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0314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6
이 글은 2년 전 (2023/7/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익몬갈수있는 스펙까지는 코펙업 멈춰야겠다ㅠㅠ | 인스티즈 

그리고 혹시 이정도 스펙이면 무릉 49층은 갈수있을까...?
대표 사진
용사1
시드링 있고 방무 85~90 사이로 맞추면 40후반은 가겠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리레링이랑 웨폰퍼프있어!
혹시 방무 낮춰야한다는 얘기야?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무릉 방무 필요없어서 무릉칠 땐 방무 빼고 데미지 챙겨서 가는 게 국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대박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60층 밑으로는 무릉 방무 필요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한 80정도로만 맞춰서 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이걸 이제 알다니 메생 80프로 손해봄
2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나 그정도때 49층 넉넉하게 뚫고 핑크빈 구경하다가ㅏ 나왔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지 칼로스랑 대적자 전투력 얼마에 잡았어??2
12:22 l 조회 154
닉네임 옥션 저번에 수령 못받은거1
12:22 l 조회 56
왜 스우 어려운 사람은 안 보일까 난 스우가 젤 싫은데 ㅜ18
10:02 l 조회 525
유니온 관련 질문 5
10:00 l 조회 120
다들 패스 뭐뭐샀어?!10
9:33 l 조회 254
카이 실화냐2
9:27 l 조회 79
본캐 / 챌섭 본캐 둘 다 이지 윌에서 막히는중 ㅎㅎ
9:11 l 조회 78
챌섭 이지루시드!6
7:43 l 조회 443
닉옥션이 열리는균
7:00 l 조회 103
블루베리 농장 진짜 좋다
7:00 l 조회 107
장신구 에픽 66이면 굳이 유잠 2줄로 안바꿔도 되려나?1
3:56 l 조회 133
스펙터 못하는 사람이랑 걸리니까 답답해서 죽을 뻔했네4
2:36 l 조회 510
챌섭 파트너 이혼기능만 넣었으면 괜찮을거 같았는데 이번엔 왜 안나왔지1
1:02 l 조회 205
스펙터 고정 구하고 싶은데2
0:35 l 조회 396
카이 너무 어려워서 메접 하고싶음7
06.24 23:23 l 조회 954
요즘 조각이나 뭐나 시세들 똥값이네1
06.24 22:39 l 조회 261
챌섭 버닝비욘드캐 일퀘랑 몬파2회만해도 275는 가능할까5
06.24 22:21 l 조회 532
킹스페시아 레전드리 너무 달달하다
06.24 22:10 l 조회 204
스펙터 블래스트 개어렵네........ 시간 부족 딜 부족 에바임2
06.24 21:56 l 조회 769
똥손인데도 메이린 진짜 재밌다
06.24 21:47 l 조회 212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