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1691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854
이 글은 2년 전 (2023/7/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뭐 크면 좋긴한데 막상 현실에서 외적으로 끌리는사람 특징보면

그냥 딱 봤을 때 아! 끌린다 이런느낌이 단박에 옴

이사람이 173이네 180점 몇이네 이런건 하나도 안중요해

걍 봤을때 남자로 느껴지냐 안느껴지냐가 중요한듯

대표 사진
둥이1
거기에 키도 한 몫 하는 거 같긴 한데 쓰니 말이 완전 공감되긴 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맞지 ㄹㅇ 키는 걍 옵션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근데 키가작으면 남성성이 안느껴지지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165 남성성 느껴져??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쓰니가 말한건 어느 기준 위부터는 그렇다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는 키작아도 남성성 느껴지는사람있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무작은건 그렇고 내 기준으로 160후반대부터는 사바사로 남자로 느껴지는 사람 있었음 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2222 본문 댓 다 받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33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엥..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ㄴㄷ 나 165인데 167 168인 남자 2명한테 피지컬로 설레봄 키는 작은데 진짜 딱 키만 작아서.. 어깨 넓고 근육 딱 있고 몸 두껍고 나랑 피부색 차이 나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난 키 작아도 덩치 크면 괜찮더라고 반대로 키가 아무리 커도 여리여리하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와 ㄹㅇ 난 특히 등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키커도 호리호리해서 남자로 안느껴지는 경우많아서 맞는말인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남녀 모두 마찬가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ㅁㅈ 일단 키크고 덩치크면 남성성이 느껴지는건 맞긴 한데
키 작아도 남성성 있는 사람은 키가 별로 상관없는 느낌? 키 작아도 아우라있는 사람이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애초에 키는 상대적이여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맞아맞아. 나도 내 기준 이쁜 남자 좋아해서, 일단 보통적으로 나한테 이성으로 보이는 남자면 키가 무조건 크고 봐야하는데, 얼굴이랑 전체적인 스타일이 이뻐서 마음에 들면 내 키랑 똑같아도 괜찮아보이더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ㅁㅈ 키 겁나 커도 키만 크네… 싶은 사람이 있고 별로 안큰데도 남자로 보이는 사람이 있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ㅇㅈ 나는 키,손,발에서 느끼는거같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남친 나보다 작은데 진짜 첫눈에 반함... 그 남성성이라는게 뭔진 잘 모르겠는데 정말 그냥 남자로 밖에 안 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목소리랑 말투가 큰 작용을 한 거 같네 생각해보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와 나 항상 이성 볼때 젤 중요한게 남성성이야 .. 난 뭔가 약간 휘어잡는 분위기 이런거도 중요한거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아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난 키 받고 덩치ㅋㅋㅋㅋ 덩치 좋은데 키 넘 작으면 약간 꼬마돌같긴한데... 또 없는거보단 있는게 확실히 다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진짜 키 크면 뭐하냐ㅋㅋㅋㅋ까시같으면 성욕도 사라짐 한국남자 평균키만 되어도 남성성 두드러지면 키 큰 까시보다 훨씬 더 눈이 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물론 키 크고 몸 좋은 사람이 짱이긴 해^_^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까시가 머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마른사람인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오 맞아 그치만 키가 크면 그럴 가능성이 높아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ㅇㅈ 키만크고 수동적이고 어디가서 자기할말못하면 진짜 정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완전 인정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ㅇㅈ 키 나랑 얼마 차이 안나는데도 전체적인 분위기나 성격 때문에 확 남자로 느껴지는 사람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완전 인정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맞아 아무리 키 커도 그 느낌적인 느낌은 무시 못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아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어어 맞아 키커도 남자도 안느껴지는 사람들이 있음 작아도 남자로 보이는 사람이 있고ㅇ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22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맞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분위기가 섹시한 사람이 있음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약간 그 태가 있어 목소리 말투 행동 분위기 이런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일단 어좁 < 절대 이성으로 안느껴짐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자기보다 약해보이는 젓가락180은 좀 든든한 170보다 못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인정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ㅆㅇㅈ 난 키 안본다고 하고 다니는데 남성성을 제일 중요하게 보는듯 딱 봤을때 걍 이성으로 보이는 남자 물론 키 크면 더 증폭되지만 작아도 남자같은 분위기나 말투.. 목소리 좋고 잘 리드하고 우물쭈물하지 않고 어디가서 자기 할 말 잘하는? 먼가 테스토스테론 뿜뿜하는듯한 탄탄한 몸 키는 중요하지 않고 걍 끌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ㄹㅇ 여태 만난 남자들 185 이상이었어서 아 난 키 무조건 보는구나 했는데 현남친 174야ㅋㅋㅋ 젤 끌려 신기하게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맞아 키는 크게 상관 없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삽ㅇㅈ.. 근데 이제 키가 크면 남성성이
보일 확률이 올라가긴 하지 ㅋㅋㅇ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근데 키가 크면 피지컬이 좋을 확률 올라가고 어깨 넓이 손크기도 클 확률이 높은듯 그래서 키 크면 남성성 느끼기가 더 쉽고,, 이런거 아닐까 아직 내가 키큰데 왜소하고 손작고 이런 사람 본 적이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그치 덩치가 있어야 하긴 해
보통 키크면 덩치도 있으니까 키클수록 좋고
키큰데 마르먕 개별로...
차라리 키 평균이여도 덩치있는게 훨씬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전남친 167이었는데 목소리 개낮고 덩치크고 어깨넓어서 첨봤을때부터 남자였음 걍 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덩치나 이런 거 상관없이
본문대로 그냥 아! 느낌 오는 거 공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ㄹㅇ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그게 난 성격이중요한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근데 그게 당연한게 여자가 키큰 남자 좋아하는 본능이 결국 남성성을 원하기 때문인데 키가 보통이거나 좀 작은편이어도 어깨 딱벌어지고 몸통뚜꺼우면 (지방으로 뚜꺼운거 ㄴ ) 당연히 남성성이 느껴져서 키큰게 보완되지않나 싶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완전 ㅇㅈ.. 키 하나도 안 중요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공감 끌리는 뭔가가 있어야 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아무리 그래도 키가 남성성에 매우 큰 영향을 주는건 마즘..왜 여자들이 본능적으로 키큰 남자를 좋아하겠엉..키가 작아도 남성성이 느껴지는 마지노선은 173,4 평균키이고 또 골격이나 헬스를 했다던지 다른 매력이 있으니까 부족한 키를 채우는거지 뭐..
그래도 큰 키가 남성성에 매우 중요한건 변함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또 괜히 키작은 남자들 희망 심어줘서 대한민국 어디선가 남자 여자 둘다 상처받는 상황 없으라고 댓글달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헉 뭔가 이것도 꾸준글 같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오 근데 맞아 같은 171인데 느낌이 확 달랐던거같아 구남친들 보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근데 걍 남성성이 있니마니 따지기 귀찮아서 그냥 180넘는 몸좋은 사람 만나구 있음ㅎ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ㅋㅋㅋㅋㅋ이게 맞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난 키랑 덩치는 상관없는데 무조건 얼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진짜 인정합니다.... 윗댓도 받아서 얼굴도 포함이여... 얼굴이 내 스탈이어야 해... 나 진심 180에 어좁이 내 취향이 아닌 못생긴..?남자 만날땐 뽀뽀도 하기 싫었는데 170대 지금 남친 어깨넓고 잘생겨서 볼때마다 설렘 ㅠㅠㅠ 개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진짜 완전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ㅇㅈ 난 강아지상 눈 진짜 이성으로안보이는데 전남친 키 178에 어깨넓고 얼굴작은 슬렌더에 훈훈했는데(내친구들이 다 특정 남자아이돌 닮았다고 말할정도로 닮앗음) 눈이 순둥강아지같아서 남자로안보였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하그리고 얼굴이작아서 뭔가 더 남성미안느껴지는..? 거같았어 그냥 얼굴까지 작으니까 오목조목귀여운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동감.. 물론 키크면 남성적으로 보일 확률이 높긴한데 그게 전부는 절대 아닌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이거 ㄹㅇ 진짜 남성성이 다임
물론 키가 남성성에 중요한 요인이긴 한데 그게 다는 아닌 느낌,,물론 일정기준(사바사) 이상이어야 어필되는 요소는 맞는 것 같아. 키도 외모요소다 보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ㅁ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내가 지금 조아하는 남자애 나랑 키 3cm차이나나? 그런데 몸이 개조아서 그냥 너무 설레무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궁극적으로는 그게 맞지만 결국 체격이 남성성에 큰 영향을 주니까 키도 중요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이거 맞음 나도 키 큰 남자만 만났었고 키 작으면 살짝 남자다운 면이 없다 라고 생각 했었던 사람인데 이번에 170이랑 썸 타는데 완전 남자임 매력적임 진짜 키는 옵션인 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나는 애초에 키 175 이하는 남자라고 안느껴지던뎁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22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인정 얼굴이 더 중요..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180 밑으로 만나본적없는데 요번에 160후반 만나고 있음 근데 왕왕 잘생기고 몸도 좋고 비율도 좋고 옷도 예쁘게 잘입고 일단 외적으로 갖출건 다 갖추니까 키는 생각도 안들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그건 맞지!! 키 커도 비실비실하면 남자라고 안 느껴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아 인정...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키큰 사람이 이상형이었는데 지금 남자친구 나랑 비슷함
근데 나머지가 다 좋아서!!!!!!!!!!!! 키가 조금 아쉽긴 하지만 안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ㅇㅈ 나 전남친 나랑 5센치 차이났는데 몸이나 얼굴이나 남자로 느껴져서 1년넘게 잘 만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그러체!!!!! 맞지맞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고시생인데 성격이 점점변해..
5:47 l 조회 3
애인 좋아하는데 자꾸 이상한 걸로 시비 걸게 돼3
5:08 l 조회 54
진짜 마지막엔 추해지지 마삼 개챠후회되니까1
4:54 l 조회 26
데이트 계획 나만짜서 개처싸움
4:52 l 조회 25
오늘 재결합했는데 헤어져야할지 판단해줘10
4:40 l 조회 78
이번 애인이 날 불안하게 만드는걸까 나 진짜 안정형인데ㅜㅜ 1
4:10 l 조회 29
관심 있는건지 아닌지
3:58 l 조회 18
애인이 나랑 사귀기전에 어린 사친이랑1
3:58 l 조회 22
남익들아 애인이 사친 차 타는 거 ㄱㅊ??1
3:51 l 조회 30
헤어지고 한달뒤에 장문 카톡 온적있어?1
3:40 l 조회 32
난생 처음으로 좋아하는 사람한테 고백했다4
3:31 l 조회 61
ESFJ들은 이상형 MBTI가 머얌?
3:29 l 조회 11
삼년만났던애인 4
3:27 l 조회 28
애인이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2
3:23 l 조회 49
잇팁 인티제가 썸타다 기싸움하면 1
3:01 l 조회 33
아니 사귄지 한달도 안됐는데 마음이 너무 편안해
2:59 l 조회 23
결혼하면 그냥 남편이 베프임ㅋㅋㅋㅋ1
2:51 l 조회 61
애인 10만원 초중반 선물 추천 제발...1
2:48 l 조회 10
썸남이 오후 8시 이후로 답장이 없는데 뭘까?7
2:33 l 조회 70
결혼 생각 없으면 빨리 헤어지는게 낫겠지 조언좀 해줘25
2:27 l 조회 10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