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100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7
이 글은 3년 전 (2023/3/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사탕 대신 내가 먹고 싶은 걸 사준대서 초밥 사달라고 했는데 초밥집이 다 문이 닫고 문 연데는 애인이 주차가 너무 힘든 곳이라 가기 힘들다해서 그냥 고기 먹었거든 근데 애인이 드라이브 시켜주고 나한테 야놀자로 텔 대실 예약 좀 해달라고 해서 내가 텔 대실 예약하고 데이트 하다가 애인이 집에 데려다줘서 지금 집 왔는데 이게 맞아..? 나는 발렌타인 데이에 초콜릿 줬는데 애인은 나한테 사탕대신 밥 사주는 거면서 나한테 텔 예약 해달라는 게 좀 별로여서...
대표 사진
둥이1
개싫음… 가성비연애하려고 드네 남자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뭐가 문제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발렌타인 데이에 초콜릿 줬는데 남친은 나한테 사탕대신 밥 사주는 거면서 나한테 텔 예약 해달라는 게 별로여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럼 그때 말을 했어야지 나는 기념일 챙기는 거 좋아해서 그냥 사탕사주는게 더 좋다하고...
애인입장에선 사탕보단 먹고싶은 거 사주는게 더 합리적이다 느꼈나보지 (사탕보다 초밥이 더 비쌈 초밥 못먹은 건 어쩔수없는 사정이고 고기도 초밥이랑 가격비슷) 애인이 운전하고 드라이브 시켜주고 집도 데려다줌
텔대실이 싫은거면 그럴수있다 싶은데 예약 너 시켰다고 그러는 건 모르겠다
이번에 걍 넘어가구 빼빼로데이나 그런 기념일오면 얘기해봐 내기준 예민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뭐가 문제지 데이트 잘 한거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ㄷ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대실비 내는게 불만이면 그 부분에 대해서 애인한테 이야기 해보는게 나을듯 근데 사실 내가 보기엔 쓰니가 더 따지고 있는것같아보여 나는 발렌타인 데이에 초콜릿 줬고 애인은 화이트데이 기념으로 밥사준걸로 기념일 선물 주고받기는 끝인데 텔 대실비는 왜 내가 내지? 내가 더 내는 거 아닌가 하는 느낌이야.. 애인이 차 운전하고 드라이브하는 건 당연한거구 내 돈이 애인보다 더 나가는 건 싫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화이트데이 기념인데 대실비 낸 게 불만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ㄷ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럴만두.. 따져도 될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언제적 얘기를 이제와서? 그럼 밥 말고 사탕달라그러지 그랬어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탕을 안줘서 그런게 아니라 나는 발렌타인 데이에 초콜릿 줬는데 남친은 사탕대신 밥 사주는 거면서 나보고 텔 예약 해달라는 게 좀 그래서... 내가 예민한건가 싶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니 그래서 뭐 사탕대신 밥 사줬잖아 뭐가 문젠지 모르겠음 발렌타인 데이때는 텔 대실 누가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누가봐도 남친이 자기가 사준만큼 금액 채울려고 대실 해달라고한거같은데 개 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뭐가 문제인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평소에 데이트 비용이 어떻게 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그래서 사탕대신 밥 먹은 게 싫은거야 텔비 낸 게 싫은거야 뭐가 문제인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후자 사탕 대신 밥 사주는 거면서 왜 텔 예약을 해달라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도 별론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귀여워해주는거 설레
18:57 l 조회 10
상대한테 다시 만나자했는데
18:55 l 조회 6
애인이 나 없는 동안 내 폰을 본 거 같은데 너무 화가 나
18:54 l 조회 13
이별 한달지났는데 너무 보고싶어서
18:54 l 조회 7
물건 쾅 내려두는게 폭력적인게 아니야?
18:53 l 조회 10
귀여운 분위기가 진짜 인기많은거 같음
18:52 l 조회 24
애인이랑 같이 알바하는 사람이 이뻐서 애인이 한눈 팔까바 걱정인거
18:52 l 조회 6
전애인한테 걔 친구 욕으로 연락해도 돼?2
18:49 l 조회 5
내가 그사람을 진짜 좋아한건지 안 되는 마음에 더 붙잡은건지
18:49 l 조회 7
예민한 사람은 같은 예민vs 무던 누구랑 잘맞아?4
18:44 l 조회 35
도파민 vs 안정감2
18:43 l 조회 13
연애중 사귄지 얼마 안 된 커플인데 고민이 있습니다.. 1
18:42 l 조회 21
헤어지고 카톡 그냥 냅두는 사람들 많아?3
18:36 l 조회 28
나한테 관심있는건지 없는건지 어케알아?2
18:34 l 조회 36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연하가 최고인거같음 12
18:31 l 조회 65
싸운 후에 연락 아예 진짜 아예 안보는거 어떡해야함??? 20
18:29 l 조회 26
성향 자체가 무던한 게 ㄹㅇ 삶에 이로운듯
18:29 l 조회 22
((과몰입)) 인티제 카톡 말투
18:27 l 조회 15
이거 사회생활이야 아니야?
18:25 l 조회 14
결혼 결혼얘기2
18:2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