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0575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7
이 글은 3년 전 (2023/4/22) 게시물이에요

소개팅 경험 있는 익들아 🫶🏻 | 인스티즈 

보통 소개팅에서 썸이나 애인까지 가게 된 적 있던 익이면 

더 물어보고 싶은데!!!  

 

처음에 딱 보고 이성적 끌림? 호감? 이런 게 생겨야만  

가능했어??? 아님 ☆ 생각 없이 긴장만 됐는데 자꾸 만나보면서 호감이 생긴거야?  

 

나 소개팅 하고나면 내 맘을 모르겠어서 ㅠㅠㅠㅠㅠ 

알고싶어.
대표 사진
익인1
난 무조건 1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대부분 첫 만남에서 뭔가 설레고 남자로 느껴지고 그런게 있어야 한단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무족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 하 진짜 설레고 누굴 좋아하는 감정을 아직 몰라서 그런가ㅠㅠㅠㅠ진짜 내 맘을 모르겠어 어떤 느낌이야? 힌트를 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보자마자 예쁜척 하고싶어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오오오오오오오 이거 좋다ㅠㅠㅠㅠ이걸 잘 알아둘게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괜찮다는 느낌들을 받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 하 진짜 설레고 누굴 좋아하는 감정을 아직 몰라서 그런가ㅠㅠㅠㅠ진짜 내 맘을 모르겠어 어떤 느낌이야? 힌트를 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1! 그런데 내 친구는 2인 케이스인데 사람 오래 지켜보는 주의여서 3번인가 만나보고 괜찮고잘맞다 싶으면 사귀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렇구나 2도 은근 있구나!!! ㅠㅠㅠㅠ 고마워! ! 하 진짜 설레고 누굴 좋아하는 감정을 아직 몰라서 그런가ㅠㅠㅠㅠ진짜 내 맘을 모르겠어 어떤 느낌이야? 힌트를 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맘에들면 고민할 시간도 없을거야 !! ㅋㅋㅋㅋㅋ 키키 그런데 이건 성향에 따라 다른거 같아 나는 좀 금사빠라ㅠ마음부터 주고 뒤늦게 안맞는거 발견될때마다 고생하는편이고.... 2 선택하는 친구는 사람 엄청 신중하게 고르고 마음가는데도 오래 걸리는 대신 건강한 연애하는 느낌이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신기해… 어서 나도 내 짝이 나타나 난 어떤 연애스타일인지 알고싶다 😂 낼 소개팅 해서… !!! 이번이 두 번째거든. 첫 번짼 넘 힘들었던 기억만 나. 대화하느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좋다싶으면 놓치고싶지않아
헷갈릴일이없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렇구나! 나 어떻게 이 나이먹고도 짝사랑 한 번 안해본건지… ㅠㅠㅠㅠㅠ 그래서 잘 모르겠더라구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첫사랑은 21살땐가 그런데 뭔가 상대랑 안될거같단 생각에 마음이 저렸었어 ㅋㅋㅋㅎ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ㅠㅠㅠㅠㅠ 대박 ㅠㅠㅠㅠ 첫사랑.. 참 애틋하다 정말 그런 감정은 겪어보고 있어봐야하는 거 같아. 난 남들 다 있을 때 눈이 높은건지 뭔지.. 그런 감정도 못 느끼고 나이든 어른만 됐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괜찮아 ! 원래 마음에 드는상대는 예고없이 오는법이니깐 내지인은 30대때 만나서 바로 결혼하기도하고
내 외할아버지는 외할머니 보내고 힘들어하시다가 이제 또 새로 반해서 새로운 여자친구분 사귀시더랑
좋은 사람만ㄴ나는게 중요한거지 언제만나냐는 그렇게 중요하진 않은거같아 쓰니도 좋은사람 만나길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헐 정말 사랑이란 신기하고 각자 짝이 그렇게 있다는게 로맨틱하다🫶🏻 ㅠㅠㅠㅠ너무 고마워! 힘이 되넿ㅎㅎㅎ 고마워 익아!!! 좋은 밤 돼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인데 2로 천천히 스며드는 사람도 많ㅇ은거 같더라
나도 좀 더 지켜봐볼걸 하고 후회했던 사람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대박 적어도 소개팅으로 만나서 3번 정돈 만나는게 맞다더니 진짜 그런가봉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적어도 3번은 만나봐 그리구 만약 처음이면 만남 사이에 텀 두는거 추천 내가 그사람이 주말밖에 안 돼서 금토일 연속 만났는데 뭔가 진빠져서 더 좋게 색각이 안 든것도 있는거 같았엌ㅋ ㅠ 시간 가지고 생각해볼구 있게 좀 텀 가지고 만나는거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다 좋다! 적어도 일주일이나 이주 텀 어때? 하 사실 첫 만남 이후엔 의무적으로라도 톡 자주 해야할 거 같고 부담은 된다 😂 보통 내가 연상이면 말 놓는거 괜찮냐고 물어봤을 때 바로 그러자고 대답 안하는 사람이면 불편해…. 전에 연하랑 첫 소개팅하고 넘 힘들었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앗 일이주는 너무하고!!ㅋㅋㅋㅋㅋ 이번주에 두번 보자 한다면 직장인 아니면 월목? 직장인이면 평일 저녁 한 번이랃 토욜? 이런식으롴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하!!!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했네 내가ㅠㅠㅠㅠ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딱 첫만남에 이사람은 아니다 라는 확신의 포인트가 있는게 아닌이상
긴가민가 할때는 몇번 더 만나보지
첫눈에 알아보든
만나보니 좋아졌든
어차피 사귀고 사랑하는건 같을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나 🥹 그런 경우는 어떻게 해? 소개팅에서 대화를 하는데 전혀 티키타카가 안되고 공통관심사가 잘 없고 이분이 대화를 잘 못 이끄는 느낌이라 내가 적막 없애느라 기운이 쪽 빠졌거든 ㅠㅠㅠㅠ 그래서 걍 첫 만남만 하고 난 다시 만나고 싶지 않아져서 애프터 거절했는데.. 원래 그래도 한 두번 더 만나봤어야 했나 싶어.

근데 후회는 안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본문만 읽었을땐 더 만나봐라 였는데
이 댓글은 더 안 만나봐도되는
아니다 라는 포인트가 확실한 이유인듯
다른 소개팅 받아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리고 쓰니가 그런 감정에 아직 미숙하거나
원래가 첫눈에 잘 반하지 않는 좀 더 신중한 타입일수도있는데 알고보니 좋은 사람인데 놓치는건 아깝자나
나도 지금 남편 처음에 별로였어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세히 알려줘서 넘 고마워 ( ˘ ³˘)♥
저 댓글속 소개팅은 내 첫 소개팅이었고 그건 내가 주선자 친구랑 통화하면서 내 감정은 뭘까 토론하다가 결국 애프터 거절하고 첫 만남에 끝났던 케이스야!

낼은 이제 두 번째로 다른 소개팅인데…
사실 첫 소개팅땐 이게 맞나? 싶을 정도로 뭔가 대화를 이어가느라 힘들었지 이 사람한테 이성적 호감이 없던 거 같긴 했어.

난 처음에 딱 끌리는 타입 아니면 나중엔 호감이나 감정이 안 생길거라고 생각했는데 익6 처럼 처음엔 별로여도 사랑하게 될 수 있구나.. 우왕 신기한 사랑이야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 그런생각 드는거 자체가 그사람을 이성적으로 좋아하는건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그런거구나!!!! 명확히 알려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1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왠지 여태 살아오면서 느낀건 1이 가까운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1...그래서 소갸팅으로 사겨본적이 없음...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소개팅 거짓말 안하고 30번은 한 것 같은데(그만큼 나이도 좀 있음..) 원랜 2번인 줄 알았는데 지금 만나고 있는 친구는 처음으로 1번 이었어!! 놓치면 안된다 싶어서 처음으로 적극적으로 다가갔당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진은 별로라 거절했는데 왜 안 만나봄?? 이러길래 함 나가봄 어색은 한데 얘기가 잘 통해서 몇번 더 만나다 세번째에 고백받고 4년 만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얼굴 사진 없이 키만 알고 소개 받아서 3년째 만나고 있는데 딱 보자마자 느낌이 달랐어.. 그래서 아 무조건 이다 싶김 했는데 그만큼 중요한건 너무 기대하고 나가면 오히려 좋은 사람도 보통인거 가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런 화법 내가 문제야?
22:36 l 조회 1
썸남이 답장 6~12시간 뒤에 하면
22:36 l 조회 1
가해자를 되게 하자
22:36 l 조회 1
푸쉬업 브라 추천해줄 사람
22:36 l 조회 3
18만원짜리 캐시템 발랐다
22:36 l 조회 5
넘모맛있다 아 진짜 최고임
22:36 l 조회 2
(도와줘 ㅠ) 얼굴 가장자리가 착색..? 어두운데 왤까 ㅠ
22:36 l 조회 3
사람들 입방아에 오르락 내리락 하는 게 무섭지 않아? 그럴 때 어떻게 생각해??
22:36 l 조회 2
주방에 시트지 붙이고 있는데
22:36 l 조회 4
ㄴ내 친구는 강아지 죽었을 때 속 시원했대
22:36 l 조회 4
얘드라 나 네이버웹툰 불매하고 한번도 안봤는데 작전명순정 어케됐냐진심
22:36 l 조회 2
갤울 s22쓰는데 폰바꾸고 싶은데..
22:35 l 조회 3
배민 가게정보에 전체 리뷰수는 90개인데 실제 리뷰는 40개인 건
22:35 l 조회 3
히히 내뉸에는 다 그렇게 보여2
22:35 l 조회 14
가슴이너무 짝짝이인데ㅜ.. 3
22:35 l 조회 11
토이스토리5 이전 내용 몰라도 볼만해?2
22:34 l 조회 7
그릭요거트 맛있게 잘 먹었는데 5달 지나있네
22:34 l 조회 6
나 아까 뼈에 목 걸려서 응듭실왔단 글 올렸는데 내시경으로 뺏어..3
22:34 l 조회 12
사각팬티 입는 익??8
22:34 l 조회 8
썸녀랑 엄청 자주 만나긴하는데3
22:33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