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파이널판타지
아니 오더를 할꺼면 끝까지 좀 하던가...
하다가 중간에 안하니까
버징도 안올라가서 연합파티 다 어버버 하다 역버 당해서 다죽고... 에휴..ㅠㅠ
오더를 못하니까 여기에서라도 끄적여봄..ㅠㅠㅠ
| 이 글은 3년 전 (2023/6/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파이널판타지 아니 오더를 할꺼면 끝까지 좀 하던가... 하다가 중간에 안하니까 버징도 안올라가서 연합파티 다 어버버 하다 역버 당해서 다죽고... 에휴..ㅠㅠ 오더를 못하니까 여기에서라도 끄적여봄..ㅠ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