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남익이야 애인이 내 스타일이고 여전히 예쁘게 보이고 그건 맞는데 걍 요즘들어 전화든 카톡이든 항상 똑같으니 기대가 별로 안되고.. 권태기면 데이트가는거 귀찮게 느껴진다는데 나는 보고싶으니까 귀찮진 않아 근데 맨날 똑같은 데이트 느낌에 지친거 같아. 그리고 애인이 좀 다혈질이야... 예전엔 그냥 솔직하고 감정에 충실한걸로 보였는데 그냥 요즘따라 눈치보이게 되고 그럴때마다 짜증나 내가 잘못한것도 아니고 그냥 주변 상황에 안좋고나 의견에 차이가 있는건데 화를 나한테 내고, 같이 있으면 기분 안좋은티 팍팍내고.. 잘못알고있는게 있으면 알려주는건데 왜 가르치려드냐고 그러고... 이런거 때문에 말싸움 종종해 이러면서 보고싶은 감정이 들긴하고.. 일주일에 한번 보는데 떨어져있다보니 자꾸 마음도 멀어져서 그러나ㅠ 모르겠어 사귄지는 곧 1년이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