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입사한지 한 달 조금 넘었는데 사수분께서 워낙 다정하셔서 엔프제인줄 알았는데 엔티제라고 하시더라고! 사적인 연락은 한 번도 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전화 오셔서(용건X) 통화를 2시간 반 정도 하다가 사수분께서 야근 중이라고 하셔서 끊었는데 이거 호감일까? 사적인 연락은 완전 처음이야! 엔티제는 호감이 있을 때 어떻게 행동해? | 이 글은 3년 전 (2023/3/3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입사한지 한 달 조금 넘었는데 사수분께서 워낙 다정하셔서 엔프제인줄 알았는데 엔티제라고 하시더라고! 사적인 연락은 한 번도 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전화 오셔서(용건X) 통화를 2시간 반 정도 하다가 사수분께서 야근 중이라고 하셔서 끊었는데 이거 호감일까? 사적인 연락은 완전 처음이야! 엔티제는 호감이 있을 때 어떻게 행동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