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4777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6
이 글은 3년 전 (2023/5/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남 부탁 거절 아예 못하고 하니까  내가 너무 착한거 같다고 모두가 인정할정도고
다른사람은 장난인데 난 그걸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여서 그게 넘 고민이야.. 내 친구가 봐도 그렇다고 할정도로

넘 착하고 진지하니까 내 매력이 없어보이고 안그래도 노잼인간인거 알고 있는데 자꾸 그러니까 더 노잼인간 처럼 보이는느낌?

이런건 어떻게 고칠수 있는걸까? 스트레스받아.. 
나도 장난은 장난으로 받아치고 싶다고ㅜㅜ
대표 사진
익인1
그런 성격이 오히려 플러스 요인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ㅜㅜ? 동기들이 넌 너무 노잼이다고 하니까
학교에서 이런 문제떄문에 내가 아싸 된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동기들이 동성 동기들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성 동기들도 그렇고.. 동성동기들도 똑같아
난 내가 부끄럼도 많은성격 이여서 내가 먼저 다가가기 보다는 남들이 나에게 다가와주길 바라는데..
다른 남자들은 본인이 먼저 안다가가도 알아서 붙던데 왜 난 이러는거지? 내가 넘 진지충에 노잼인간이라 그런가ㅠ? 넘 매력이 없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구들이 장난칠때마다 정색하고 화내는거 아니면 ㄱㅊ지 않나
일단 모든 인간이 유잼인간일 수도 없고 그럴 필요도 없다고 생각해..
똑같이 장난이나 높은 텐션으로 되돌려 줄 필요도 없고(억텐은 언젠간 내가 지치고 망함) 연구하다 보면 언젠가는 쓰니스럽게 받아칠 수 있는 스킬이 생길거임

그리고 적당하게 거절하는 연습도 유의미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런 사람 특:
욕안씀
자기의견 잘 안냄
떼쓰고 해야 인간적인 모습(욕먹더라도)이 보여서 주변사람한테 +요인 되는게 있는데 그런거못함

미움받는게 싫어서 엄청나게 소극적여지는거임.
욕먹더라도 그냥 (범죄는 절대 안됨) 너를 표현해야 노잼에서 탈출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운동을 하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성격이 나쁜건 아닌데 더 단단하게 남한테 안 흔들리는 가치관으로 바꿔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예를 들어줄수 있을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취업 고민이 있어ㅠㅠ 8
06.27 01:41 l 조회 18
생일선물 어떻게 받아야될까 조언 좀 부탁해
06.26 21:45 l 조회 5
성인되어서 수두 걸려본익 있어?
06.25 22:36 l 조회 47
고딩친구가 모청이라도 줄줄 알았는데 안줌 6
06.25 09:16 l 조회 112
외모정병글 개개개싫어하는데 혹시라도 극복한 사람이 있다면 조언 얻고 싶어 1
06.24 22:27 l 조회 25
회사에서 일정 정할때 계속 머뭇거리는 사람 나만 짜증나나
06.24 19:57 l 조회 46
3개월 인턴 하고 정규직 전환 꺼려지는데 배부른 소리일까?
06.24 07:36 l 조회 84
부모랑 얘기하몀 답답해;;2
06.23 09:21 l 조회 83
공시 교행직 점수 이렇게 받았는데 일년 더 하면 가능일까?18
06.20 23:13 l 조회 213
이마가 긴데 사각턱 때문에
06.20 00:48 l 조회 86
심리상담 부당한 일 당해도 할말 못하는건 어떻게 고쳐야할까4
06.18 21:15 l 조회 111
직장 제가 잘못한건지 궁금해서 글 써봅니다
06.18 13:55 l 조회 139
다음 생이 있다면
06.18 12:38 l 조회 82
주식 시드머니 얼마정도 필요해?12
06.18 11:17 l 조회 374
겹치는 친구들 있을 때 한 친구랑만 멀어지는 법
06.17 19:58 l 조회 72
도와줘 입사일주일만에 퇴사각오하고 3
06.17 18:46 l 조회 129
컴활자격증 딴 사람 있어?1
06.16 23:23 l 조회 107
심리상담 우리엄마가 조현병인데 내가 죽고싶어...3
06.16 12:09 l 조회 213
남의 집 기둥은 빼오는거 아니라고 하잖아8
06.16 00:03 l 조회 247
취준익인데 사무직 계속 도전할지 서비스직갈지...4
06.12 15:05 l 조회 108


12345678910다음
고민(성고민X)
일상
이슈
연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