 검마 밑에까지 재밌게 하는 중이야

모법은 자유전직 가능하다는게 장점이니까
자전이 더 나을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와.. 그럼 용사는 코강 그때마다 새롭게 하는거야??? 아깝거나 그렇진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한번 해두면 자전해도 안사라지니까
아깝지 않아!!
1캐릭터 키우면서 3직업 다 할 수 있는 느낌??
보조도 방패라서 하던게 질리면 자전메소만 쓰면 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혹시 방패 직작한거야?? 아니면 산거야??
한번 장착하면 교불이니까 이걸 돈주고 사야하나 시간 걸리더라도 만들어야하나 고민중이거든
계속 질문만 해서 미안..!!! 답변 넘넘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심심해서 계속 궁물해도 돼!!
직작하는건 절대 비추야
난 처음부터 경매장에서 쌍레 5줄 이탈 옵션 350억에 사와서 평생 쓰려구!!!
모법은 지금까지 상위권이였고 앞으로도 그럴거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첨부 사진3에게
헉 고마워♥♥♥
혹시 나 지금 방패 매물 보고있긴한데 이거 가격이 120억인데 괜찮은지 봐줄수 있을까??
썬콜이 방무 한줄?은 필요하다 들었던거 같은데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글쓴이에게
산다고 해도 작이 이상해서 다시 해야할거 같아
방무는 엠블렘이나
무기에서도 뜰 수 있어서
되도록 보조에는 없는걸 사는게 나은거 같아
(해방무기랑 엠블렘은 직접 띄워야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3에게
혹시 방패 작은 뭐로 하는거야..??
일단 방무는 안사는걸로 해야겠네 생각보다 가격 빡쎄다😂😂
알려줘서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글쓴이에게
보통 미라클 방어구 마력 주문서 쓰는편이야
메이플 내내 사용하는 템이라고 생각하구
용이 고치지 않을 정도로만 사면 될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첨부 사진3에게
용사야 나 한번만 더 봐줄수 있을까...이거 250억인데 괜찮아??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글쓴이에게
후회할 템인데 ㄴㄴ 방패 산다면 완벽한걸로 사야지 차라리 교가 보조를 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5에게
헉.. ㅇㅋ 내가 템을 잘 못봐서ㅜㅜ 알려줘서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코강 보조는 어차피 똑같이 드는 거고 자전하면 코디, 약간의 템, 육성 때문에 무조건 이득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용사들 말이 다 맞아ㅜㅜ.. 내 미련때문에 그런거였나봐 비숍으로 키운지 엄청 오래됐거든
그래서 애증캐라 떠나야하는데 잡고있던거 같아 ㅎㅎ,,,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메독방 글 정리하다가 자리비움 생겼으면 좋겠다고 글 쓴 거 발견함
12:48 l 조회 31
드디어 5석펫+야누스30 해서 첫 사냥 해봄
12:29 l 조회 30
블루베리 경험치 진짜 달다
12:10 l 조회 24
메이린 재밌다! 깻는데!
11:42 l 조회 36
아이템 버닝이랑 챌린저스 월드 연습모드 클리어도 됐던가??3
11:35 l 조회 139
메린이는 듄켈이 제일 어렵다3
6:48 l 조회 254
미라클 타이밍 레전드네
5:42 l 조회 89
아니 챌섭 다들 어케 골드 사파이어 턱턱 찍는거야?24
2:21 l 조회 711
다들 챌섭 전투력 얼마까지 올렸어?12
1:23 l 조회 326
4500만 정도면 해방 가능할까?3
06.26 22:53 l 조회 323
뉴비 카이 드디어 깼어!! 주스탯 받아야대 아님 재사용받아야해?2
06.26 22:34 l 조회 164
새턴헤어 할말5
06.26 20:59 l 조회 269
35억 있는데 뭘 사는게 더 좋을까?5
06.26 20:55 l 조회 304
메이플 닉네임 입찰 실패했는데 내 메포 어디갔어..?2
06.26 20:34 l 조회 160
중고 메린이 본캐 드디어 2인격으로 검마 처음 잡아 봄 ㅠㅠ1
06.26 19:40 l 조회 103
메이린 재밌다1
06.26 18:19 l 조회 116
사냥터 깐부 닉네임 특이해서 보니까 메이플 유투버임..2
06.26 17:20 l 조회 613
268인데 챌섭패스 지금이라도 살까7
06.26 16:57 l 조회 627
본인표출용들 덕분에 윌 6분만에 깼어1
06.26 16:05 l 조회 173
템세팅 관련 고민 도와줄 용1
06.26 15:56 l 조회 172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