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6162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
이 글은 3년 전 (2023/3/18) 게시물이에요
원래 내가 너무 좋아하면 약간 자처해서 호구되는 스타일임 

그렇다고 해서 선을 아예 안 두고서 흐린눈 하는 건 아니고 

과거에 진짜 좋은 추억이 많았고 오래 알고 지냈으면  

상대방이 연락을 먼저 잘 안해도 내가 먼저 하면 그만  

생일도 내가 좋아서 챙기면 그만  

다투게 될 것도 내가 좀 양보해서 좋은 게 좋은 거다  

하면서 지냈는데 사실은 좀 지쳤던 거였음  

누구는 안 바쁘냐 시간 내서 만나고 싶을 만큼 소중하니까 보자 하고 시간 내려는 건데 

항상 바쁘대 그러면서 만날 사람들은 다 만나고  

약속도 많고ㅋㅋㅋㅋㅋ 

과거에 기대서 사는 게 생각보다 더 볼품없더라  

아무리 좋았던 인연이어도 서로 노력 안 하면 끝인 것 같아  

그래서 걍 이제 나도 노력 안 하려고 

과거는 힘이 없어 정말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그 사람은 너의 가치를 몰라보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도 너를 소중히해주는 인연이 생길거야 그때끄지 너한테 집중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이거요새알았어ㅠㅠㅋㅋㅋ진짜나만 진심이였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생일은ㄴ 나도관심없어서 안챙기는데 연락이런거싹다내가먼저하거든 글고 기분안나쁨 내가하고싶어서하는거니까...근데 이것도 나오라고 노래를불러도 안나오는애들보면 ㅠㅠㅋㅋ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런 친구 있었는데 나랑 대화주제 안맞다고 보지말자더라... 내가 좋아하니까 불편한거 참고 잘해줬는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서른에 주식만 팔천부럽다ㅠ
9:05 l 조회 1
이번달도 단타수익 달달하다
9:04 l 조회 12
삼전기 쏜다 1
9:03 l 조회 14
사내연애 벌레들 ㄹㅇ 회사 나가서 스킨쉽해라
9:03 l 조회 13
이 인팁 어때보여??? 1
9:03 l 조회 11
출근하자마자 상사 욕박는 옆자리 진짜 개싫다
9:02 l 조회 22
하닉 왜 바닥치노
9:02 l 조회 18
회피형인 인프피익들 들어와바1
9:02 l 조회 14
썸남이 내 그날 착장 다 기억하면 좋다 vs 소름끼친다3
9:01 l 조회 10
돈 없는 부모님한테 화냈는데... 내가 너무 급발진한건가2
9:00 l 조회 36
필테 갈 때 이런 래시가드 입어도 돼?3
9:00 l 조회 38
어제 인형뽑기방에서 카드분실한 거 같아서 다시 가니까 없네 1
8:59 l 조회 16
사촌이 논란있던 연예인인데 결혼할 사람한테 말해야될까9
8:59 l 조회 42
몽클 패딩 사면 오래 입을까?
8:59 l 조회 6
병원가는길인데 날씨 넘 좋당4
8:58 l 조회 40
탁센 핑크색 보다 초록색이 더 쏀거야??6
8:56 l 조회 26
7월 1일까지 전재산 만원인데 어케살지11
8:55 l 조회 76
해외여행 가는데 꾸밈비가 진짜 더 든다6
8:55 l 조회 136
폭로 해놓고 정의구현이라고 정신 승리하네 6
8:55 l 조회 42
더 컨벤션 영등포 가본익4
8:55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