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개근상 받으면 개거지상 받았다고 놀린대... 초등학생인 조카가 있어서 언니가 말해줬는데 너무 충격이더라 체험학습으로 두달씩 해외 나갔다 오는 애들도 있고, 학교에서도 체험학습을 적극 권장한다고.. 개근상 받으면 집에 돈이 없어서 못놀러가는애라고 놀린대.. 나때는 개근상은 당연히 받아야하는거고, 개근상 못받으면 나약한 사람 취급 느낌이었는데... 다 떠나서 그걸 거지라고 놀린다는게 너무 씁쓸했음...
| 이 글은 3년 전 (2023/5/07) 게시물이에요 |
|
요즘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개근상 받으면 개거지상 받았다고 놀린대... 초등학생인 조카가 있어서 언니가 말해줬는데 너무 충격이더라 체험학습으로 두달씩 해외 나갔다 오는 애들도 있고, 학교에서도 체험학습을 적극 권장한다고.. 개근상 받으면 집에 돈이 없어서 못놀러가는애라고 놀린대.. 나때는 개근상은 당연히 받아야하는거고, 개근상 못받으면 나약한 사람 취급 느낌이었는데... 다 떠나서 그걸 거지라고 놀린다는게 너무 씁쓸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