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0159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
이 글은 3년 전 (2023/2/01) 게시물이에요
애인이랑 학교차이..? 좀 예민한 주제일순 있는데 애인이랑 학교차이 많이 나는 커플있어? 만나보니까 어때?
대표 사진
둥이1
난 둘다 인서울인데 남자친구는 서연고 중에 하나였고 나는 인서울 하위권이였는데 처음에는 좀 내가 위축되고 신경쓰였는데 만나다보니 신경안쓰였어 ㅋㅋㅋㅋ남자친구도 그게 뭔상관이냐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괜찮아 왜냐면 본인이 본인 인생에 관심 많고 열심히 살아서.. 학벌보다는 인생을 열심히 사냐 안사냐가 중요하더라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하.. 혹시 차이가 많이 큰편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는 인서울 중상위고 남자친구가 경기도 하위권.. 거의 아무도 이름 모르는 정도 학교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근데 둘다 4년제여서 취준이나 이런 템포가 맞긴 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인서울 중상위에 애인이 경기도 하위권이면 내 상황이랑 똑같구나.. 근데 4년제라도 같으면 취업같은 템포나 얘기할 주제는 어느정도 맞아서 괜찮나보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응응 뭔가 취준 시기나 방법이나 방향성이나 이런게 서로서로 일맥상통해서 괜찮았어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음.. 나는 조금 안맞았으ㅠㅠ 일단 2년제 사람이었는데 학교얘기, 수강신청 얘기 해도 공감도 못하고.. 약간 자격지심도 있었음 취업 좀 늦는거도 이해못해서 좀 그랬었던 기억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자 나도 그런게 좀 걱정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약간 내가 공부하고 자격증 따는것도 그 노력?의 가치를 잘 몰라함..ㅋㄱㅋㅋ 그래서 결국 헤어지고 걍 비슷한 사람 만나..ㅎ 솔직히 위로는 상관없는데 아래로 너무 차이나는건..
할말 + 있던 일 많지만 그냥 줄여야지..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인서울 하위권 애인은 서성한인데 딱히 자격지심은 안 느껴짐 애인도 나 똑똑하게 봐줘서! 그리고 고학벌이라 항상 뇌가 섹시하다고 느낌 그건 좋음 ..^^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락해줘6
19:59 l 조회 19
썸붕난 상대한테 오랜만에 선톡했는데
19:59 l 조회 3
6살 어린 남자가 귀엽다고 하면 싫어? 1
19:57 l 조회 8
이별 전애인한테 갑자기 전화했는데4
19:54 l 조회 21
결핍은 스스로 채우라는 말이 뭘까2
19:54 l 조회 21
재회한지 3일차... 예전바이브 그대로 나오는 우리 4
19:52 l 조회 48
entp 진짜 잘 꼬인다
19:50 l 조회 15
익들아 못생긴 연하남이 누나라 하면 싫어?2
19:46 l 조회 28
진짜 다 포기하고 만나본 연애 해본적있어?5
19:45 l 조회 48
동거하다가 헤붙 5번 넘게하고 진짜 헤어져써
19:44 l 조회 11
아니 애인이랑 인스타 맞팔햇는데 좀 깬다 ㅋㅋㅋㅋㅋ ㅠ 2
19:43 l 조회 70
연애중일때 데이트비용 남자가 부담된다고 너 보고 더 내라고 하면 바로 헤어질거야? 3
19:42 l 조회 36
이별 남익인데 재회하고 싶으면 헤어지고 노컨 며칠정도 해야해?22
19:39 l 조회 57
썸인지 짝사랑인지 하다가 정신병 걸릴 거 같애15
19:34 l 조회 54
책 좋아하는 사람한테8
19:34 l 조회 33
놀러다닐 사람 필요해서 연애하려구여
19:33 l 조회 26
헤어지니까 우울하다
19:33 l 조회 16
파혼했던 경험때매 다시 결혼생각하는게 무섭다.. 1
19:28 l 조회 20
연애중 인프제만의 애정표현일까2
19:25 l 조회 17
아기사자상은 뭐지4
19:24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