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초에는 걍 너무너무 오빠였거든 6살 차이남. 몇년 만나다보니 편해지고 요즘 하는게 너무 귀여워져서 강아지라고 부르는데 유아처럼 애교 더 심해짐ㅋㅋㅋㅋㅋㅋㅋ 싫다는건 아닌데 얘가 이럴 애라곤 상상도 못했거든 내가 애교 심했음 더 심했을텐데 오히려 반대야.. 뭐만하면 와서 얼굴 부비고 뭐 해달라고 하면 아! 시렁!시렁!!!! 이러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3년 전 (2023/3/21) 게시물이에요 |
|
연애초에는 걍 너무너무 오빠였거든 6살 차이남. 몇년 만나다보니 편해지고 요즘 하는게 너무 귀여워져서 강아지라고 부르는데 유아처럼 애교 더 심해짐ㅋㅋㅋㅋㅋㅋㅋ 싫다는건 아닌데 얘가 이럴 애라곤 상상도 못했거든 내가 애교 심했음 더 심했을텐데 오히려 반대야.. 뭐만하면 와서 얼굴 부비고 뭐 해달라고 하면 아! 시렁!시렁!!!! 이러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