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3396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27
이 글은 2년 전 (2023/7/26) 게시물이에요

5년하고 그만뒀는데

3년차때 통학학급 맡았는데 5학년 자폐 남학생이었거든.. 

평소에는 조용한 친구인데 소리자극이 크고 이러면 힘들어하면서 책상 던지고 컴퓨터 부수고 그랬음

그래도 그건 그 학생 증상 특징이라 예방도 하고 도와줄 수 있었는데 맨날 바지 내리고 자위하고.. 심지어 흥분하면 나한테 와서 성기 비비고 그랬음

근데 학부모가 완전통합을 요구해서 특수반에 입급도 안함.. 나한테 자기 아이 성교육해달라고 자기들도 감당못한다고 연락하지말라고 함.

그 충격이 몇년이 지나도 안잊혀져서 결국 그만뒀다..


+ 혹시 모든 자폐 증상 아이들이 그렇다고생각하거나 자폐 아이들에 대한 혐오가 생길까봐 덧붙이면

아이는 그냥 본능이 너무 강하고, 그걸 억제할만한 정신적 신체적 기능이 떨어지는거야 ㅠ 그게 장애아이들의 어려움인건데, 부모가 인생 바쳐서 교육하면 바르게 행동할 수 있는 아이들도 있고.

경증 아이들은 통합교육이 정말 중요함. 사회에서 무리없이 함께 생활할수도 있음.

학교에 저런 친구들이 와서 함께 공부해야한다면 무조건 전담 보조교사가 붙어야하는데 그게 어렵다는게 문제..

대표 사진
익인1
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게평균인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정돈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가 평균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꺼져 그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장애인이구나 힘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아이가 심한편이긴 했어 ㅎㅎ 평균까지는 아님.. 근데 그렇게 드문 일은 아니라는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쟤 어그로야 그냥 모든글에 원래다그러는데 그게평균인데 이러고다니는 등신새끼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고마워 그냥 냅두는게 나을지 지워야할지 모르겠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저걸 평균이라고 하는 니 글이 열심히 가정교육하면서 교사에게 고마워하며 아이 기르는 다른 장애우부모님들한테 얼마나 상처가 되는줄 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도 조심스럽게 동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헤엑... 부모 저정도면 방임아니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애가 있는 아이들 기르는 부모들 보면 짠하긴 함.. 사회의 도움을 받기 힘들고 온전히 본인들이 감당해야하니까 진짜 외롭고 서러운일 많긴 하거든
근데 그걸 학교가 물론 도와주면 좋겠는데, 교사 1인 개인에게 떡하니 던져지는거라 한계가 있음 걍 교사 인생 갈아서 도와줘야하는거
중증 장애아이들 특히 남자애들은 나이들면 거의 대부분의 부모들이 감당을 못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부모들 보면 짠함 이해도 가고 하 여러 감정이 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ㅇㄱㄹㅇ 남자애들은 진짜 부모가 감당을 못하더라 일단 신체적으로 부모보다 우위에 있는 경우가 많아서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한숨나와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초임 때 우리반 특수아이 수업 중에 자위해서ㅠㅠㅠ 너무 충격이었어... 모르고 하는 그 아이도 안타깝고 다른 아이들도 안타깝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자폐아 특징인가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엊그제 우리반 아이 이리 오라고 어깨 감쌌는데 그대로 그 아이가 내 허리 감싸더라 아직 9살인데 키도 덩치도 엄청 크고 5-6학년만해서 소름돋고 싫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텍혐이다 진짜...
쓰니 진짜 고생 많았어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성추행으로 신고는 못하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현실적으로 힘듦.. 그럼에도 제자라는 생각+그럴 용기내기도 힘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극한직업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부모 본인들도 감당을 못 하는 자식을 선생보고 알아서 해달라는건 뭐냐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 이게 제일 문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333333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4 애 키우지 말아라 제발 이런 사람들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55 이럴때만 내새끼하던 것들 쏙 들어감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장애 없는데도 그런 애 봤어 중학생 때 교사 보면서 자위하던 남자애 아직도 기억난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미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이고..ㅠㅠㅠ.. 진짜 고생많았다 쓰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가정 지도 요청했는데 거부하거나 교정 안되면 같은 학급 아이들 보호자들의 동의서와 교사회의 통해 정당한 사유로 인정 받고 교사한테 교육 거부 할 수 있는 권리 줘야한다고 봄 다른 애들이랑 교사가 무슨 잘못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애가 문제가 아니라
교육부 나라는 대체 뭘하냐?
무정부같아 진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옛날부터 이랬어 뭘 이제와서 무정부래
이제까지 그럼 계속 무정부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저러다 성범죄자로 크는거 아닌가? 쓰니 고생 많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일반 교사
보통 특수 학급 아이여도 특수 교사랑은 국어, 수학 정도 공부하고 나머지 과목시간에는 일반 교실에서 생활함!
(물론 생활지도나 많은 부분을 특수 선생님이 전담하심)
저 친구는 심지어 완전 통합 어린이라 특수반에 아예 안가고 교실에서만 생활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봉사활동 많이 다녔는데 자폐 있는 애들 중에 욕구 감당 안 돼서 봉사자들이나 선생한테 비비고 성기 꺼내고 오는 애들 꽤 있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초딩때 그런애 있었는데 걔도 바지 내리고 여자애들 엉덩이 만지고 그랬어 아직도 기억나 진짜 자폐아동이라지만 너무 싫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 나도 엄마친구아들 자폐있어서,,,초딩 때 엄마친구만난 날 그 아이가 음식점에서 바지내리고,,,그랬었음
너무 충격적이라 나는 울고 그 뒤로 그 지역근처도 안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애는 어쩔수없다해도 부모가 저게 태도가뭐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정도인데 완전 통합을 원한다고....? 진짜 욕심도 정도껏 부려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근데 진짜 우리나라 자폐아동포함 여러 장애인 케어 시스템 좀 구축했으면 좋겠음
가족도 힘들고 교사도 힘들고
저런 특성 가졌다고 무조건 분리하고 집에만 있으라고 하는것도 말이 안된다고 생각해서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하.. 진심.. 저정돈데 완전 통합이라니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본인도 케어 못하면서 무슨 완전 통합임 다른 애들한테도 피해주는건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쓰니도 고생많았다ㅜㅜ난 고등학교때 특수학급인 애들 잠깐씩 들어오는거도 힘들던데 하루종일 케어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개에바다.. 부모도 진짜 개념이 없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학교에 저런 친구들이 와서 함께 공부해야한다면 무조건 전담 보조교사가 붙어야하는데 그게 어렵다는게 문제..
>> 이거 진짜 공감ㅠ 나라에서 지원을 해주면 윈윈할 수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걸 고쳐나가서 적절한 정도를 찾는 게 정답이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지금은 무슨일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반 대학원가서 그냥 평범한 직장인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으;극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 난 초등학교다녔을때 지적장애인 애가 뒤에서 껴안고 내물건 가져가고 머리 만지고 이래서 너무 스트레스 받았었는데 선생님은 내가 이해하라는 식으로만 말했었음 그때부터 덩치 큰 지작장애 남자만 보면 너무 무섭더라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걔도 그냥 일반학급이었던것같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다른 학생들 부모한테도 항의들어오면 양쪽으로 괴롭겠다.

기준 만들어서 적용하는게 좋은거 같음. 부모욕심이면 교육좀 제대로시키던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와..... 부모 완전 거지같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일반 학생들이 불쌍하다 ... 자폐 부모는 이기적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와 댓글들 보니까.. 솔직히 어릴때 장애인 학급생한테 저런일 당하면 장애인 편견 안가질래도 안가질 수가 없겠다.. 어우 성적인건 진짜.. 그런거 억제는 약물로도 안되는건가??ㅠ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ㅠㅠ 완전하게는... 못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본인들도 감당안돼는 수준이면 특수학교를 보내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그 모습을 보는 일반학생들도 뭔죄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특수학교가 부족해... 대기자 엄청 많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부모가 포기해놓고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애는 그렇다쳐도? 잘모르겠다..성기 비비고 자위하는 걸 보게 된 쓰니가 당한건데 그걸 애니까 그러려니 넘겨야된다는것도 납득이 안되네. 피해자가 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직도 쉽지않네……. ㅠ……
22:53 l 조회 4
머리카락 짧아지니까 머리감기 쉬워짐1
22:52 l 조회 10
샤갈 집 가야되는데 배아파서 화장실 못나가는중
22:52 l 조회 6
인스타 비공개 계정 팔로잉 목록 볼 수 있는 거 알아?2
22:52 l 조회 13
아는오빠한테 생일 선물보냈는데
22:52 l 조회 5
국장끝나면 코인으로 가?
22:51 l 조회 5
이 가방 요즘에 들기엔 촌스러운가?ㅜㅜ 5
22:51 l 조회 29
쌀 씻을때 밥통 째로 씻어???3
22:51 l 조회 16
스마일라식한 사람들아1
22:50 l 조회 6
30초중반익들아3
22:50 l 조회 24
미친 나 너무뿌듯해 ㅋㅋㅋㅋ 내가추천한 맛집
22:50 l 조회 53
샤워 끝나고 로션 흡수시키는게 제일 싫어
22:50 l 조회 8
썸녀랑 같이 보면 좋을 드라마 있을려나?
22:50 l 조회 7
쇼핑몰에서 옷 샀는데 교환 할말1
22:50 l 조회 12
나 인티 징크스 있음 나 전에 애인이랑 이별하고 재회했을때 글 썼는데 거기에 댓글로 근황물어보면
22:49 l 조회 9
강아지 박사 있어?3
22:49 l 조회 11
치킨 브랜드 평생 하나만 남으면 뭐 남길거아?5
22:49 l 조회 10
얘드라 나 오늘 가방 샀는데 괜찮아 보여?? 6
22:49 l 조회 41
토이스토리 보러가서 꿀잠 자고 왔네............1
22:48 l 조회 48
아니 키가 커서 호감이 안 간다는 게 말이 되나..? 7
22:48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2