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1216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5
이 글은 3년 전 (2023/4/27) 게시물이에요
2주전에 무조건 일찍 일어나야되는일때문에 설쳐서 푹 자지를 못하고있어..
대표 사진
익인1
난 한달 쪽잠자봤는데 아직 살아있움 근데 심장이 갑자기 미친듯이 두근거리고 호흡이 안될때는 쉬아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잔 잠은 수명 땡겨쓰는거라 최대한 푹 자야함..잠 안 잔건 어떻게든 문제가 생기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낮잠자도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밤에 잘 자려고 낮에 잠 안자 그래야 개운하더라고 푹 자려면 여러가지 요인을 고쳐보거나 시도해봐야겠지만 난 운동하니까 잠 잘오더라고 잠 못자는 요인은 너무나도 많고 개인적인거라 본인이 원인찾고 고쳐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낮잠은 상관 없어
낮잠을 자면 머리를 더 효율적으로 쓸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떻게 푹 자는지가 궁금해서 쓴글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운동하는거 완전 도움되고 카페인 끊기도 도움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계속 푹 못자면 피부가 먼저 상하더라... 오후 4시 이후로 낮잠 최대한 안자고 사실 제일 효과 좋은건 몸이 피곤한거더라ㅋㅋㅋ 안자고 싶어도 푹 자게됨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요즘 피부 안좋아진거같아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전에는 너무 푹 자서 모닝콜해서 일어났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몸을 빡세게 굴리면 그날은 원하지 않아도 기절잠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운동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운동하던가 아님 약국에 파는 수면유도제라도 먹고 싸이클 다시 찾아바 한달 이상 잠못자면 병원가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체력이 받쳐주면 상관은 없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국비 교육 받을 때
집에서 아침 7시에 나가서
아침 9시부터 본격적으로 수업 시작해서
밤 10시에 강의실에서 나갔음
그러다가 토일은 10시간씩 알바하고

잠을 적게 자더라도 체력이 받쳐주면 상관은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열심히 살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국비 교육이 좀 안 좋은게
세금으로 교육하는거니까
하루에 주입 하는 양도 많음
주입 하는 양이 많으니까 다음날 까먹음

그래서 여전히 취준 중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데… 일찍 일어나는 일 때문에 신경 쓰여서 더 잠을 못 자는 거 아니야? 나 직장 스트레스로 불안도가 너무 높아서 한창 불면증 때문에 잠 못 잤었거든 그때 수면제 먹고 별짓 다 해 봤는데 수면제는 수면유도제는 진짜 비추고 최대한 마음 편하게 먹을 생각,, 아니면 약국 수면유도제 먹고 알람 여러개 맞추지 말고 잠 잘 때는 푹 자기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날만 그런게 아니라 그 뒤로 쭉 그래서ㅠㅠ 알람은 끈지 오래야 그리고 한달후에 또 무조건 일찍 일어나야되는일이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녁 9시쯤부터 잠자리 누워서 눈 감고 있으면 푹 자게 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시도 아니고 9시?? 12-2시 사이에 잤는데 좀 일찍 자야겠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깊게 잠 못 들고 새벽에 자꾸 깨가지고 스트레스였는데 아싸리 자는 시간을 확 앞당기니깐 새벽에 깨더라도 6시간 이상은 자게 돼서 좋더라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몸에 안 좋긴 하지만 오히려 걱정이 잠을 쫓기도 해 난 어휴 안 죽어 괜찮아 좀 놀지 뭐 이러면서 마음 편하게 먹으려고 했어 무슨 일인지 좋은 긴장이면 축하하고, 다른 중요한 일이면 잘 해결될 거야 괜찮아 그리고 시간 내서 병원 도움도 받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투자이민 준비하려는데 영어 몬해서 빡공 중임
19:28 l 조회 1
모자 색깔 골라주라
19:28 l 조회 1
오늘 점심때까진 기분 좋았는데....
19:28 l 조회 1
하루 900kcal 정도면 초절식은 아니지?
19:27 l 조회 6
테일즈런너 춘배 살까말까..
19:27 l 조회 3
소개팅룩 신발 골라주라 제발제발제발
19:27 l 조회 2
너넨 90년대생이 사회주류가 되고나서 참 말투도 역겹고,세상이 천박해졌다 생각안해?1
19:27 l 조회 7
맥북익들 사파리 vs 크롬1
19:27 l 조회 5
셀토스vs아반떼
19:27 l 조회 4
상사가 나한테 화났나?
19:26 l 조회 10
이 치마 어때??1
19:26 l 조회 20
헐 방쿸이 얼공했구나4
19:26 l 조회 19
일본에서 1년 살았는데 딱 1년만 살길 잘한 거 같음ㅋㅋㅋ
19:26 l 조회 13
근데 진짜 얼굴 시술 안하는게 베스트인듯3
19:26 l 조회 23
은행원 되고싶어하는 이유는 9할이 연봉이지?2
19:26 l 조회 13
테일즈런너 천장이 50이면 그 돈으로 일본 가서 실물 굿즈 사는 게 더 가성비 있을듯
19:26 l 조회 4
회사에서
19:25 l 조회 9
번호따인거 스토리에 올리는거 에바지? 전남친 보여주고싶은데8
19:25 l 조회 22
추월차선에서 정속주행하는 것들은 2
19:25 l 조회 6
신입이 고인물이 될때까지 원래 이렇게 고단하지..?2
19:2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