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에 내가 호감을 느끼고 다가가도 되는건지.. 카페에서 일하는데 나혼자 구석에서 물건 정리하고있었는데 다른 직원 둘이서 얘기하다가 둘이 얘기하다말고 나한테와서 무슨얘기했는지 나한테 얘기해주고 같이 얘기하던 직원도 의아하단식으로 내가 물어봤냐고 왜 거기가서 얘기하냐고 하드라구 그러고 그둘이서 과자같은거 먹고 있는데 나한테 와서 하나주려고 하고 아 난몰라.. 몰라ㅠ 걍 내가 호감이 생겨쒀ㅠ
| 이 글은 3년 전 (2023/3/30) 게시물이에요 |
|
이거에 내가 호감을 느끼고 다가가도 되는건지.. 카페에서 일하는데 나혼자 구석에서 물건 정리하고있었는데 다른 직원 둘이서 얘기하다가 둘이 얘기하다말고 나한테와서 무슨얘기했는지 나한테 얘기해주고 같이 얘기하던 직원도 의아하단식으로 내가 물어봤냐고 왜 거기가서 얘기하냐고 하드라구 그러고 그둘이서 과자같은거 먹고 있는데 나한테 와서 하나주려고 하고 아 난몰라.. 몰라ㅠ 걍 내가 호감이 생겨쒀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