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말이 안 되는 게 월급을 최저 받는다 쳐도 200만원이야 자취하면 돈 많이 깨지겠지만 80~90만원은 저축할 수 있잖아? 본가에 살면 150만원 정도는 충분히 저축 가능하고 그럼 중간치로 달에 100만원 저금한다치자 1년에 1천2백이면 3년만 모아도 3천6백.. 요즘 대부분 30초에 결혼하니까 최최소 5천은 모았어야 맞지 않음? 월급이 계속 200인 것도 아닌데 어떻게 3천만원이라는 계산이 나오지?| 이 글은 2년 전 (2023/7/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말이 안 되는 게 월급을 최저 받는다 쳐도 200만원이야 자취하면 돈 많이 깨지겠지만 80~90만원은 저축할 수 있잖아? 본가에 살면 150만원 정도는 충분히 저축 가능하고 그럼 중간치로 달에 100만원 저금한다치자 1년에 1천2백이면 3년만 모아도 3천6백.. 요즘 대부분 30초에 결혼하니까 최최소 5천은 모았어야 맞지 않음? 월급이 계속 200인 것도 아닌데 어떻게 3천만원이라는 계산이 나오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