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누적 학점은 4.2거든요..? 괜찮겤ㅅ죠ㅠㅠ omr문제인지 제가 마킹을 잘못했는지 3과목이 기말고사에서 완전 ㅣ친 점수로 87, 84, 79고 나머지 과목은 다 99, 98로 A+인데 우울해 죽겠어요ㅠㅠ 진짜 공부 열심히 했는데 생각하지도 못한 부분에서 점수가 저렇게 나와서 ㅠㅠㅠㅠㅠㅠㅠ 속상하고 우울하거 ㅠㅠㅠㅠㅜ 장학금도 간당간당 물건너갈거같아서 더 우웅해요,,| 이 글은 2년 전 (2023/7/0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누적 학점은 4.2거든요..? 괜찮겤ㅅ죠ㅠㅠ omr문제인지 제가 마킹을 잘못했는지 3과목이 기말고사에서 완전 ㅣ친 점수로 87, 84, 79고 나머지 과목은 다 99, 98로 A+인데 우울해 죽겠어요ㅠㅠ 진짜 공부 열심히 했는데 생각하지도 못한 부분에서 점수가 저렇게 나와서 ㅠㅠㅠㅠㅠㅠㅠ 속상하고 우울하거 ㅠㅠㅠㅠㅜ 장학금도 간당간당 물건너갈거같아서 더 우웅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