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6753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0
이 글은 3년 전 (2023/3/22) 게시물이에요
밥도 안해놨네 하
대표 사진
익인1
ㅈㅅ..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해야된다 봄 나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혼자살거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퇴사하고 두달간 놀고있는데 저녁 빨래 청소 쌋다함...부모님이랑 같이살면 이게당연한거임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내가 언니야...동생이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활비 절반내 나랑 엄마꺼로 충당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누가 안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히려 집에 있으니까 더 바빴음… 지금은 은퇴한 아빠가 주부역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이랫는데..엄마는 힘드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누가 안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백수일때 모든 집안일 담당이엇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나도 이게 맞다고 생각하거든 ...솔직히 뭔 국가고시 치거나 그런거 아니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서 나는 청소 빨래 설거지 밥 반찬가끔 걍 다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분리수거도!! 음쓰빼고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이게맞잖아 나도 그랫는데 재택근무둘다햇을때도 나혼자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백수면 해야지 나도 백수하면서 집안일 알아서 하게됐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근데 시켜야 짜증내면서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당연히 해야지 말 안해도 알아서 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나이도 먹을만큼 머것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상대가 어린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대중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설거지도하고 음식도 간간히하고 내빨래알아서하면 이정도는괜찮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하지..내동생도 이랫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해야된다고 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밥 솔직히 씻어서 넣기만 하면 되는데..힘들어죽겟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뭐 고시생이거나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걍 번아웃와서 노는중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나 집안일 내가 다 하는중인디 ㅋㅋㅋㅋㅋㅋ큐큐큐ㅠ큐ㅠㅠㅠㅠㅠㅍㅍ 청소기 빨래 설거지 국룰아니냐 3종세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니까 그니까 한개 시키면 그 하나만 해놔 설거지 해놔라 이러면 음쓰 안버리고 걍 설거지만 쌓여서 넘칠때까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혹시 우울증 있는거 아닐까 조심스럽게 물어봐도 되겠닝... 우리동생이 그래서 짜증났는데 우울증이 심해서 무기력증때문에 아무것도 못한거였음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그러려나 그래도 같이사는 입장으로 너무 힘들어 내가 나가살고 싶어 내가 우울증 걸릴거같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해야지
나는 직장인이고 내동생 졸업한 백순데 집안일 다 해놓는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랫음 좋겟어 청소기만 돌려달라니까 지 방만 해놓고 청소 다햇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알바하고 엄빠 일가고 오빠 집에서 놀때 내가 딱 집오면 7시인데 항상 밥이 없어 그래서 밥좀 해두라고 오빠한테 말했는데 오빠하는말이 지가 밥하는 사람이녜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더라 지금 나 백수 오빠 공시생인데 공부도 잘안하면서 집안일도 거의 내가 다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얘도 하루 하고 어제햇잖아 맨날 이런 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ㄹㅇㄹㅇ 어쩌다 하루 하잖아? 그 하루한거가지고 2주간 우려먹으면서 안함 나머지 날은 내가 다했는데 그건 안보이나봐 사고방식 이해가 안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그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맨날 진짜 숨쉬듯이 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요리는 내 요리를 먹고 싶어하는 구성원이 아무도 없어서 안했지만 청소빨래설거지는 백수 몫이었...심지어 알바하고 있어도 내가 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나 너무 속터져서 걍 내가 나갈까 생각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행이야 오늘은 수건빨래도 하구 밥두하구 설거지도 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부럽다..잘햇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방금 엄마가 설거지 부탁한 거 아빠 시키라고 하고 아이스크림 먹는 중인데.... 쓰니덕에 반성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해야됨 당연히.. 나도 백수일때 무조건 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매일 저녁 뭐 차리지가 내 하루 제일 큰 과제임 하 백수 탈출해야지 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해야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차는 학폭터졌냐??
10:54 l 조회 12
어느 카페가서 일할까
10:54 l 조회 6
나 저가카페 사무직? 취업하면 진짜잘할수잇을것같아
10:54 l 조회 11
6월 날씨가 이렇게 추울일임????
10:54 l 조회 5
기본적인거 아끼는곳은 가는거 아니래드라
10:54 l 조회 8
우스갯소리지만 난 엄마 주식창이 제일 부러움 ㅋㅋㅋㅋㅋㅋ1
10:54 l 조회 10
다이어트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
10:53 l 조회 16
하닉은 오늘이 줍는날이네
10:53 l 조회 23
은둔형외톨이 이제 뭔 소릴 들어도 위기감이 안 느껴지니까 문제네
10:53 l 조회 3
하닉 260 오나요
10:53 l 조회 37
자존감 완전 하락장
10:53 l 조회 16
방금 면접 끝났는데 망한듯 ㅎㅎ…3
10:52 l 조회 22 l 추천 1
직모인간 속눈썹도 파워직모라
10:51 l 조회 6
술 끊고 나니까 술 자주 마시는건 ㄹㅇ 인생낭비 같음3
10:51 l 조회 31
아 진짜 하루종일 일 안하는데 현타와 2
10:51 l 조회 22
엄청 예민하고 멘탈약한사람있니
10:51 l 조회 13
임신 후기 친구 선물 어때??4
10:51 l 조회 13
오라 달콤한 조정이여
10:50 l 조회 30
근데 현차는 뭔 일임
10:50 l 조회 26
여행가서 모텔에서 자기도 해??3
10:50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