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8298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5
이 글은 3년 전 (2023/6/20)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4년만에 가보는데 다 까먹음ㅋㅋㅋ쿠ㅜ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썹웨 3년 알바했는데 꿀조합 알랴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제발료.... 제일 추천하는걸로다가...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솔직히 이거 사람들 잘 모르는 조합인데

플랫브레드
k바베큐
모짜렐라치즈
야채는 맘대로
소금후추 올리브유

무족권이야. 알겠지. 나 이것만 한달 내내 먹은 적도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ㅜㅠㅋㅋㅋㅋㅋㅋ 무조건 이 조합으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전에 과 언니가 알려줘서 한번 먹고 맨날 이렇게 먹음 케이바베큐 개맛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 언니 누군지 참미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익 나 오늘 섭웨 가서 이 조합으로 먹었는데 젼맛이다.....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 나 정말 쀼듯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익1 때매 여기 갖혀있는중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루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오오 감사다아아아아아ㅏ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핫칠리나 칠리는 치킨 종류랑 궁합이 좋구야 미트 종류는 스윗어니언이나 랜치랑 조합이 좋숩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에게
근데 나는 스파이시 이탈리안이랑 참치를 제일 많이먹엉... 혹시 맛있는 소스있을까..? 소스 맨날 실패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3에게
스파이시이탈리안은 페퍼로니랑 살라미가 많이 들가서 짜거든?? 그래서 달달하게 스윗어니언이랑 랜치 뿌랴서 먹어두 조아 나는 갠적으러 핫칠리를 조아해서 야채를 쫌 마니 넣구 핫칠리 뿌려먹엇어!

참치는 마요네즈나 랜치가 젤 조은데 참치 본연의 맛이 좋은거먄 소금 후추나 홀스래디시에 후추 뿌랴도 맛나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에게
오오옹 정성 답변 너무 고마오🩷🩷🩷🩷 내일 서브웨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랑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Me too.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복받을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써브웨이 맛있는 조합 찾다가 익인이가 추천해준 k바베큐 어제 먹어봤는데 짱마싯어ㅠㅠ 오늘 가서 또 먹을거야!!!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헉 미쳣다 1년 전 댓글을 믿고 시켜주다니ㅠㅠㅠ 맛있었다니 너무너무 다행이야!! 난 아직도 좋아하는 조합이라 자주 먹는데 익이니 덕에 낼 먹구 싶어졋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댓글 달아줄 줄 몰랐는데ㅋㅋㅋㅋㅋㅋ 고마워 그리고 지금도 자주 먹는다니!! 꽤나 귀엽잖아~~😽 덕분에 두고두고 먹게될 조합이 된 것 같아 히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조합은
플렛브레드
이탈리안bmt
치즈아무거나
토스팅o
야채 오이빼고
소스는 렌치/스윗머스타드/스윗칠리(매운거좋아하면핫칠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보카도도 추가하면마시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bmt에 에그마요 추가하면 맛있던디
서브웨이는 추가해서 비싸게 먹을 수록 맛있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ㅜㅜ 비쌀수록 맛있음... 추천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플랫 비엠티에 에그마요 추가 소스는 랜치 바베큐 스유ㅣ트 칠리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엠티에 에그마요 추가하고 랜치 스윗칠리 스윗어니언 소스 플랫브레드...짱맛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랑 취향 개똑같아서 눈물남 흑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거 이거 이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거 진심!! 빵 파마산으로 해도 맛있고 플랫도 맛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최애 레시피 적고 갈게

플랫브레드
이탈리안 비엠티 + 에그마요(또는 스파이시 이탈리안 + 에그마요)
치즈는 개취지만 난 항상 더블치즈로 아메리칸 슈레드 한번씩
토스팅 할 때 피망, 양파 조금만 같이 구워주세요~
야채 넣을 때 생피망, 생양파도 같이 넣어주세요~(가끔 안해주는 곳도 있대서 난 토스팅 할 때 미리 말함 조금씩 따로 해달라고)
그러고 야채는 맘대로! 난 토마토랑 오이빼고 다 넣음
소스는 랜치, 홀스레디쉬, 스위트어니언(내가 자주 가는 지점은 4개까지 해주셔서 여기에 후추도 뿌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여기 박사님들 많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여기 쩝쩝박사들 왤케 많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들 서브웨이 박사학위 땄구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ㄱㅋㅋㅋㅋㅋㅋㅋ말투 개웃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플렛브레드 치킨데리야끼 슈레드치즈 드레싱은뮤ㅓ엿드라 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랜치랑 스윗어니언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ㅈㅇㅈ 치킨데리야끼에 랜치랑 스윗어니언 무조건 필승 조합 다른 거 먹어봐도 이거만한 거 못 찾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난 섭웨이 이게최고라고생각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야 지우지 말아조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지울거야! 걱정말고 생각날 때마다 보러와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로티세리
플랫브레드
치즈야채맘대로
스위트칠리.렌치.홀스래디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사랑하는 조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홀스래디쉬는 무슨맛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음.. 약간 와사비마요?? 하얗고 매운 소스인데 단독으로는 안 먹어본지 넘 오래돼서 먼가 설명하기 힘드네!!!!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고마옹 한번도안먹어봤는데 먹어봐야지!! 굿밤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6에게
웅웅!! 기회되면 꼭 먹어봐 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나 스위트칠리 빼고 나머지 똑같이 먹는데 이 메뉴 겁나 사랑함 나는 집에 가져가서 일부만 스위트칠리 뿌려 먹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넘 맛잇지 않아?? 섭웨 땡긴다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에그마요+베이컨추가 빵은 파마산 렌치+스위트칠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에그마요
허니오트
베이컨추가
치즈아무거나
야채맘대로
소스- 스윗어니언,스위트칠리,후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랑해 얘들아 서브웨이 점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글넘죠타 낼일어나자마자 섭웨시켜먹어야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좋아 오늘 점심은 서브웨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스파이시 이탈리안
플랫브레드
아메리칸 치즈
야채는 취향껏(일단 난 다 넣음)
소스는 렌치, 핫칠리, 마요네즈(얘는 기분따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게 제일 안느끼하고 좋았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Blt
플랫브래드
슈레드치즈
에그마요추가
야채 취향껏
스윗칠리 스윗어니언 렌치드레싱
이거 진짜 개짱맛탱임ㅠ 맨날 이것만 먹는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플랫브레드 비엘티 오이토마토 빼고 스윗어니언 마요 후추/올리브오일 여기에 화이트마카다미아쿠키 추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치킨슬라이스
허니오트
아메리칸치즈
야채맘대로
소스 : 치폴레 + 핫칠리 + 랜치

일주일에 세번 섭웨먹는데 요새 빠진 조합..
짱맛이야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지금 치킨슬라이스 행사중이니까 끝나기전에 머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쓰나 스크랩하고 하나씩 도장깨기 할테니까 지우지 말아줘라...같이 알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좋은건 같이 알아야지! 안지웡 걱정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는 무조건 에그마요
플랫브래드 빵 데우고 슈레드치즈 에그마요 채소는 토마토 빼고 다 넣고 특히 할라피뇨 많이 소스는 핫칠리 랜치 스위트어니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쉬림프
플랫브레드
야채맘대로
슈레드치즈
오믈렛추가
베이컨추가
스위트 어니언 스위트 칠리 허니머스타드

ㄹㅇ 진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돼지 되고 싶은 날: 플렛브레드/ 이탈리안bmt/ 치즈 아메리칸/토스팅o/야채 피망빼고/ 소스는 스윗머스타드/ 마요

단백: 로티세리/ 위트/ 치즈 마음대로/ 후추 소금 올리브오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모두들 사랑 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고마워 다들 나 이 글 보고 참고해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쉬림프에 에그마요추가
랜치 스위트칠리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주식 왜저래??
14:37 l 조회 1
솔직히 삼닉 주주들은
14:37 l 조회 2
하닉 어떡해
14:37 l 조회 2
주식 왜 지금 거래정지야?
14:37 l 조회 2
뭔가 남자는 여자가 지한테 관심없어하면 혐오하는것같음
14:37 l 조회 4 l 추천 1
아이폰15 나오자마자 산 사람 배터리 성능 몇퍼야?
14:36 l 조회 4
러브버그가 유해하지 않다고?1
14:36 l 조회 9
인스타 차단 있잖아
14:36 l 조회 4
180 애개뤼~쮀에엑•
14:36 l 조회 15
생리전이라 그런지 아랫배 미친듯…
14:36 l 조회 2
얼굴살은 빠지고있는데… 1
14:36 l 조회 7
스퀘어 vs 하닉5
14:36 l 조회 34
아 회사에서 유독 슬리퍼 끄는 소리 크게 나는 사람있는데 너무 신경쓰이네
14:36 l 조회 6
초롱이 시뇨리따 인플루언서님
14:35 l 조회 4
교회다니는 사람은 걍 이거고 저거고 교회가 먼저임?1
14:35 l 조회 9
알바 자르면 신고 당해..?1
14:35 l 조회 10
뭔가 꼽 주거나 그런건 아닌 거 같은데1
14:35 l 조회 12
40kg 뺐는데 이제는 진짜 조금 먹어야 살이 빠지는구나 1
14:35 l 조회 14
하 좀 주식 알아서해라..2
14:35 l 조회 50
회사에서 맨발로 있는 거 어때...?1
14:3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