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650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2
이 글은 3년 전 (2023/3/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있으면 혹시 한달에 몇 번 정도 만나? 연락은 어느 정도 하고??
대표 사진
둥이1
연락은 매일하고 한달에 한번 정도 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둘다 바쁜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음,, 둘 다 바쁘긴한데 난 공시생 애인은 취준 중이긴한데 나보다는 빡세게 안 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구나!! 혹시 만나는 날은 한 달에 한번만 보자고 말을 꺼낸 거야 아니면 자연스럽게 한번 정도만 만나게 된 거야?? 질문 너무 많지 미안해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냐 괜찮앙!! 내가 그렇게 만나자고 했어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아 그럼 데이트는 어떤 식으로 해?? 당일에 만났다가 헤어져? 아니면 하루 정도 같이 있어?? 장거리는 처음이라 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1박 했었는데 올해 들어서는 내가 시험이 얼마 안 남아서 당일치기 하고 있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애인은 직장인이고 나는 취준생인데
연락 매일하지만 예전보다 뜸하긴 해ㅠ
만나는 건 일주일에 한 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데이트는 주로 어떻게 하는 편이야? 자주 못 만나니까 만나서 각 잡고 놀아? 아니면 그냥 소소하게 밥 먹구 카페 가고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서로 동네 맛집이나 카페 돌면서 소소하게 데이트하는 편이야! 매주 각 잡고 노는 건 부담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장거리 둘다 바삐서 한달에 한번 만나고 휴무 안맞으면 3달만에도 보고 ... 9년하고 결혼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누나가 기분나빠 하는건가??
22:49 l 조회 1
심심풀이 땅콩용으로 연락하는 거 vs 진짜로 좋아서 연락하는 거
22:48 l 조회 2
전화하고싶다
22:48 l 조회 6
갑자기 등골이 싸해지면서
22:47 l 조회 8
정병 맨헤라 말고 이제 주작 소설러가 왔네2
22:45 l 조회 14
30초익들 진도 얼마나 빨라?1
22:44 l 조회 11
왜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 내 친구를 좋아할까?
22:44 l 조회 11
유부녀익인데 시아버지랑 시어머니 오늘 하는걸 봤어...이걸 남편한테 말해야할까?6
22:40 l 조회 42
아무리 회사고 뭐고 해도 남자도 마음이 있으면 다가오겠지? 2
22:40 l 조회 13
이별 전애인 결혼하네 기분 이상하다 5
22:38 l 조회 23
여기 남자가 외모가 더 나은커플 있니?
22:38 l 조회 6
결혼 부모님 노후준비에 차이가 있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돼..?
22:38 l 조회 11
애인이 회사 회식에 자주끌려가는데 다 이성들이야1
22:38 l 조회 10
intp Intp들 한번 와줄 수 있어?10
22:34 l 조회 17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애인 다정센스 진짜 기억나는것들 적고가보자 ㅎㅎ6
22:30 l 조회 60
남자들 생각 보다 자기 얼굴 생각 안 하고 들이대네3
22:30 l 조회 39
헤어진지 오래 됐는데 멀프 넣었다 풀었다하는 건 무슨 심리임? 1
22:28 l 조회 19
나도 연애하기전에는 사친 상관 없을줄 알았지2
22:24 l 조회 43
삐져서 읽씹하는것도 회피형인가.?2
22:24 l 조회 24
익들아 챙겨준다는게1
22:21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