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0829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55
이 글은 3년 전 (2023/4/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부한 느낌의 여자 진짜 싫어한다고 느낌  

차라리 얼굴 평범하고 마른게 낫대  

친구들 소개해주면서 느낌
대표 사진
둥이1
너무 마른것보다 살 있는게 나은디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뚱뚱과 예쁨이라는 단어자체가 공존이 안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 주위 남사친들은 마른거 안 좋아하더라 뚱뚱도 안 좋아하고 적당히 살집 있는 게 좋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물론 취향차이겠지만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헐 내 남사친들도 마른거 개싫어하고 어느정도 살집있는거 좋아함 근데 뚱뚱도 개싫어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이글 보고 상처받을 통통걸들아,,나같은 통통걸도 연애잘하고다니니까 셀쿠금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통통이 취향인 사람도 있던데 그런 사람만 만나드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남자가 원하는 살집있는 여자는
얼굴 작고 볼살은 어느정도 있고
가슴 엉덩이 허벅지는 살 있고 나머지는 마른 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연애 잘하는 사람은 잘만 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당연하지 어느정도 통통한 사람은 괜찮지만
너무 물살은 좀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외적인 부분에서만 따지면 당연 그렇지 그건 여자도 똑같고 소개시켜주는 경우는 더더욱 아무것도 모르고 외모만 보고 일단 만나는건데ㅋㅋㅋㅋㅋㅋ 근데 통뚱해도 연애 잘하는 애들 보면 성격 좋고 외적인 부분이랑 다른 매력이 분명히 있음ㅋㅋㅋ 외모가 다가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연애 잘 하는 사람들은 잘만 함..
사바사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얼굴에 살 있으면 안됨. 이 경우는 팔이랑 허벅지가 압도적으로 얇아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아니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ㅇㅈ 다들 그러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맞지. 근데 여자들도 키 큰 남자 좋아하지만 키작다고 아예 안만나는 건 아니듯이 통통한 여자들도 연애 가능 결혼 가능이니 너무 낙심하진 마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결국 내 친구는 괜찮은 남자분이랑 이어졌지만 그 과정이 험난했지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결론이 중요하지!! 좋은 사람 만나서 다행이다~ 아무래도 요즘은 마른 걸 더 선호하긴 하니까.. 하지만 통통한 걸 좋아하는 사람도 분명 잇더라궁 아님 아예 몸매 신경 안쓰거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솔직히 현실에서는 맞는 것 같음 살집있는 여자 인기 있는 거 진심 듣도보도 못함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지나가는 남익인데 그냥 가슴에 살찐 여자를 좋아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너무 말라서 가슴 하나도 없는 여자도 싫고 온 몸에 다 살찐 여자도 싫음 가슴, 허벅지에 살찐 여자 거절하는 남자는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무 당연한 얘기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그냥 만날 애들은 다 만나 꼭 살있음 못 만나고 그런거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근데 마른것도 안좋아함
날씬한걸 젤 좋아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살집이 있다는게 어쨌든 여자가 봤을때 날씬한거 아냐..?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얼굴 마르고 몸 살집 있는건 선호하는데 얼굴에 살집 있어 보이면 실제로 보통이어도 안좋아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소개로 연결해주는 경우에는 거의 통통 부한 여자 아예 안받으려고함...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2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33 살집이라는 게 팔뚝살 뱃살 이런 걸 얘기하는 게 아닌데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그런거 같기도해
남자키=여자살
이란 말을 들었는데 그때.이해가 확 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마른 것보다 통통한 게 좋은데 ? 볼륨 있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물론 뚱뚱은 별로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넷사세 제외하고 너네 주변에 데이트통장 얼만큼 함?130 0:3214783 0
월 300 누가봐도 잘생김vs 월 1000 누가봐도 못생김57 06.23 17:117561 0
나한테 호감있어보여? 46 06.23 15:5918381 1
폭언 안하는 애인도 있어?47 06.23 23:415452 0
ENTP들은 이런 대화가 플러팅이 아니라는거잖아 39 06.23 18:367084 0
내향형 이것도 호감이야?
15:30 l 조회 2
INTP ISTP 궁물 받음1
15:29 l 조회 4
솔직히 연애 할 때 돈 여자보다 덜 내는 남자1
15:24 l 조회 25
혼자 해외여행 가려고 하는데 패키지로 갈것 같거든 ( 1
15:15 l 조회 17
mbti 안 믿을 수가 없다11
15:14 l 조회 42
이별 이런 경우엔 재결합 어렵지? 4
15:11 l 조회 27
ENTP 무물 받아용4
15:07 l 조회 31
모솔 아니고 연애 꽤 해본 남자가 긴가민가하게 구는거면3
15:02 l 조회 49
이별 담배 때문에 헤어짐17
14:59 l 조회 116
진짜 좋은 남잔데 코털 보일 때마다 겁나 고민되네 ㅋㅋㅋ 36
14:56 l 조회 218
기타 구썸남이 날멀프했어 4
14:53 l 조회 37
진지하게 내 고민 들어줄 착한 익 있을까 나 너무 힘들다 🥲5
14:50 l 조회 44
헤어졌는데 각자 짐 언제 교환식? 해 3
14:50 l 조회 31
이별 애인이 헤어지자고 했는데 내가 말실수한걸까? 8
14:43 l 조회 60
기타 남익인데 데통 이야기 볼 때마다 같은 생각만 듦20
14:42 l 조회 107 l 추천 1
애인이 계속 고등학교때 사친이 새로만든3
14:40 l 조회 41
식었다고 차였는데 그럼 정말 끝이야?
14:37 l 조회 21
이별4
14:36 l 조회 32
상대가 너무 맘에 들었는데 찐회피형이네...6
14:33 l 조회 67
시간 필요하다는 애인 설득하고 싶어.. 🥹 4
14:32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