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704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6
이 글은 3년 전 (2023/3/30) 게시물이에요
남들이 보기에 어떻든... 약간 처음부터 그래도 자기의 취향에 맞는 외모가 있어야 사귀는거 같아서... 

남자애들이 자기 애인 다정해서 좋다 못생겼는데 뭐해서 만난다 이런 이야기 하는걸 못들어봐서  

약간 적어도 자기 기준에서 예뻐야지 만나는건가??? 

여자들은 눈 낮춘다는 말 많이하잖어
대표 사진
둥이1
남자는 자기 기준에 못미치면 아예 벽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뭐하는사람인진 일단뒷전이고 외모보고 알아볼지말지생각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22 ㅇㅈ 외모로 먼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응 남자애들은 ㄹㅇ 눈만 높음 ㅋㅋ 노답같이 생긴애도 눈만 뒤지게 높으면서 애인 사귀고 싶다 이러고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나ㅋㅋㅋㅋㅋㅋㅋㅋ 어뜨케 ㅋㅋㅋㅋㅋ이렇게 부정적인 댓글 달릴지 몰랐는데 ㅋㅋㅋㅋㅋㅋ 주변에 그런 사람 많아서 나도모르겤ㅋㅋㅋㅋ 현웃터짐 ㅋㅋㅋㅋㅋㅋㅋ
ㅇㅈ 소개시켜달라고 할 때 지 주제 모르고 예쁜애들만 바랬던 남사친 생각나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엉 이상형이랑 결이 비슷할 수록 마음이 가는 건 사실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근데 꼭 그런 것만도 아니고 성격이 너무 좋아서 만났던 분들이 절반 가량이고 지금도 좋은 감정으로 남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제 눈에 안 예뻐도 만나긴 함
다만 사랑하지는 않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ㄴㄴ 아니야 성격 엄청 좋으면 사겨
그리고 이거 사바사야
남자도 외모가 충족되야만 사귀는 사람이 있고
외모가 별로여도 딴게 좋으명 사귀는 사람도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난 안그럼 몰라 나이가 차서 그런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다른 애들은 모르겠지만 난 일단 외모부터 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난 둥5,둥6,둥7 말에 공감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랑 잠깐 헤어졌을때 딴여자만난걸 알아버렸어
9:14 l 조회 3
돈 안갚고 "맛있는 거 더 많이 사줄게” 어떰??? 3
9:08 l 조회 6
여자들이 볼때 남자 몸 좋은건 어떤거임??4
9:05 l 조회 7
썸붕 4개월 왜 연락 안 하냐고 뭐라 하는데 연락을 왜 해야하지..?1
9:03 l 조회 4
여자 모은돈 5000 괜찮을까2
8:59 l 조회 15
이거 너무 의미부여이려나?? 애인이 이성이랑 여럿이서1
8:51 l 조회 18
지금까지 만난 성향이랑 다른 사람이랑 만나는데 결혼할수도 있을것같음
8:44 l 조회 15
어제 애인표정 때문에 기분이 좀 안좋아 내가 이상?4
8:14 l 조회 69
전애인 같은 동네 살아서 마주치네 근데
7:42 l 조회 46
남자들한테 첫사랑 진짜 세네 ㅋㅋ4
7:37 l 조회 166
나보다 더한 쓰레기 만난사람 있을까
7:33 l 조회 34
잇팁들아 첫사랑 못잊어?
7:26 l 조회 20
애인이 생일날 가족들이랑 여행간다는데 서운한 내가 이상한걸까 🥺 26
7:25 l 조회 86
시간갖기로 하고 다시 잘 사귀는 커플 있어?1
7:16 l 조회 23
이별 이별하는게 맞겠지..??
7:10 l 조회 31
20후인데 사랑 vs 조건 뭘 봐야 할까2
6:44 l 조회 54
헤어지기 며칠전부터 가슴이 답답하다했는데 이제 내가 그래1
6:43 l 조회 34
애인어머니가 애인보고 다른 여자 안만나봐도 되냐고 했다는데 5
6:27 l 조회 89
이거 어떻게 처리할까
6:14 l 조회 21
이별하고는 ㄹㅇ 딱 2주정도가 제일 힘들어1
5:58 l 조회 9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