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생리할때마다 예민해져서 약간 언쟁이 있었는데 전 애인들은 생리한다고 유난 안 떨었다 니만 하냐 뭐 이런식으로 말했거든? 전화도 안받고 카톡 다읽씹하네 아니근데 틀린말은아닌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