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9159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4
이 글은 3년 전 (2023/6/26) 게시물이에요
돼지코 이런거 꼽아도 안된다네…… 하 그냥 일반 드라이기 가져가야하네 ㅜㅜㅜㅜ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변압기 ㄱ ㄱ 5맘원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못하면 불나 진짜 조심해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되... 포기해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항에서 에어랩대여 어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데기도 웬만하면 안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만도 안되더라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서 그럴 때 그 나라에 교환 요청 하면 되긴 한디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돼지코 말고 작은 변압기 사용해도 불가능한가? 일본에서 산 제품 돼지코로 안 되는 거 만원 정도에 휴대용 변압기 사서 가끔 사용하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ㄴ 절대 안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터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했다는 건 외장하드인데 검색해보니까 헤어드라이기, 고데기 같이 전기를 열로 바꾸는 것들은 변압기 쓰면 모터에 안 좋고 화재 위험있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압 달라서 화재 위험때매 안되는 거라 어쩔 수 없음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유럽갔을때 가져갔을때는 됐었는뎅 변압기써도 안되는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엉 전자기기마다 버틸수있는 전압 크기가 달라서 유럽은 대부분이 한국이랑 전압이 비슷해서 괜찮았던걸꺼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부 사진쓸거면 이런거 써야함 근데 벽돌임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변압기 쓰면 안된다는거 이제알았다 나 예전에 애플꺼 직구해서 변압기 꽂아서 썼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10에서 220은 고장 덜 나는 걸로 알고 있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변압기 가져가두 안됨....다이슨 꼭 필요한거면 110V 다이슨에어랩 대여해주는데 잇엉 찾아보고 대여해가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에어랩 고장나ㄴㄴ 쓰지말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거 계속 시도하면 나중에 고장난다 들었음 그러지마,,
나 사이판 계속 시도하다가 고장났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공항에서 대여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래서 나 일본에서 에어랩 샀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대여해!! 하루에 25000이었나 그랬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코드만 바꿔주는거지 전압을 바꿔주는건 아니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혹시 에어랩은 아닌데 나 일본 여행 가거든?? 근데 한국에서 쓰던 고데기 일본에서 변압기 써도 안 된다는 소릴 들어서.. 아예 못 쓰는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고데기는 못 써 나도 일본 가서 사서 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헉 글쿠나ㅠ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썼는데? 참고로 어제 한국왔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혹시 어디꺼 썼어?? 나는 유닉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보다나~ 보다나 프리볼트 썼어 근데 불안하면 돈키호테가서 미니 고데기 하나 사 ! 우리나라 돈으로 칠천원이더라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대박 진짜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홀랭 나 일본가서 고데기 썼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프리볼트면 변압기 써서 사용 가능 보통 그래서 보다나를 많이 쓰지 다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헐~~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 나 보다나 가져갔는데 그래사 쓸수 있었던거구나,,, 터진다는거 처음알았다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일본 전압이 우리나라보다ㅜ약해서 그런 거야? 안 되는 줄 몰랐는데 신기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 그러면 혹시 100-220v 이렇게 써있는 드라이기는 괜찮아?? 나 일본이랑 대만 가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일본 살고 친구 놀러와서 자기 에어랩 꼈는데(돼지코써서) 아예 미동도 없었어 ㅠㅠ 결국 내꺼 드라이기 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맞아 에어랩 고장나 고데기는 프리볼트인거는 사용가능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기업 준비할 24살인데 컴활부터 따야될까
1:51 l 조회 1
난 월드컵 좋아해서 32강 제발 갔음 좋겠어… ㅠㅠㅠㅠ
1:51 l 조회 2
정신병원 이미지가 어떻게 좋아지는지 참 신기하네..
1:50 l 조회 2
솔직히 나 배꼽 겁나안닦음...2
1:50 l 조회 11
인스타 염탐 자꾸 하게 되는데 어떻게 끊지
1:49 l 조회 11
옛날에 체벌 관련 충격 사건 기억나는거
1:48 l 조회 14
고민)여자동기랑 잤는데 어떡하지7
1:48 l 조회 45
불닭 끊는법 아는사람 6
1:47 l 조회 20
요즘 메이크업 트렌드 넘 힘듦...1
1:47 l 조회 22
내가 담배피면 막가자는거임1
1:47 l 조회 11
취준하니까 잠수타고 싶어지는 마음 정상임? 1
1:47 l 조회 9
엉덩이 무거운 남자 만나지마6
1:47 l 조회 23
돼지병 온건지 요즘 입이 심심한걸 못 참겠어ㅠㅠ1
1:47 l 조회 8
와 나 어제 경찰한테 안 잡혀간게 용하다..7
1:46 l 조회 38
나창원에서태어나서 창원에서살고있음9
1:46 l 조회 43
전문직 따고 대학가는건 어떻게 생각해? 3
1:46 l 조회 11
나 인형뽑기 달인인가봐 2
1:46 l 조회 32
혹시 고장도 잘 안나는 보조배터리 추천해줄수 있어...?2
1:45 l 조회 11
투쿨 로지듀랑 색감 비슷힌 거 뭐 없나
1:45 l 조회 5
아 나도 퍼컬 진단 받아볼까
1:45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