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2529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8
이 글은 3년 전 (2023/5/07) 게시물이에요
짧은 시간에 사람 판단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 기준임 

 

1.고학력자의 대부분이 집안 고소득인 경우가 많음 안정적인 가정이나 인맥을 기대할 수 있음 

 

2.집안이 어려운 경우->1보다 어쩌면 더 미친부류들 

극강의 성실성과 문제해결력 인내력을 가지고 있음 

 

어떤쪽이어도 친해지고 싶고 괜찮은 인간이라고 

느끼기 때문에 학벌을 보는거ㅇㅇ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어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인증 없인 안믿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야 왜 안나타나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가 어디학굔지가 뭔상관이야? 걍 학벌 본다는거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가성비 좋은 기준이라고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학벌 낮은 경우> 공부 안해도 될 정도로 돈이 많은 경우

이런 경우도 있지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동에 한우 농장으로 재산 100억대인사람 아들이 지방대 나와서 띵까띵까 놀면서 돈벌던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적고 이 정도면 나를 안 만나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이 ㅋㅋㅋㅋㅋㅋ 아냐 착한 사람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친구로서는 착했음ㅋㅋㅋㅋ
연인은 모르겠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예전에 선본 남자가 나보다 8살많고 전문대인데 6년전인가 부동산 40억대였긴함
🤔 그리고 베이징 대 나와서 국정원하는 친구는 의외로 집안이 ㄹㅇ 평범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기사로 본 게 아니고 실제로 아는 사람을 여기 적은거여? 저정도면 유추 가능하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에게
ㅇㅇ 실제 지인임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에게
아 국정원에 베이징대 출신많아서 상관 ㄴ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에게
안동 말한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에게
아 ㅋㅋㅋ안동 한우농가가 몇갠디 ㅋㅋㅋ ㄱㅊ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학벌이 효율 좋은 기준이라는 건 학교 이름만 들었을 때 그 사람에 대해 추측이 가능하다는 말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베이징대 이야기 봐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그니까… 그런 경우도 당연히 있겠지 어떻게 사람 사는 게 다 같겠어 근데 많은 사람을 처음 만났을 때 사람을 판단하기 쉬운 기준이라고ㅠㅠ 성실성 집안 등등 대략 ‘유추’가 가능하다는 거지 그 유추가 절대적이라는 게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한인 모임해서 아는디 ㅋㅋㅋㅋ 유추가 난 틀렸다고봄
미국에서는 오히려 마약하고연간 억대로 쓰는 애들이 찐부자인경우 있음
cc만 다니고 아이비리구 아닌애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에게
너 유추라는 단어 뜻 모르는 거 같아서 그냥 지나갈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전제자체가 틀렸다고 ㅋㅋㅋ 솔직히 사바사야
전제자체가 틀렸으니 틀린걸 유추하고있는거라 말하고싶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에게
아이비리그인 애들이 필사적이고
의외로 그 쪽애들이 유학실패시 집안 기울어지는 경우가 큼.
나는 브라운/유펜 애들 아는데 대부분 그리 말해 하버드는 모르겠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쎄 나 해외 유학파인데 유학온 한국 친구들 나보다 잘사는 경우 드물던데 ㅋㅋㅋㅋ 걍 사바사여.
진짜 학벌에 돈 다 걸어서 4명이 집하나 가지고 사는 사람 많아서 ㅋㅋㅋ학벌=/=돈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슨 결혼할 것도 아닌데 1번까지 생각하고 계산하지 ㄷ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렇긴 한데 저학력자면 못산다는 편견이 있는건그 그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그것보다 성실성이 보여서가 더 큼

학벌 좋으면 성실하다 (x)
학벌 별로면 불성실하다 (x)
학벌 좋으면 성실할 가능성이 높다 (o)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학창시절을 비롯한 유년기-청소년기를 어떻게 보냈냐에 따라 “열심히”의 기준조차도 달라짐
살아가는 데 그건 어마어마한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고 학문 이외의 각종 분야에 명문대 출신인 사람이 많은 것 또한 이에 대한 근거가 된다고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단순히 학교에서 맨날 자고 공부안하던 사람 만나기 싫다는건데 왜 안해놓고 차별하는건 싫다 이러는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한친구 조부모상 왕복 2시간이라 안가는거 너무해?
18:37 l 조회 2
존예 존잘들도 방구같은거 뀔까..
18:37 l 조회 2
매번 일 시작하면 하면 화장실 가는 직원 킹받는데
18:37 l 조회 2
단정하게 입어야하는 직장익들아
18:36 l 조회 3
친구가 자꾸 자기 주식 보여줌 하루마다 1
18:36 l 조회 11
일본 스탠다드 프로덕트 가면 이거 ㅊㅊ
18:36 l 조회 5
다들 축구때문에 화났네1
18:36 l 조회 4
전독시 전권 소장한 익 있어?
18:36 l 조회 5
친구집에서 얹혀살다가 친구가 돈 내래 어떻게해?2
18:35 l 조회 16
남 썸 타는 얘기, 애인이랑 썰 이런 거 하나도 흥미가 안 생긴다1
18:35 l 조회 9
고시생인데 운동 언제까지 하는 게 맞을까...?1
18:35 l 조회 7
월드컵 왤케 욕먹어?
18:35 l 조회 7
아니 신입 동기가 왜이러냐 짖짜
18:35 l 조회 10
나 오늘 폭식인데 운동 어떻게 할까
18:34 l 조회 4
서포터즈 최종합격!!
18:34 l 조회 6
해외사는 익들 있니 (아 영어 정말...)
18:34 l 조회 18
나도 남이 싫어하는말하기싫다 이런말 어때..?2
18:34 l 조회 10
26살 이쓰니 올리브영 털었는데 보러올 사람??? 나름 유잼 6
18:34 l 조회 26
정상체중(인바디D자 bmi21) 마운자로 2.5mg 한달 후기
18:34 l 조회 19
삼성 임직원 할인? 그런거아직해?? 3
18:33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