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527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126
이 글은 3년 전 (2023/5/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생리할때마다 예민해져서 약간 언쟁이 있었는데 전 애인들은 생리한다고 유난 안 떨었다 니만 하냐 뭐 이런식으로 말했거든? 전화도 안받고 카톡 다읽씹하네 아니근데 틀린말은아닌데
대표 사진
둥이1
와 수습불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큰일난듯 일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주작 아니라 진짜 리얼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 엄청길게 말했는데 요지가 딱저거였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수고요…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걍 마음 접어 지금도 니가 맞다고 생각하는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잘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웃을일아님 어카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진짜 웃겨서 웃었겠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도 니 틀린말 아니라고 하고있는데 뭔 수습을 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전여친들 언급한거 실수인정하는데 내 말은 저렇게 극도로 예민한게 특이한케이스 아니냐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ㅇㄴ 전여칭 언급한게 실수가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여기서도 틀린말은 아닌데 이러는거 보면 주작어그로거나 개노답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이 글에서까지도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잘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여자들힘든거 아는데 너무 심하게 예민해진단말이야 매번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어떻게 예민했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뭘해도 짜증이 기본 말투에 데이트 약속파토는 기본 짜증 수위가 높아 가끔 혼자 욕도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기출변형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늘 실화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사람 호르몬이 다 똑같겠냐고 전애인이랑 비교하는 거 뭐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거는 진짜실수인정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본문에는 틀린 말은 아닌데 이래놓고 뭔 인정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진짜 생리때만되면 다른사람이되는데 이게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유사과학 좀 제발 뭔 호르몬 차이 같은소리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틀린말은 아니어도 같은 말도 좋게 좋게 얘기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진지하게 힘들다 얘기하면 인지하지 못했다가도 아차 싶을 때 있잖아 너가 남친이라는 이유로 당연하게 예민하게 굴었던거 같은데 아차 싶게 말하는 것도 효과 있음 비슷하게 저런 적 있었는데 머리 띵하게 맞은 느낌 확 들어서 사과한 적 있거든ㅎ 생리 끝날 때까지는 안 풀릴지도 힘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전애인들과 비교+생리유난얘기를 한번에 터뜨려주네… 여친이 받아주면 보살인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쩌지 연락이 닿아야 해명이라도할텐데 뭐라고 돌려서 풀어줘야되나 너무속상해서그랬다할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다른건몰라도.. 전애인 언급하면서 비교한순간 수습불가임... 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그럼 차라리 아무리 호르몬때문에 어쩔 수 없는거더라도 존중받지 못하는 것 같다고 차라리 이럴 땐 잠깐 각자 할 일 하자는 식으로 말하지 ㅠㅠ 다른 전애인들이랑 비교하는건 기분만 나빴을 것 같아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엄청 둘러말하긴했거든 사실 이렇게 변화가 큰게 처음이다. 전에 만난 친구들도 생리하는거 옆에서 지켜봤는데 극단적이지 않았던거같다 뭐 이래 말했는데 말하면서도 아 뭔가 잘못됐다?싶긴했는데 역시나 화내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여친이 생리 때 태도가 별로였으면 그걸 찝어서 해결할 생각을 해야지..전애인 언급하고 유난이다 하는거는 진짜 최악의 루트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나도 약간 내 스스로 생리전에 예민해져서 피곤하다 싶긴한데 애인이 저렇게 말하면 더 만나긴 힘들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그냥 생리때문에 예민란거 알겠는데 나더 그런 짜증 들으먄 속상하다고만 얘기했어도 알아들었을텐데 니가 실언했네 걍 수긍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어쩌겠냐 니 업보다 여기서 내가 잘못했지만 애인도 유난이었다니까? 이소리 해봤자 니만 욕먹음 저 말은 자기 잘못을 좀 감하려고 변명하는 것 같아 보이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그냥 헤어지고 다른 사람만나 얼마나 그랬음 저랬나 싶기도하고 같은 여자지만 생리때 저러는거 노이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2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33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44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55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66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77솔직히 만만해서 저러는거임.. 교수님 앞에서 짜증낼수있으면 인정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888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9.. ㄹㅇ 생리 매달 며칠씩 몇십년을 하는데 뭔 그때마다 짜증이야.. 사람 봐가면서 짜증내는거지 저것도.. 여기저기 아프고 힘든건 이해하는데 극도로 예민해져서 싸우는건 진짜 노이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10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11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1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14 감정 쓰레기통도 아니고... 물론 쓰니도 전애인 언급한건 진짜 잘못이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15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매번 약속 파토에 욕하고 짜증내고 그러면 나라도 지칠것같은데...... 잘못은했지만 혼자만의 잘못은 아닌듯 지금은 예민할때니까 좀 진정됐을때 차분하게얘기해바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너가 뭐 독감같은거 걸려서 아플때 유난좀 그만떨어라 전남친들은 다 튼튼했는데 감기같은거걸려서 왜 유난이냐 약해빠졌네 이거랑 똑같은 말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수습불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욕하고 약속파토내는건 나포함 주변인들중에서도 잘 없는 예민한 사람 맞는거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댓보니까 여친이 개예민하네 이 김에 그냥 헤어지고 다른 사람이랑 만나 저정도로 예민한 사람 거의 못 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안예민한사람들도 빡칠만한 말했구만 그와중에 틀린말안했다이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러먹었다 헤어져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맞는 말이어도 이게.. 당사자한테 꺼내면 절대 안되는 말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전여친이랑 비교한 순간부터 맞말해봤자 백퍼 니 잘못으로 결론남 맞는말이고 뭐고 상관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전여친언급한건 ㄹㅇ 니잘못맞는데
생리때문에히스테리부리는건 나도이해안가네 ㅋㅋㅋ
사회생활하면서 상사한테 진상부릴수있으면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둘 다 잘못..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댓글 보니까 쓴이 애인이 훨씬 별로임 글만 봤을때는 쓴이 미쳤네 라고 생각했다가 댓글 보고 애인이 ㄹㅇ 개별로라고 생각함 이대로 헤어지는 게 최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헤어져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둘이 안 맞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근데 댓글보니까 저렇게 매달 한번씩 히스테리 부리는 거면ㅋㅋㅋㅋ 애초에 오래가지도 못했을거야 같은 여자지만 저렇게 과하게 감정적으로 구는 거 이해못하겠음 그것도 애인한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걍 생리할때는 약속을 안잡는게 좋을것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본인도 감정 컨트롤이 잘 안되면 그 시기에는 안만나는게 맞지않나?? 둥이는 참다참다 저렇게 얘기한것같은데 오히려 그랗게 얘기할만한것같아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나는여자인데 왜 남자가불쌍하냐
생리가 아무리아파도 보호본능자극하게 마니아퍼 미아내에 이럴수도 있는건데 짜증을 냅다섞으니까 문제인거지 본인상사한테는 저리 쉽게짜증낼수 있었을까
언제부터 사랑이 편한 애인한테 짜증을 쉽게 주는 사람으로바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여자도 별로 글케 말한 너도 별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곧 헤어질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여자도 별론데? 생리한다고 가장가까운 애인한테 선택적으로 프로예민러 되가지고 화풀이하는거 개싫.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글만 봤을 땐 쓰니가 조금만 착지..이런 마음이였는데 댓글 보고 쓰니가 착한거였음ㅋㅋ.. 쓰니야 항상 이러는 거면 헤어지는 거 진짜 고민해봐야할 거 같음..나도 지금 남친이랑 사귀면서 연애초에 한 번 심하게 기분이 오락가락해서 남친한테 짜증 많이 부렸는데 남친이 한마디 하더라고 자기는 감정쓰레기통이 아니라고 그 말 듣고 충격 받아서 그 이후론 생리때 웬만해서 짜증 안내려고 노력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걍 헤어지고 무던한 사람 만나는게 정신건강에 좋을듯.. 매달 하는 생린데 저걸 어떻게 다 받아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전여친 언급은 잘못했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여자도 별로야 그냥 헤어지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사람마다 다르다고는 하는데 그렇다고 애인한테 감정 쏟아붓는게 합리화 되는건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니가 선택한 히스테릭하지만 이쁜여친 악으로 깡으로 버텨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솔직히 선택적 분노조절장애도 아니고 사회생활은 멀쩡히하는데 쓰니한테만 그러는거면 애인 만만해서 화풀이하는거맞음..ㅇㅇ 진짜 예의없고 무례한건데
다 받아줘야된다고 생각하는 여자들 많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그니까 너가 저런 말을 씨부렸다고?
진짜 극혐이다
여자도 너무한데 저걸로 헤어져도 둘 다 안아쉬울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와 정개떨어져서 지금 헤어짐 고민중임 나라면 ㅋㅋ 심지어 생리기간이라 더 예민할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같은 뜻을 전해도
상대방을 진심으로 반성하게 하고 고칠 노력을 하게 하는 말이 있는 법인데
너가 한 말은 그냥 상처 준거잖아
그런 말을 듣고 누가 자기 성격을 고치겠어
맞는 말이라고 하더라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댓글 보니까 여자친구가 예민한거 맞고 그렇게 생각 들 수 있는데 다시 잘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면 안 해야 될 말이긴 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생리때 극도로 예민해져수 민폐끼치는 여친도 별로지만 전애인이랑 비교한 쓰니도 똑같음 끼리끼리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계속 고등학교때 사친이 새로만든
14:40 l 조회 2
식었다고 차였는데 그럼 정말 끝이야?
14:37 l 조회 7
이별 생일 이후에 헤어져서 생일선물 못줌... 1
14:36 l 조회 9
상대가 너무 맘에 들었는데 찐회피형이네...1
14:33 l 조회 18
본인표출시간 필요하다는 애인 설득하고 싶어.. 🥹 3
14:32 l 조회 17
이런 사유로 헤어지면 내가 불안형이야?
14:31 l 조회 20
이게 그렇게 서운한 일이야?? 제발 조언좀6
14:29 l 조회 25
플라토닉 러브 해보고 깨달았음
14:27 l 조회 41
고민 썸타는데 연락 문제1
14:24 l 조회 16
🚨전썸남 연락 왔는데 제발 도와줘🚨 5
14:23 l 조회 20
예민하면 단기연애만 하게돼? 1
14:22 l 조회 19
생활 패턴 바뀐 애인때문에 좀 지쳐
14:22 l 조회 15
장기연애하고 헤어질까 고민 중인데 다들 어떻게 마음 먹었고 어떻게 헤어졌어? 7
14:16 l 조회 31
전애인한테 연락 왔다3
14:14 l 조회 39
나보다 돈 못 버는 남자랑 결혼할 수 있어?8
14:11 l 조회 41
모든연애가 1년미만의 단기연애면 본인문제다vs아니다8
14:07 l 조회 45
스킨쉽 싫어하는 익들 있어??3
14:04 l 조회 29
난 왜 남자들이 살짝 통통할때 더 많이 생기지? 2
14:00 l 조회 54
어플에서 매칭되서 카톡하는데 8
13:58 l 조회 64
애인이 마음이 차가워졌다고하면 어때? 9
13:57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