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제가 6월 여름방학땐 여행을 하나 잡아놨는데요. 일본으로 인생 첫 외국 여행이에요!! 그래도 뭐 가까운 나라여서 여행이라 하기에도 애매하지만요~ㅎㅎㅎ 하지만 뭐랄까.. 여름에 어디론가 여행 가서 놀러 간다고 생각되니까~ 그 뒤로부터는 기다리는게 더 즐거워져서요♡ 매일 의미 없이 살아가는 것만이 아니라, 뭔가 즐길거리가 있다는 것 만으로도 마음의 버팀목이 되는것 같아요~!! 종종 이렇게 돈 모아서 여행가는게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네요~~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