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6480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6
이 글은 3년 전 (2023/3/20) 게시물이에요

일본인들 이런 머리색 진짜 많이하더라 | 인스티즈 

일본 가서도 엄청 보고 한국 오는 비행기에서도 봄 

일본인들 이런 머리색 진짜 많이하더라 | 인스티즈 

이건 번외로 3월 개강하면 대학에서 엄청 보이는 색
대표 사진
익인1
한국 아이돌 많이 따라하는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의식과잉이야...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엥 너야말로 잘 모르는듯? 쟤네 한국 아이돌 스타일에 완전 진심인데 뭔 자의식 과잉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 실제로 보면 그런 생각 안 들걸..ㅋㅋ 한국 스타일 아니야 그 특유의 촌스럽고 ’여성스러운‘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본애들이 하니까 그렇게밖에 구현이 안되는거고... 마음은 한국아이돌인데 실제로는 촌스럽고 "여성스러운" 느낌인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쟤네는 원래 저런색 많이 함... 쟤네야말로 탈색에 진심인 애들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한국 아이돌이 아니고 일본염색하면 떠오르는 색 같은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 그 유명한 코토리 베이지도 일본에서 유래되고 시작된 건 알지? 나 만만치 않은 국뽕러인데 이건 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걸 내가 어떻게 암ㅋㅋㅋㅋㅋ 코토리 베이지인지 뭔지도 지금 알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니까 네가 잘 모르는데 나서기만 한다는 뜻이야~ 나 인증 가능 일본 유학생인데 일본애들 한국 아이돌 관심 많은 것도 맞는데 전혀 상관 없는 영역 가져와서 이러는거 그냥 좀 웃겨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역시 한국은 이래서 안돼ㅋㅋㅋㅋㅋ 그러니까 가진 것도 뺏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국 아이돌이 아니라 일본애니캐릭터 머리색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역시 이런 댓글 나와줘야지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색깔 이쁘긴 하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맞아 나도 일본인 친구분 만나러 일본 갔었는데 저 머리 색이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첫번째 하고 싶은데 탈색 많이 해야할 거 같아서 포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번은 내머리색... 출근할때 동지많음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 일본가서 저런 머리색 엄청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저 머리에 청자켓+롱스커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코토리베이지? 넘 예쁨 아 코토리베이지는 더 밝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래 컬러는 안예뻐보이는데 많이 하는 이유가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탈색하고 염색했다가 물빠져서 저색으로 다니는사람도 많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인정 저거 말고도 일본인들은 거의 다 밝은갈색에다가 얇은 웨이브 엄청 넣더라 신기했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락 자주 안하는 친구가 내 블로그에 댓글 달았거든?
9:12 l 조회 1
뭐지 어제 알바 그만두면서 같이일하는 알바한테 그동안 감사했다
9:12 l 조회 1
취업하면 이직생각부터 드는데 정상이야?
9:12 l 조회 2
나 백수되고 담배 끊을듯
9:12 l 조회 2
아 주말에 공시 치고 오늘 출근하니까 진심으로 퇴사하고 싶은데 어쩌지
9:12 l 조회 4
갑자기 허리가 아파서 못움직이겠어
9:11 l 조회 2
하 공시 소수직렬 내년에 티오가 나오긴 할까…ㅋㅋㅋㅋㅋㅋㅋ
9:11 l 조회 2
소화불량이 3개월째 지속중인데 위내시경 받을까말까 1
9:11 l 조회 3
다이어트할때 입 심심하면 견과류 먹어2
9:10 l 조회 10
신혼 익들아 남익인데 궁금한거 질문좀 받아주라 ㅠ2
9:10 l 조회 16
재능이 없는데 좋아하는 일에 매달리는 거 << 지팔지꼰이야 ?1
9:10 l 조회 7
아이폰17 쓰는 익 있어?4
9:10 l 조회 10
여익들아 생리전에 배가 남산처럼 되는거 나만 이래?1
9:09 l 조회 14
꿈얘기하면 복 달아난다?안좋은 일 생긴다 이러는 거 팩트야?3
9:09 l 조회 14
디자인 포폴 이정도면 충분할까?
9:09 l 조회 7
진지하게 나한테 냄새나는걸까?1
9:09 l 조회 9
왜 지 잘못을 남한테 뒤집어씌우지
9:08 l 조회 7
군것질이 ㄹㅇ 몸에 안좋은 살 찜
9:08 l 조회 14
내가 젤리 끊게 된 방법
9:07 l 조회 29
공항철도 타고 집 가는거 많이 힘듬?4
9:0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