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809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8
이 글은 3년 전 (2023/3/31) 게시물이에요

펑 

입고벗을때도 너무 힘들고 다른곳보다도 엉덩이가 진짜 너무 껴... 입으면 저렇게 소시지마냥 살 튀어나오는데 한사이즈 큰걸로 다시 살까???ㅜㅜㅜㅜㅜㅜ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큰거 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작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큰걸로 가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작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작은게 맞았구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한사이즈큰거 살게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큰거 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수영복은 끼게 입어야 물에 들어갔을때 딱 맞는건데 사진만보면 더 작은거 같기도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리고 몸사진은 웬만하면 펌금걸어서 올렸다가 펑해.. 누가 어디로 가져갈줄 알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펑했어 고마워 생각도못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그냥 입을듯!!!ㅋㅋㅋㅋㅋ 난 작게입는편이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수영복 이쁘다 어디서 샀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표 사진
익인8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수영복 살때 사장님이 작은 것 같아도 물에 들어가면 편해짐+수영복은 수영장 물 들어가면 여러가지 화학약품 때문에 더 잘 늘어남+원래 좀 끼게 입는게 맞음 이라고 초보자들이 맞는 사이즌데도 작다고 교환하는 경우 많아서 답답하다고 하시긴했엉! 수영강습용이면 괜찮을지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습용 마자 내가 수영을 처음해보는거라 감이 잘 안잡혀서... 일단 이미 사고 입어버리기도 했으니까 일주일 입어보고 다시 큰사이즈로 사든가할라구 조언고마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강습용이면 좀 작은거 사는게 좋을지도
나 좀 작음~정사이즈 사이로 샀는데 수영 한달반 강습다니거 자유수영 몇번 나가니까 지금 수영복 약간 널널해져서 물 조금 들어오는거 늨겨졌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잘 모르겤ㅅ으먼 매장 가서 시착해보고 직원한테 조언 구하는게 젤 나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진 못봤는데 첫 수영복이면 그냥 적당히 저렴한거 사서 입다가 수영 점점 하면서 끈이나 컷이나 이런거 조절해가는게 나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금방 늘어지는구나.... 일단 좀 끼긴하는데 며칠 입어보고 도저히 안되겠으면 새로 사려궁..! 조언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큰거보단 작은게 나은 것 같아! 수영 다니다보면 살빠지고 수영복도 늘어나서 나중엔 물 숭숭 들어왕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어.....일단 이걸로 입어봐야겠다 조언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진은 못봤지만 낑겨도 어깨가 너어무 아픈거 아니고 들어가면 걍 입는게 나아! 오히려 편한거 사면 수영장 가서 수영복 안에 물 들어오구 그래! 수영복은 원래 입으면 엉덩이 4개 된다는 말 있으니까 괜찮아 ㅎㅎ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근데 수도권은 꽤 덥지 않아?
18:32 l 조회 1
있잖아 진짜 나 헤어지는거임??
18:32 l 조회 5
존댓말 쓰는남자 무슨 성향이에요?
18:31 l 조회 4
91년생 183cm 존잘 연수입 1억 남자 소개팅 하면?1
18:31 l 조회 13
이상한 부모 있는거보다 고아인게 진짜 100배는 더 나은듯
18:30 l 조회 5
근데 더운 날씨가 점점 밀려나는거야?
18:30 l 조회 8
30대 직장인들아 인쇼 어디 애용해 옷...ㅠㅠ
18:30 l 조회 8
축구 생각할 수록 아깝다1
18:30 l 조회 5
기혼자들도 있나 혹시? 식 끝나고 당일에 카카오페이로 축의금 보내는 사람들도 많아??
18:30 l 조회 4
신전 매운맛 어느정도야?
18:30 l 조회 2
출장차 모텔 왔는데 핸드폰이랑 티비 연결하려면 도대체 어떻게 해야됨
18:30 l 조회 7
아이폰 13프로 쓰는중인데 17프로 일반 중에 뭐사지2
18:30 l 조회 5
나 어릴때 진짜 귀여웠다
18:29 l 조회 10 l 추천 1
여자 외모 엄청 밝히는 사람이지?1
18:29 l 조회 12
나 불교 신자야 <어떤 이미지임..??3
18:29 l 조회 12
결혼식 답례품 소금해도 욕 먹음?
18:29 l 조회 8
진짜 우리가족 엄마때문에 다 기눌려있음
18:29 l 조회 4
간호사 한방병원 나킵 하시는 분?1
18:29 l 조회 8
엄마들은 왜 여성스러운 옷을 좋아할까1
18:29 l 조회 14
살 찔때마다 외모 기복 나보다 심한 사람 못 봄
18:2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