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4894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5
이 글은 3년 전 (2023/5/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게 진짜 당황스러움.. 

오히려 물질적인 재화보다 정성이 더 사랑 아닌가  

여자도 사랑하면 그런거 해줄 수 있지 왜 호구취급하는지...
대표 사진
둥이1
요즘 집안일해주면 호구소리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같이 즐기고 돈 더쓰는거랑 남의집가서 일해주는거랑 좀 다르지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옛날에 고시 뒷바라지한다고 밥해바치고 집안일하고 학원비까지 내주고 합격하니 차인 여자들 많앗음. 비교대상 핀트가 나갓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극단적인 부분 사례로 드는게 무슨 의미가 있어 ㅋㅋㅋ 그 반대 사례도 있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극단적인게 아니라 고시촌 클리셰엿음.. ㅋㅋ 반대 사례? 남자가 헌신만 하다 차인거는 많이 못들어보긴 햇네 그런사례가 많아지면 사람들 인식도 바뀌겟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 클리쉐가 잘못됐다고 인지하고 있으면서 지금 연애비용은 남자한테 더 가중된거에는 관대한게 이상하네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아니 계속 핀트가 나간걸 얘기햇는데 왜 딴소리임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핀트가 뭐가 나갔는데..? 데이트 비용 다르게 내는건 한쪽이 다른 사람의 몫도 부담하는거 아닌가? 그 사람 집안일 해주는거랑 다른게ㅜ뭔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ㅇㅈ돈보다두 편지나 남친이 직접요리해주는게 더값어치있는거같은딩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집안일이랑 돈쓰는게 같지가 않은데 그걸 비교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남자랑 여자랑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여초 특성상 어쩔 수 없음..남초도 모순 개쩔던데 성비 반반 아닌이상 그냥 그러려니 하셈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22 이게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돈은 하다못해 같이 줄기기라도하지 집안일은 인간이라면 스스로 해야할걸 남한테 떠넘기는거잖음 그리고 애초에 여기 데통한다는 애들 쎄고쎘는데 뭐ㅋㅋㅋㅋ 남자가 딱히 더 내지도 않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원래 성별 한쪽으로 쏠리면 과열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남자가 구애해야하는게 보편적이니깐 그렇지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원래 아주 일부 수컷만 번식 할수있다니깐?
집안일 시키는건 거의 여자한테 엄마노릇 대신해달라는거니깐 안좋게보는거지 ㅎㅎ
남자가 구애하는것은 당연한것이고 후자는 당연한게아니야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수컷타령할거면 야생은 일부다처지에다가 수컷이 먹고 남은 음식 찌꺼지 먹는게 일상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그런 이야기면 여자는 남자한테 순종해야 하는 거도 똑같은 거잖아
남자는 마초성,가부장적인 면을 보여주고
여자는 그런 남자에게 순종하며 아이를 돌보는 게 옛날부터 현대까지 이어지던 거였잖아.
지금 탈 가부장,여성인권을 외치는 시대에 그런 논리는 상당히 거스르는 레드필같은 이야기지. 레드필 좋아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레드필 좋아하냐고?
레드필 먹어봤쟈 현실 알면 남자들 번식 못하고 다 도태된다니깐???
여자가 굳이 남자랑 사귈 이유는 일단 남자의 적극적인 구애가 필요한게 팩트야
갑자기 뭔 순종 ㅋㅋㅋㅋㅋㅋ
그 순종은 알파남한테나 순종이 통하는거야~~
99프로는 싹 떨거지 되는거고
이런 불리한 팩트를 알면 남자 본인들이 미쳐버리니현실 부정하는거 왤케 웃긴지 모르겠음 ㅋㅋㅋ
그리고 여성 인권외치면 뭐부터 해야하는지 알아?
애 낳으면 당연히 여자성 물려줘야하는거야 근데 남자들 그거 죽어도 못받아들이잖아
알면 입싸물고 조용히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뭔 여자성이야 ㅋㅋㅋㅋㅋ 세계 어느 선진국이 여성의 성을 자한테 물려주냐? 오히려 와이프 성까지 바꿔버리는 나라가 수두룩한데 뭔 되도않는 소리야.
그런 논리면 한국이 여성인권 최고네? 영미권은 물론이고 일본도 와이프 성을 바꿔버리는데말야. 한국에서 투덜대는 애들은 배부른 줄 모르고 불만에 가득찬 애들이었네.
구애? 그것도 이쁜 애들한테나 통하는 소리지. 그냥 욕구 해소용으로 써먹는 애들이 대다순데 되게 자의식과잉이네. 말하는 족족 논리에서 다 밀리고 그냥 악쓰는거뿐 ㅋㅋ 귀엽네 ㅋ 패배가 그렇게 받아들이기 어려우면 되도않는 소리말고 찍 하고 조용히 살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300일이야
15:43 l 조회 1
이런 내가 싫어..
15:38 l 조회 12
종교문제 극복하고 결혼한 익 있어? 3
15:37 l 조회 18
적령기에 나이차이 심한 연하 만나지 말라는거 공감해?5
15:31 l 조회 33
결혼생각 있는데 이런 말 나오는건 이상한건가? 10
15:30 l 조회 33
헤어졌다
15:28 l 조회 18
나너무 떨려… 약속시간이 다되가서…
15:26 l 조회 13
익들은 너네한테 외모정병 안겨준 사람이랑 연애 가능??2
15:24 l 조회 17
연애중 미래가 부담스러워16
15:24 l 조회 29
결국 시간 갖자고 했다...
15:23 l 조회 9
애인 17시간잤대; 개빡치는데 참아?1
15:22 l 조회 32
이별 장기연애 후 재회를 위한 연락 어떨까 1
15:14 l 조회 29
상대랑 갈등있을때 상대쪽이 방어기제가 심하면 뭐 어떻게해야함...?1
15:14 l 조회 12
이별 내가 헤어지자고했는데 4
15:13 l 조회 35
보고싶어 ㅠㅠ
15:09 l 조회 25
자기가 헤어지기 전까지 최선을 다헀다는 사람은 후폭풍 안와?7
15:02 l 조회 45
첨부터 몸만밝힐거먄 티좀내길2
14:59 l 조회 73
결혼 낯 1도 안 가리는 사람과 낯 100000으로 가리는 사람이 만나 결혼을 하는데2
14:58 l 조회 19
내가 만난 infj가 이상한건가 9
14:45 l 조회 56
썸인줄 알았는데 상대는 내 몸을 원한경우 흔해?4
14:45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