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고통 때문에 못 죽는 내가 더 짜증나 미칠것같다 하루에도 몇번씩이나 뛰어내리고 싶은데 못하는 것도 짜증나고 걍 죽는 게 답이고 근본해결인데 못하는 것도 꾸역꾸역 숨 내뱉고 사는 것도 내 명줄은 왜 이리 긴 건지 모든 게 다 짜증나 약 먹어도 효과도 없고 그냥 사고 당해서 죽어버렸으면
| 이 글은 3년 전 (2023/5/28) 게시물이에요 |
|
근데 고통 때문에 못 죽는 내가 더 짜증나 미칠것같다 하루에도 몇번씩이나 뛰어내리고 싶은데 못하는 것도 짜증나고 걍 죽는 게 답이고 근본해결인데 못하는 것도 꾸역꾸역 숨 내뱉고 사는 것도 내 명줄은 왜 이리 긴 건지 모든 게 다 짜증나 약 먹어도 효과도 없고 그냥 사고 당해서 죽어버렸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