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간 안 해서 하고싶은거 가고싶은 데가 되게 많은데다가 계획을 짜놓는 성향이라 코스를 진짜 잘 짜고 왘ㅋㅋㅋㅋㅋㅋ 난 그냥 아무곳이나 상관없고 걍 지나가다 괜찬ㄹ은데있음 가는 성향이라 너무 편해.. 그리고 코스가 진짜 다 맘에들엌ㅋㅋㅋㅋㅋ이런 애인두니까 난 걍 하자는대로 하면되고ㅎㅎㅎㅎ 돈도 걍 다 내서 난 몸만 가면 돼 너무 좋다..
| 이 글은 3년 전 (2023/3/31) 게시물이에요 |
|
장기간 안 해서 하고싶은거 가고싶은 데가 되게 많은데다가 계획을 짜놓는 성향이라 코스를 진짜 잘 짜고 왘ㅋㅋㅋㅋㅋㅋ 난 그냥 아무곳이나 상관없고 걍 지나가다 괜찬ㄹ은데있음 가는 성향이라 너무 편해.. 그리고 코스가 진짜 다 맘에들엌ㅋㅋㅋㅋㅋ이런 애인두니까 난 걍 하자는대로 하면되고ㅎㅎㅎㅎ 돈도 걍 다 내서 난 몸만 가면 돼 너무 좋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