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2828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091
이 글은 2년 전 (2023/7/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들어달라해야지 들어주나? 아님 그냥 애인이 뺏어드나?
12

대표 사진
둥이133
무거워 하면 들어줌 작은 가방 빼곤? 대부분 그러는듯
근데 거의 내가 싫다 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4
무거운 백팩 같은 건 들어주고 들어달라고 할 때도 있는데 핸드백 같은 건 남이 드는 거 싫어서 내가 들고 들어준다고 해도 거절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6
들어줄때도 있고 안 들어줄때도 있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7
딱봐도 패션용인건 들어달라고도 안하고 무거운 백팩같은건 들어주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8
가방은 아닌데 쇼핑백은 들어준다고 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9
쇼핑백은 손 넘치는거 아니면 못들게 하고 내 가방은 내가 들어 립스틱 지갑 팩트 차키 이정도 들어있는거 뭐 무겁다궁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1
자연스레 가져가서 어느순간 내가 안 들고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2
내가 항상 보부상으로 가방을 들고다니는데 그냥 그거 보면 애인이 들어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4
모솔이라 신기하다.. 가방을 왜 들어주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5
난 괜찮다고 하는데 애인이 가져가서 들어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5
그러면서 잘어울리냐고 물어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7
남친 아니더라도 들어주던데 무거운 쇼핑백 같은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8
가방도 코디템이라구..!
내가 들어야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9
핸드백은 그냥 물어보고 들어주고 좀 크다 싶으면 자기가 그냥 들음 내가 괜찮다고 해도 본인이 들어ㅋㅋㅋㅋ 글고 핸드백도 자기가 들 때 거기에 자기 핸드폰이나 차키 같은거 주섬주섬 넣어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0
내 애인은 들어줘? 가방 줘 하긴 하는데
굳이 안 줄 때가 많은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0
클러치나 에코백 들고 가면 걍 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1
짐같이 무거우면 그냥 내가 들어줄게 하던데
근데 미관상 메는 백이면 굳이 안들어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2
애인이 그냥 먼저 들어줬어 항상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3
그냥 가방은 무거워보이면 물어보고 들어주고 백팩은 들어줬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4
화장실 갈때만 들어달라 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5
들어준다고 달라고했는데 걍 됐다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6
난 내 가방 들어주는거 싫어 첨 만날때 들어주려고 해도 내가 괜찮다고 했더니 이제는 안 가져가더라 개인적으론 왜 남친한테 가방주는지 이해안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7
와 한 번도 그런 적 없는데 내 가방을 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8
무거워 보이면 들어주려고 하기는 해! 근데... 내가 가방 분리불안인라 ㅇㅅㅇ!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9
가방 크거나 내가 걷기 힘들거나 몸이 무거워보이면 가방달라고 하던데
내 가방은 내가 들어야되는 스타일이라 그냥 내가 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0
패션용이면 내가들고,
안에 든거 많거나 무거운 가방이면 말안했는데 그냥 힘들지? 하고 들어주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0
난좋아 :)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1
화장실 갈 때 가끔 들어주긴 하는데 연애 초에 많이 그랬고 지금은 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1
내가 굳이 먼저 가방 들어달라거나 맡겨달라고 얘기 하지 않는 편이긴 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2
보따리장수 마냥 무거우면 들어주고 나도 거절 안해
근데 나는 가방도 패션템이라 생각하고 옷입을때
맞춰들기에 들어주는거 안 좋아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4
무거운 짐가방은 들어주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5
난 진짜 무거운거 들어주는건 ㄱㅊ은데 진짜 별거아닌거 들어주려는건 솔직히 괜히 짜증났음.. 날 애취급 하는거 같아서 싫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6
들어줄까 하고 물어보긴 하는데 나는 내가 드는게 편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7
그냥 맨날 내 가방보면 가방줘~ 이래서 걍 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8
난 무거우면 들어줘 가벼운건 내가 들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9
기본가방?은 안들어줌 어차피 패션이고.. 다른 짐은 말 안해도 들어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0
패션용이나 핸드백같은건 들어달라고 할때만 들어주고, 쇼핑백이나 무거운건 그냥 자연스럽게 자기가 들고 감. 이거 무거워서 내가 들게! 라고 했더니 그러니까 라고 하면서 들고가줘서 진짜 고마웠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1
짐많을땐 들어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3
짐가방이나 딱 봐도 무거워보이면 들어주고 아니면 굳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4
가끔 들어준다고 할때 있긴한데
잠깐만 들게하고 내가 다시 가져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5
짐 좀 있는 가방있으면 다 들어줌
처음엔 좀 머쓱한데 좋아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7
들어준다고하면 거절함 내 가방을 왜 남이 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9
안들어주는 남자가 있어?? 오히려 달라해도 내가 안주는 경우는 많아도 보고도 모른척하는 남자는 만나본 적이 없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0
무거운것만 도와주고 각자 가방들지..ㅋㅋ 근데 가방들어주는건 흔한거 같지는 않아 길거리만 걸어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1
그냥 들어주려고 하던데 난 가방 뺏기기 싫어함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3
들어주던데.... 그냥 잠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4
난 들어주는 거 싫어해 그거 내 패션이란말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5
난 전남친 차키 같응거 맨날 내 백에 넣어서 걔가 가끔 들어줬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8
난 가방마다 다른데 백인데 깊이감 있고 부피 있는 백은 내가 보부상 스타일이라 잡다한 거 다 넣어 다녀서 무거워서 들어 달라고 하고 다른 백은 가벼워서 걍 내가 들어 무거울 때만 들어달라고 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0
모솔일때 자꾸 무겁지도 않은 가방 들어주겠다해서 왜저러지했는데 그남친이랑 5년차 가벼운건 내가 들고 무거운거 들어준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1
맨날 가방 들어줄까? 이러는데 내가 아…아니…? 너가 왜 내 걸 들어줘… 괜찮아 했다가 이제는 그냥 넘겨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2
가방은 잠깐 뭐 하느라 걸리적 거리는 거 아닌 이상 안들어주고 짐같은건 들어주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3
가방까지 코디한건데 가져갈 이유가 없ㄴ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4
나 저번에 애인이 들어준대서 들어줬는데 기분 되게 조았음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4
참고로 나 보부상임
애인이 보다 못해서 뺏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5
자꾸 뺏어가ㅜㅜㅋㅋㅋㅋ 그냥 표현의 일종이라고 생각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6
들어줄까?? 하고 물어보더라 많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7
무거운 쇼핑백은 내가 든다고 해도 절대 안주고.. 다른 자잘한 짐은 가벼운데도 자기 손 남으면 자꾸 뺏어감 가벼우니 내가 계속 뺏긴하는데 더럽게 안줘; 기본가방도 내가 불편해보이면 가방 나한테줘 하는데 그건 준적없음 추가짐 들어주는 것까진 괜찮은데 이건 사람 가방걸이로 쓰는 것 같아서 좀 불쾌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8
사바사.. 아예 짐 안들고 다니게 해주는 사람 있고 짐 한가득이라 좀만 도와달라하면 떨떠름하게 생색 오지게 내면서 들어주는 사람 있음ㅎ 난 전자가 좋음 내 짐인데 내가 들어야되는거 맞긴하지만 연인사이에 못들어줄 것도 아니라고 봄
2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무던한 애인 이랑 섬세한 애인 둘중에
13:20 l 조회 3
잇프제 익들아 이거 거절이야?? 1
13:18 l 조회 5
고등학교 때부터 장기연애 하고 결혼했다!!! 궁물
13:18 l 조회 5
본인표출남자 심리 분석 한번 해주실 둥!
13:10 l 조회 21
얘 나한테 관심없는건지 있는건지 냉정하게 봐주라..
13:02 l 조회 29
여기서 어떻게 해야할까 제발3
13:01 l 조회 29
이별 마음 없다면서 카톡 답장 해주는건 뭐야.?3
13:00 l 조회 29
성형하고 연락이 거의 없어졌어1
13:00 l 조회 29
술마시고 하는 말 진심일까 아닐까1
12:59 l 조회 20
이거 맞말인듯
12:59 l 조회 32
연애프로보니까 회피형 전애인 생각 쎄게 난다ㅋㅋㅋ
12:56 l 조회 6
이별 전애인이 오늘 내 카톡 프로필 2번이나 들어왔다..9
12:55 l 조회 87
궁금한거 있어3
12:53 l 조회 18
난 내가 데이트비용 거의 다 내는데2
12:53 l 조회 51
그냥 아쉬운 인연은 하나쯤 가지고 사는걸까?4
12:45 l 조회 70
애프터했는데 답답해2
12:43 l 조회 28
상대가 관심있는거 보려면 선톡하는지 보라하잖아
12:43 l 조회 32
남자들 관심있는 사람한테 이 말투 써? 1
12:40 l 조회 41
지키지도 못할 말 내뱉고 보는게 예를 들어 어떤거야?5
12:38 l 조회 38
이별 어제 집 찾아가서 잡아서 같이 잠(sleep)도 잤어 2
12:30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