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554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0
이 글은 3년 전 (2023/3/28) 게시물이에요
연애 질문 환영합니다
대표 사진
둥이1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어떤 모습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카톡이랑 전화로는 엄청 들이대고 재롱 떨고 불도저 그 자체인데 막상 만나면 입으로는 플러팅 하면서 행동은 뚝딱거려 ㅋㅋㅋㅋ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찐사랑일때 어떻게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헌신짝 됩니다~ 내 애정, 시간, 돈 모든 것들 다 쏟고 매일매일이 기념일처럼 느껴지게 해 줌 애인 한정 애교 폭탄 댕댕이 됨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엔팁이랑 연애중인데..이제 50일좀 넘었거든?근데 나를 정말 사랑하는건지 긴가민가해 계속만나는게맞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떤 점에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연락빈도나 애정표현도 그렇고..돈도 상대가 지금 좀 쪼들리긴하는데 돈아끼려는게 느껴지고 그래서ㅜ근데 앞 두개는 그냥 표현방식이 달라서 그런건지 잘 모르겠어 연락문제로도 서운하다고 이야기 했었는데 미미하게나아진정도?차이가 별로없어 본인은 노력한다고하니까 할말도없고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둥이가 그렇게 느껴진다면 널 별로 안 좋아하는 게 100% 맞아~ 그리고 나도 엔팁이지만 전 애인도 엔팁이었거든? 나는 나랑 같은 mbti니까 잘 맞을 줄 알았는데 잘 맞긴 개뿔 둥이가 말한 그대로였어 연락 느림 + 애정 표현 없음 + 데이트 비용 내가 거의 다 냄 + 서운하다 하면 고치겠다 바뀌겠다 하면서 안 바뀜 그래서 나도 3개월이나 질질 끌다가 헤어졌어 안 바뀌어 진짜 안 바뀌어... 원래 그런 성격이란 건 없어 다 핑계야 마음이 거기까지인 거뿐 진짜 좋아하고 사랑하면 헷갈리게 할 리가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리구 우리가 성격이 많이 달라서 다툼도 좀 잦았거든 사귄일수에비해..지친건지 뭔지 차라리 썸탈때가 더 달달했던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되게 다정하당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찐사랑이면 진짜 그 누구보다 다정해 대신 사친 많고 그런 건 맞긴 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뭐야 지금 날 사랑하고 있는 건가 이 유죄 인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intj 어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주위엔 인티제가 한 명도 없어서 잘 모르겠다잉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ㅎㅎ 쓰니가 생각하기엔 잘 맞을것 같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J들이랑 잘 맞았던 적이 한 번도 없어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엌ㅋㅋㅋㅋㅋㅋㅋ 그럴 수 있짘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짝사랑 실패하면 금방 마음 식어??
엔팁남이 나이차이 많이 나고 일적으로 만난 사이라 엄청 조심스럽고 뚝딱거리면서 다가오길래 티는 안내도 속으로 무진장 귀여워하던 중이었거든...
근데 내가 오늘 중요한 일이 있어서 풀메하고 신경 못써줬더니 < 나이차이 실감+자기한테 관심 없어보임 요걸로 체념한 눈치야 평소에 자기는 자기 분수 잘 안다고 말하던 분이라..👀

능력있는 엔팁이랑 잘되고 싶었는데 싱숭생숭하네 내 앞에서 아닌척 자기 자랑하던 사람이 갑자기 축 쳐져있으니까 맘 아프고 글타 나는 좀 더 오래 보고 만나고 싶었는데!!!!!!!! 금방 마음 접겠지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난 상대가 관심 없어 보였어도 다음엔 관심 있는 티 내 주면 다시 맘 생겨 그렇게 금방 식진 않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헉 고마워요 신경 써본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대신 전처럼 속으로만 귀여워하진 말고 좀 더 적극적으로 티를 내야 할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엔팁이 호감있어서 뚝딱거리는 거랑 찐으로 이성적인 감정 안 느껴지는 거랑 어떻게 구분해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호감이 없으면 뚝딱거리질 않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음ㅠㅠㅠㅠ그니까 이게 뚝딱거리고 있는 건지 이성적인 감정이 없어서 별 말도 표현도 없는 건지 잘 모르겠어서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뚝딱거리는 거랑 관심 없는 거랑은 딱 보기에도 완전 다르지 애초에 entp이 막 낯가리거나 소심한 성격은 아니라서 뚝딱거린다 해도 절대 말수가 줄어들거나 하진 않아 뚝딱거리면서도 관심 있는 티는 다 내 ㅇㅇ 너가 그런 식으로 헷갈린다면 이성적 관심 없는 거일 확률이 90% 이상일 듯 entp이 나한테 관심 있으면 모를 수가 없다 생각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짝남이랑 네시간통화햇네
7:55 l 조회 2
엄청 좋아야지만 사귀기 가능한 익들 mbti뭐야?3
7:36 l 조회 29
이중인격 아수라백작 된 것 같음
7:31 l 조회 17
연상파 연하파 왜싸우는거야?7
7:13 l 조회 30
싸움방식에서 헤어지는 경우 있어? 2
7:12 l 조회 15
잇팁들아 사내연애 가능?
6:37 l 조회 19
회피형 남자 잘 아는 익 들어와주라
6:23 l 조회 23
커뮤에서까지 싸우는 애들은 뭐가 문제일까?5
5:54 l 조회 21
애인이 이런 얘기 하면 어때? 내가 예민한가 3
5:39 l 조회 56
애매하게 고민되는 것들이 있으면 만나봐?1
5:38 l 조회 27
애인이 자기 얘기를 너무 안 하는데 걍 헤어져야 하나.. 1
5:25 l 조회 43
썸붕 어케해 다들?7
5:06 l 조회 86
이 시간에 전애인한테 연락 옴2
4:52 l 조회 100
첫사랑이 있는데 지금 걔가 여미새로 변해서 주변인들한테 내 첫사랑이라고 말도 못함6
4:39 l 조회 110
아 왜 안 만나줘 가스라이팅 지겨워3
4:37 l 조회 59
헤어질때 마지막 이 멘트 어때
4:33 l 조회 40
20살이랑 23살 연애 다르지?5
4:33 l 조회 47
마방 하…
4:23 l 조회 101
이 한마디 때문에 애프터 거절하는거 오바야?37
4:02 l 조회 1071
나 짝남한테 고백하고 옴 미친것....5
4:00 l 조회 168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