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0281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0
이 글은 2년 전 (2023/7/04) 게시물이에요

이디야 수박주스가 맛있는 이유래 | 인스티즈

알바생들 화이팅^^!!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ㅠㅠ 나 공부하는데 달달한 수박 냄새 나서 슬쩍 보니까 수박 해체하고 계시더라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먹으면 바로 집가고 싶어짐
온몸이 차가워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미첫다…알바생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맞아 작년에 알바생 수박 자르는거 봄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그래서 고생해서 손질하신 수박 폐기하게 될까봐 내가 열심히 가고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른데는 수박 얼음 시럽 말고 뭐 넣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예 본사에서 주스팩으로 나와서 그거 믹서기에 갈아서 나가는데도 있을걸 나 예전에 알바했던 프차는 그렇게 했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착즙되어나오는팩이나
냉동수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본사에서 애초에 팩으로 만들어서 주고 거기에서 시럽이나 이런 거만 더 넣고 갈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투썸익인데 투썸도 ,,, 수박 자르느라 진짜 손목 나가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투썸도 그러는구나 어쩐지 얼마전ㅇ 갔는데 매장 전체에서 진짜 수박냄새가 나길래 설마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 전직 쥬씨알바생: 힘내세용..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일했던 카페도 수박 직접 소분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린 사장님이 잘라오신다... 이제 수박 냄새도 맡기 싫다고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전 이디야 알바생...여름...시러...수박 쓰레기...잔해처리...바쁘면 하루에 수박 3통 4통 썰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막줄 오늘도 손절하고 왔다는줄ㅋㅋㅋㅋㅋㅋ수박이 얼마나 싫어지는거야 생각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박..이디야수박주스 너무 좋아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린 사장님이 손질해오심... 씨 하나하나 다 빼심.. 노고가 가득한 음료인데 맛있을수밖에 ㅇ업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투썸 알바익 매니저님들 수박 자르는거 볼때마다
아련해짐....빨간물이 흘러....껍데기도 한바가지....
오늘도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ㄹㅇ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도 옛날엔 생수박 썼는데…
씨 빼는 게 ㄹㅇ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알바생들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수박 손질하기 힘든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이디야 요즘 저러니....?웁스..화이트플랫 나올때 알바 관둬서 정말 천만다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폴바셋 다녔을때도 저랬어… 포크로 씨도 다 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 너무 힘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디아 가야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 매장은 사장님이 다 해주심 ㅠㅠ 감사해용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디야 수박주스 바이럴 아닙니다.. 저는 아아만 먹는 사람이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다녔던 개인카페는 사장님이 다 손질한거 소분해서 가져 오면 그거 넣고 갈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쩐지 오늘 수박주스 계속 들어오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절대 안 시켜야겠다... 힘내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투썸도 그러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 다시 생각하니까 끔찍해...... 우리 매장은 자체 빙수 4가지도 팔았어서 진심 혼자 일하는데 빙수랑 음료 같이 들어오면 죽고 싶었음
지금은 여름 전에 그만 뒀지만 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작년에 주말에 오전 출근하면 칼 들고 수박 썰고 소분했어ㅋㅋㅋㅋㅋㅋㅋ이거 두통 해놔도 오후에 수박 없어서 점장님 출근하시면 점장님이 썰고 계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 달달한 시럽 외에 수박이랑 얼음만 들어가 찐 생과일주스야 너무 단거 싫으면 시럽 빼달라고하면 빼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디야 토마토주스도 맛있어 ㄱ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완전 검정 수박이닷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어제 오랜만에 이디야 갔는데 ㄹㅇ 사람들 8할은 수박 주스 먹고 있더라.. 엄청 맛있나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어디야? 난 이디야
껄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여름 전에 그만둬서 다행이다..^_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헐 이디야 가야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디야 알바생들이 들으면 좋아할만한 얘기 한마디만 할게 나는 이디야 수박주스가 젤 별로여땋 햏…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우리는 사장님이 잘라오셔서 ㅎ 수박주스가 젤 간편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글 보고 수박쥬스 주문했어...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 맛있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우왁... 매번 할려면 힘들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수박주스는 쥬씨가 맛있어 이디야가 맛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옛날에 개인카페 알바할때도 맨날 수박자르고 씨바르는게 일이넜음 그것만 하면 시간 다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투썸도 그럼 ㅋㅋㅋㅋㅋㅋ 통으로 오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알바생들 완전 힘들겠다......ㅜㅜ하지만 계속되길.....이디야 수박주스 최고존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만약 수박 자르는 법 모르면 어떻게 하는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르쳐주면 배워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 그래서 친구랑 둘이 에??? 팩으로 되어서 온다고? 에? 니네가 손질을 다 한다고??? 이랬음ㅋㅋㅋㅋㅋㅌ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하ㅜㅜ 내기 얼마 전까지 손질 다했었어 근데 그만큼 수박이 진짜 달고 맛있음 ㅇㅇ 토미토도 진짜 맛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오 이디야 가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음쓰 개많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여름에 시급 더 주나? 저거 자르다 월급 손목 치료에 다 쓰겠다 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주씨 알바할때 생각난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수박장인될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오케이 투썸...이디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근디 이디야 점바점 심한듯... 나 사먹었는데 진짜 너무 맹물이라 깜짝 놀람 ㅠㅠ 기대했는데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와.... 매번 수박 자를 때마다 손가락 절단날뻔하는 나는 여름에 이디야에서 일 못 하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진짜미안한데 이 글 보고 이디야 수박주스 사먹어볾가? 생각 들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주문해야징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누가 지하철에 강아지 그냥 가방에 넣고 다니는데
12:39 l 조회 1
이 뽑아버리고 싶음 이가 문제인지는 모르겠는데
12:39 l 조회 1
요즘은 프리장이 젤 싼거같아
12:39 l 조회 1
오해하지말기~
12:39 l 조회 1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안 맵지?
12:38 l 조회 2
폴댄스 봉에 매달리는거 자체가 대단한거야??
12:38 l 조회 4
아랍상 좋아하는데 두부상한테 고백받음1
12:38 l 조회 5
간호사 이직면접 왔는데 입가벼운 선배 보면 어케?
12:38 l 조회 4
160 48~49일때 헬트가 체지방은 뺄게없다했는데1
12:38 l 조회 6
임테기 꼭 아침소변일 필요 없지?
12:38 l 조회 4
주식 때문에 우리아빠 월 천 버는중
12:38 l 조회 10
마운자로 맞을거니까 처먹는 생각1
12:37 l 조회 9
와 매일 등산하는 사람은 ㄹㅇ 어떻게 하는걸까.....
12:37 l 조회 8
하이닉스 혹시 올해 400까지 갈까? 3
12:37 l 조회 20
서울 혼자 놀거리 없을까?1
12:37 l 조회 8
주식 잘 아는 사람 이거 젤 쌀때가 몇이란거야? 1786은 뭐고
12:37 l 조회 12
친구들이 남편 몸좋다고 만지는거 ㄱㅊ?12
12:36 l 조회 52
순하고 만만한 이미지보다 적 되면 피곤해질 거 같은 이미지가 나은 듯 1
12:36 l 조회 12
한번 시키면 세끼는 먹을 수 있는 음식 뭐가있지...11
12:36 l 조회 22
오늘까지 뭐 제출해야 되는 거 있는데 문의전화를 안받아....
12:3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