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6573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9
이 글은 3년 전 (2023/3/21) 게시물이에요
연애초에는 걍 너무너무 오빠였거든 

6살 차이남. 몇년 만나다보니 편해지고 

요즘 하는게 너무 귀여워져서 강아지라고 부르는데 

유아처럼 애교 더 심해짐ㅋㅋㅋㅋㅋㅋㅋ 

싫다는건 아닌데 얘가 이럴 애라곤 상상도 못했거든 

내가 애교 심했음 더 심했을텐데 오히려 반대야.. 

뭐만하면 와서 얼굴 부비고 뭐 해달라고 하면 

아! 시렁!시렁!!!! 이러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둥이1
싫은것만 아니면 됐지 머 ㅋㅋㅋㅋㅋ 우리 남편도 잼미니야 완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랑하면 퇴행되나바…. 나도 남친도 말도 잘 못해 맨날 방구뿡 이러고 배꼽빠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ㅋㅋㅋㅋㅋ나도 6사 차이나는데 내가 애기라고 부름ㅠ 귀여웡.....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다행이네.. 나도 6살 차이였는데 갈수록 애새끼 같아서 정 털려서 헤어짐ㅋㅋㅋㅋㅋㅋ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같은건 ㄱㅊ은데 애새끼 같으몀 안되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애 같다가 점점 애새끼로 느껴진 겈ㅋㅋㅋㅋ 그럴 거면 난 연상을 안 만났지ㅠ
암튼 잘 맞으면 잘 만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남친도 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희는 사랑하는 애인이 톡으로 헤어지자는 식으로 말하면 바로 전화함?
18:22 l 조회 6
국비 학원 다니는에 이거 상당히 위험하다1
18:20 l 조회 12
남익드라,,,,1
18:17 l 조회 18
26살 연애 3번이면 어때? 1
18:14 l 조회 9
잘생남 + 못생녀 조합으로 짧게 사겨봤는데12
18:12 l 조회 88
회피형이랑 헤어지고 노컨하셈18
18:07 l 조회 54
동거 중인 애인한테 시간 좀 갖자 했는데 그 와중에 친구 보러간 거 헤어지자는 거지? ㅋㅋ2
18:07 l 조회 19
헤어지자고 보낸 카톡에 답이 없어6
18:05 l 조회 28
남익인데 프로필사진로 어떨지 봐줄수있낭..?16
18:02 l 조회 78
불안형들 글보는데 스트레스 오지게 받네2
18:00 l 조회 22
헤어지고 잘사는거 스토리 계속 올리는데 거슬리네…1
17:59 l 조회 17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가정 하에 남자도 다정한 여자 좋아해??4
17:57 l 조회 40
애인이 세일하니까 지금 생일선물 미리 사주겠다하면 어때? 7
17:56 l 조회 28
애인 있는 남자 심리 질문 1
17:55 l 조회 13
카톡 어때보여 ㅎ .. 티키타카 안되는거 맞지 ..? 11
17:51 l 조회 131
선 씨게 넘은 전애인 연락 언제 대답할까?5
17:51 l 조회 27
이별하고 얼마동안 힘들어??3
17:51 l 조회 19
불안형에 해줘마인드는 솔로로 살아야됨
17:48 l 조회 18
다들 전애인들이 연락 왔을때 뭐라고 왔었어?9
17:45 l 조회 33
이별 지금 현재 이시점에 엑스 연락 무시하는 중인 애들 와봐4
17:44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