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4614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3
이 글은 3년 전 (2023/5/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남익이야 

애인이 내 스타일이고 여전히 예쁘게 보이고 그건 맞는데 걍 요즘들어 전화든 카톡이든 항상 똑같으니 기대가 별로 안되고.. 권태기면 데이트가는거 귀찮게 느껴진다는데 나는 보고싶으니까 귀찮진 않아 근데 맨날 똑같은 데이트 느낌에 지친거 같아. 

그리고 애인이 좀 다혈질이야... 예전엔 그냥 솔직하고 감정에 충실한걸로 보였는데 그냥 요즘따라 눈치보이게 되고 그럴때마다 짜증나 내가 잘못한것도 아니고 그냥 주변 상황에 안좋고나 의견에 차이가 있는건데 화를 나한테 내고, 같이 있으면 기분 안좋은티 팍팍내고.. 잘못알고있는게 있으면 알려주는건데 왜 가르치려드냐고 그러고... 이런거 때문에 말싸움 종종해 

이러면서 보고싶은 감정이 들긴하고.. 일주일에 한번 보는데 떨어져있다보니 자꾸 마음도 멀어져서 그러나ㅠ 모르겠어 

사귄지는 곧 1년이야
대표 사진
둥이1
곧 권태기될것같은 느낌
어렵다.. 사실대로 말하면 상대가 상처받을것같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권태기라기보다 내가 좀 지친거같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웅.. 내애인도 쓰니랑 똑같이 느끼다가 헤어졌었고 지금 재회했는데
나는 그나마 재회하고 대화도 오질러게 많이해서 둘 다 많이 좋아졌는데..... 그렇다고 헤어져보라할순없으니 ㅋㅋ큐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가 지친 것 같아 나도 그런 문제 때문에 좀 지쳐서 지금 헤어질 생각까지 하고 있거든...싸우면 왜들 그렇게 소리를 지르는지 몰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 그나마 내가 왜 내가 잘못한것도 아닌데 화나면 나한테 푸냐고 종종 나도 서운하다고 그러니까 요즘 좀 나아진게 있긴한데 기분이 롤러코스터처럼 좋았다 나빠지고 나빠지면 그대로 데이트할때 표정에 드러나니까 힘들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진짜 계속 나만 눈치보게 된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지 않아?? 아무리 그래도 나 때문에 기분 나쁜 거 아니면 갈무리도 좀 할줄 알고 그래야 하는 거 아닌가 하...쌓이다가 한번 터지면 걷잡을 수 없다 진짜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여자친구가 다혈질로 기분 푼 다음에 쓰니한테 사과는 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긴해 내가 기분 다 다운되고나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ㅠㅠ 이미 쓰니는 마음 상한 뒤라 계속 쌓이면 힘들겠다 둘다 대학생이면 시간 짬내서 여행도 가고 공방 데이트나 색다른거 해봐도 좋을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연극 또는 뮤지컬(한뼘사이 추천!), 공방(공예, 베이킹, 도예 등), 마사지, 액티비티(볼링, 배드민턴, 스포츠몬스터, 바운스슈퍼파크, 사격 등), 사주나 타로, 펫카페, 여행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tp 잇팁 여자 썸
22:08 l 조회 4
잘생긴 남자 만나니까 걍 이리저리 자랑하고 다니고 싶다
22:06 l 조회 14
이별 istj 올차단 후 3주뒤 카톡만 친구추가 4
22:05 l 조회 8
답장 도와줄 앙큼플러팅연애고수 잇나요5
22:04 l 조회 18
꼭 결혼할거라고 무슨 일이 생겨도 평생 곁에 있을거라 했는데 2
22:04 l 조회 15
이러면 안되는데 애인 약간..한심해ㅠ 나 넘 예민한가
22:04 l 조회 9
일주년인데 고민고민
22:04 l 조회 5
이정도면 미련 많이 심한가5
22:01 l 조회 31
귀여운 사람 좋아하는 사람?3
22:01 l 조회 27
생색내는건 정 많이 떨어지게하는 포인트같아…
21:59 l 조회 9
소개 애프터까지 했는데 도와줘2
21:59 l 조회 12
애인 폭력성인건지 한번씩만 봐줘ㅠㅠ 7
21:57 l 조회 21
나를 짝사랑하는 사람 진심 너무 불쌍함….. 12
21:55 l 조회 86
놀다가 헌팅으로 맞팔하면 보통 연락해?6
21:51 l 조회 19
짝사랑 하면 원래 다 불안형 되는거임?11
21:47 l 조회 45
여자가 소개시켜주는 소개팅은 괜찮아?? 4
21:46 l 조회 41
짝남이랑 저녁 먹으려면 메뉴가 머가 좋을까ㅜㅜ 12
21:44 l 조회 30
썸붕났는데 상대가 본인 스토리 숨김했거든 ㅜㅜ 불편해하는건가? 1
21:40 l 조회 24
썸붕 냈는데 너무 미안하다…2
21:40 l 조회 50
남자는 다 애같다...3
21:40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