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8292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9
이 글은 3년 전 (2023/6/20) 게시물이에요
아이돌 좋아하던 짬 어디 안 가는지 

축구경기도 기깔나게 따라다님… 

갑자기 축구 용어 줄줄 외우고다니고 

지난주엔 부산 갔다오더니 오늘은 대전간다고 준비중이야ㅠㅠ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난줄... 나도 10년정도 아이돌 좋아하다가 지금 피겨선수 좋아해서 일본까지 공연보러감 ㄹㅈㄷ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걔는 오히려 축구 직관이 콘서트보다 저렴하다고 좋아함… 웃겨죽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야 ㄹㅇ임 솔직히 아이돌은 쓰잘데기없이 돈 쓸 곳이나 할게 많은데 얘네는 걍 공지하는거 그거만 걍 보러가면 끝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완전 나다ㅋㅋㅋ나도 내후년에 미국갈꺼랑 올림픽 보러 갈꺼까지 다 생각해놓고 있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덕질 야구 축구보러다니는데 내 친구도 그말하더라 야구장에서도 포카뽑아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야구는 어디 좋아해!? 난 야구만 봐서… ㅎ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롯데ㅎ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축구는…? 축구도 부산…? 아니면 울산? 나는 축구는 안보구 야구만 두산 ㅎㅎㅎ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축구는 수원삼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우와!!! 수원에 팀 두개 아닌가? 수원삼성 좋아하는구나!!! 블루윙즈 맞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릴때부터 아이돌 좋아하던 사람들이 돌판 떠나고도 덕질 개잘함 나도 야구로 갈아탔는데 주변에 나만큼 하는 사람이 없어 야구 직관 너무 싸서 좋고 가서 노래도 부를 수 있고 너무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내친구랑 똑같이말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 아이돌 콘서트 가려면 15만원 20만원 이러는데 야구는 할인 먹이면 만원에 하루 3시간 이상 태울 수 있음 근데 가서 노래도 하루종일 불러 시야도 좋아 음식도 먹을 수 있어 세상에 개혜자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ㄱㅋㄱㅋㄱ큐ㅠㅠㅠㅠㅠㅠ 내친구도 인스타 비계에 맨날 푸드트럭 사진 올린다곸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직관은 먹으러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해축 좋아해서 직관 가려면 돈이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요 경우는 또 어렵네 ㅎㅎㅎㅎㅎㅎ
어디좋아하는데? 사실 말해두 잘 모르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축구 좋아 아주 좋ㄱ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나도 덕질하다 알게된 친구 지금은 나만 그 아이돌 좋아하고 친구는 축선으로 갈아탓는데 기차타고 여기저기 잘 따라다니고 싸인 잘 받고다니고 같이 사진찍고 그러더라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신기해부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혹시 97이야? 내친구랑 똑같아서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얔ㅋㅋㅋㅋㅋ 99야
이런사람들 많구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피겨로 넘어감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잠만 내친구니 너? 나 진짜 10년만에 축덕되서 신나게 축놀중🤗🫶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다들 이러고 사는구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나 돌판에서 배구로 넘어왔는데 비시즌 국제경기 야무지게 챙겨보고, 생일카페, 팬미팅 각종 굿즈들 빠짐없이 챙기려고 노력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주는 서울에서 왕복 4시간인데 수원으로 vnl 보러간당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대단하다 배구도 떡밥 엄청 맘ㅎ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올해 국제경기로는 Vnl, 아시아선수권, 올림픽예선, 아시안게임까지 있고 그리고 중간에 국내에서 써머매치, 컵대회 경기 보러 다니면 비시즌 끝나고ㅋㅋㅋㅋㅋㅋ 다시 시즌 개막이라서 이러다 1년 갈 예정.. 티겟 가격도 돌판 콘서트에 10분의 1가격이라서 너무 만족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돌판에서 이스포츠로 넘어왔는데 내주변도 나이먹어서 야구 배구 농구 입덕 하는 친구 많아짐
확실히 스포츠는 승패가 있으니까 덕질 중독성 강한 것 같아...이번 경기 지면 다 끊고 현생 살아야지 하는데 못끊겠어 10년째임ㅋㅋㅋㅋㅋ요즘 포카랑 팬장사 구단에서 잘해주더라..물론 저도 얻어요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대박 나다.. 나다..! 아이돌 좋아하다가 축덕되니까 콘서트 값 한 번이면 경기 몇 개를 볼 수 있는거야...? 하면서 너무 행복하더라ㅋㅋㅋㅋㅋㅋ 아주 열심히 축구덕질 중 🔥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당장 물이 없는데 커피로 약 먹어도 돼...?
14:46 l 조회 1
올영 알바도 유니클로처럼 친목있어?
14:46 l 조회 1
부모님 가용 현금 어느정도 되는지 알아? 어느정도야?
14:46 l 조회 3
맥북에어 충전기 어뎁터 새로 살려고 하는데 추천 좀..
14:46 l 조회 4
아이폰18 나오면 17은 가격 좀 떨어질까?
14:46 l 조회 3
아니 내 방 개더운가봐
14:45 l 조회 5
비키니시티에서 살고싶지않냐1
14:45 l 조회 9
러브버그 잇는 지역이 ㅇㄷ야?
14:45 l 조회 3
쿠팡 갓다왓는데 여자 직원들 개싸가지없음 ㅠㅋㅋㅋ1
14:45 l 조회 10
남친이 마음이 식은거같으면 어떻게 해?
14:45 l 조회 8
앞니 깨진거 레진 비용 얼마나 해??
14:45 l 조회 6
취준생 유일한 낙
14:45 l 조회 5
풀어놓기 에서만 이라도 욕 허용해주면 안 되나..
14:45 l 조회 3
정형외과 물치 효과 있는거 맞어..?
14:45 l 조회 5
수국 이쁘당1
14:44 l 조회 11
이정도 복지 어때?
14:44 l 조회 21
러브버그 지금 심해..?5
14:44 l 조회 15
서울 미용실 추천좀!! 지방사람 도와주세요..
14:44 l 조회 7
스트레이트는 정말 살빼면 제일이쁘구나…
14:44 l 조회 17
내 친구 남자복 없다고 불쌍하다 했는데
14:4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