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2525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3년 전 (2023/5/07) 게시물이에요
다같이라고 해봤자 나포함 5명이긴한데 3명이 원래 일하던 사람이고 다 동갑이라 칭구칭구하는데 내가 다른 파트에서 넘어가는 거거든 근데 키보드 써보니까 너무 미끌거려서.. 애들한테 물어보고 ㄱㅊ다하면 씌워도되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아니면 너 쓸때만 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계속 동시에 쓰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1~2명이 일해서 같이 쓸 때도 있어! 근데 그생각도 했는데 한명이 키보드를 2개를 써야되거등 키스킨 들고다니는 모습이 그냥 너무 웃겨셔ㅠㅋㅋㅋㅋㅋ 함 그렇게 해봐야겠다 차피 사비로 살거니까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같이 쓸때도 있으면 걍 물어봐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오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특정 지역 관련 글에 정.병 있다
20:13 l 조회 2
육바연 먹말...
20:13 l 조회 3
아빠 대기업 퇴직하셨대서 헉 이제 아빠 뭐 하고 지내시려나 했더니1
20:12 l 조회 27
종교버리고싶다
20:12 l 조회 6
오 인티 상위 1.3% 다
20:12 l 조회 7
Ai 에 연애감정을 느끼는 사람이 있구나
20:12 l 조회 8
Ai시대야
20:12 l 조회 9
왜이렇게 계속 먹어도 허기지냐
20:12 l 조회 4
ㅋㅋㅋㅋ인팁썸남 연락 두절됨1
20:11 l 조회 4
운동 꾸준히한 160 48이면 걍
20:11 l 조회 9
키 작은데 지하철 손잡이 잡을때 좀 웃기긴해
20:11 l 조회 11
애들아 와이프가 자기남편 바람핀거 아는데 없던일로 돌아갈 확률 몇퍼라고봄?5
20:11 l 조회 13
경찰 채용은 필기를 패논패로 하고
20:11 l 조회 7
자취익들... 청소 잘 하고 살어?2
20:10 l 조회 7
내가 일을 제대로 하는건지 뭔지 모르겠어
20:10 l 조회 3
우리나라 32강 못 올라가??4
20:10 l 조회 22
직장 신입들 야근수당 있는지 없는지 어떻게 알아? 1
20:10 l 조회 11
난 사랑이라는 감정을 못 느낄 것 같아 1
20:10 l 조회 16
20대는 또래 만나야한다고 생각함
20:09 l 조회 29
스케줄근무할때는 회식 싫어하는 이유 잘 몰랐는데
20:09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